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을 중심으로 한일 자매결연을 해서 식구화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을 중심으로 한일 자매결연을 해서 식구화하자

이번에 일본에서 5만 명이 오면 5만 명의 여성들을 동원하기 위해서는 체제를 전부 다 간소화해 가지고 현재 남성들 중심삼은 조직의 부인들을 내세우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여성연합하고 묶어서 전국적인 면에서 똑똑한 사람들과 일본에서 교육받으러 온 사람들을 자매결연 맺어 줘야 됩니다. 그러면 틀림없이 식구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국에 널려 있는 교차결혼한 한일 가정을 중심삼고 그 사람들이 일본 왔다갔다할 때, 일본 식구들을 데려오고 이러면서 중간 연락을 하는 거예요. 자기가 소속한 현을 중심삼고 각 군에서 여기 와 있을 테니까 군을 중심삼은 관계자들은 서로가 왔다갔다 하면서 자매결연으로 묶어 나가는 거예요. 그렇게 하면 당장에는 안 되더라도 식구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조금 전에도 말씀하셨지만 그것만 달성하면 여성연합의 저변 확대의 기회가 됩니다.」

여성연합 사람들이 승공연합 남자들의 부인들이라든가 아카데미 교수들의 부인이라든가 이런 남자들의 부인들을 전부 다 여성연합에 연결해야 된다구요. 그래 놓아야 부부를 중심삼고 그 가정 주변의 친족 관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구장들이 그걸 맨 처음부터 했어야 했다구요. 경제적 지원을 교구가 하게끔 돼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완전히 장악하는 거예요. 그걸 하라는 대로 안 해 가지고 해체 상태가 된 것입니다. 그러니까 손해가 막대하지요. 종족 부흥회, 잔치를 하라고 지시를 했는데 한 번 하고 다 그만 뒀다구요. 계속해야 됩니다. 종족이 파트별로 나눠진다면 얼마나 많아요? 통반격파라는 것은 한번 내려갔다고 해서 그것으로 끝나는 것 아니예요. 계속해서 그걸 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