이제는 여성들이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세계로 진출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여성들이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세계로 진출해야

그리고 여성연합, 알겠어요?「예.」에덴에서 아담을 타락시킨 것을 이때에 와 가지고 탕감해야 합니다. 내가 말하는 대로 민족을 구하지 않으면 김일성이 나온다구요. 요전에 휴전 40년이 되는 날에 자기들은 승전 40주년이라고 해서 기념식을 하는 걸 보니까 대단하더라구요. 남한은 암만 해야 안 되는 거예요. 정신차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든지 미국, 소련, 중국의 힘을 통해서 3면 작전을 해서 초점을 맞춰야 됩니다. 그 조리개의 역할을 지금 내가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밥 먹고 잠만 자면 되지만 그런다고 세상이 다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 누구가 동기가 되고, 탕감의 조건을 청산지어 줘야 돌아가는 것 아니예요? 그래,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세상이 좀 달라졌어요? 일하는 녀석들은 알지요. 달라졌어요, 안 달라졌어요?「달라졌습니다.」

이번에 일본 여성들을 일주일에 1만 명씩 동원할 계획입니다. 전도 해라, 끌어내라 이거예요. 그 대신 끌어오면 내가 머리를 개조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3박 4일 동안에 사람 만들어 보낸다는 거예요. 그런데 이번 달만 사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낼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새로 전도해야 되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에서 찾아야 됩니다. 그야말로 전도하는 것입니다. 이게 되면 그 다음에는 계속적으로 1주일에 1만 명씩 동원할 수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러면 1년에 70만 동원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6천만 여성이 기독교 문화권의 색깔을 갖추지 않고는 해와권의 책임을 못 하는 것입니다. 방향의 일치가 안 돼 가지고는 해와의 사명을 못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서두르는 거예요. 그리고는 전세계에 어머니 대신 전부 연결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 가지고 여성들이 세계로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번에 나가는 일본 선교사들은 여성연합 지방 책임자들의 이름을 가지고 나가는 것입니다. 일본이면 일본의 현이나 시 이상의 지방 책임자, 즉 지부장이라든가 이런 이름을 가지고 나가는 것입니다. 그건 왜 그러냐 하면, 이번에 전세계 40개국에서 활동을 할 때는 여성연합이 중심이 돼 가지고 움직였다구요. 160곳에 여성연합 지부가 만들어져 있어서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활동했기 때문에 그것이 살아 있어요. 그 길은 전부 다 꼭대기까지 통하는 것입니다.

또 선생님이 40년 동안 준비한 모든 인맥, 수많은 학자 세계, 정상 클럽의 각 나라 전·현직 정상들과 언론인들, 많은 대회를 통해 관계됐던 사람들과 우리 여자들이 합해 가지고 그 나라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40개국에서 매일같이 성황을 이룬 것도 그러한 저변 기반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지금까지 활용했던 이 기반을 완전히 계승하여 이것을 입체적으로 끌어올려 가지고 완전히 국가적 여성단체로서 어떤 정당보다도 큰 힘을 가질 수 있는 조직으로 일원화시키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