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 전도에 주력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친척 전도에 주력하라

어떻게? 어머님이 이것을 다 해요, 절반은 여러분이 할 거예요?「저희들이 하겠습니다.」이 모든 청중들이 어머니 오길 바라지, 여러분이 오기를 바라겠어요? 여러분 아니면 우리 가족, 아들딸 중에서 효진이라든가 전부 동원해 가지고 어떻게든지 백 곳을 하면 좋을 거라구요.

제목은 '참부모와 성약시대'로 해요. 모든 여성연합은 이번 기간에 100곳 하는 것을 완전히 자기가 한다고 생각해 가지고 훈련을 해서 어디 가든지 강의할 수 있는 실력을 각자가 갖추어 놓아야 하겠습니다. 알겠어요?「예.」여기 남자들이야 물론 강의해야지요. 이제 강의 못 하면 안 된다구요. 강의 못 하면 여러분은 앞으로 국회의원도 못 되고, 국가 지도자도 절대 못 되는 것입니다. 지도자가 되어 설득하려면 실력이 있어야 돼요. 그 다음에 무슨 실력이 있어야 돼요? 외교 능력이 있어야 됩니다. 셋째는 경제적 능력을 갖추어야 됩니다.

그러면 그 경비를 여러분이 벌 거예요, 선생님이 도와 주면 좋겠어요?「저희가 벌겠습니다.」말은 잘 하누만. (웃음) 한 백 명짜리 장소 이용하게 되면 큰일난다구요. 천 명짜리 이상 해야 돼요, 천 명 이상. 못해도 천 명입니다. 천 명 이상이라구요. 천 명 이상이면 만 명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웃음) 자, 하자구?「예.」하겠으면 박수를 크게 해 보라구요. (박수)

이번에는 여자들이 어머니와 가인 아벨, 젊은 아들딸을 동원하라는 거예요. 될 수 있으면 자기 중심삼고 친척 여편네들하고 아들딸을 전부 다 끌어내는 운동을 하라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 친척들이 고향 땅에 있지요?「예.」고향에 있으면 자기보다 나이 어린 동생, 사돈의 팔촌 그 다음에 며느리, 사위, 시어머니, 시아버지의 친척까지 끌어다가 다 집어넣는 것입니다.

장자권 복귀는 여러분보다 나이 어리기만 하면 누구든 잡아넣는 거예요. 강제로라도 잡아서 넣으라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뭐예요? 장자권 복귀 다음에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입니다. 그 길을 가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친척! 친척! 친척! 다른 사람은 전도하지 말라 이거예요. 친척, 자기 학교 동창생, 은사, 아는 사람들을 하라는 거예요. 없을 때는 모르는 사람을 해도 괜찮습니다.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대학교, 그 다음에 사돈의 팔촌까지 얼마나 많아요! 다른 사람 전도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복된 세대입니다. 선생님은 친척 전도를 못 했는데 여러분은 친척 전도를 할 수 있다구요. 우리 어머니 같은 양반은 이런 원리말씀 듣고 뜻을 알았다면 일생 동안 울고불고 하면서 돌아가지 않았을 것입니다. 얼마나 기뻐했겠어요?

우리 형님도 열렬한 신앙자로 전부 다 계시를 받아 가지고 일본이 망할 것도 다 알았던 형님인데, 이런 원리말씀을 한마디도 안 했습니다. 그 형님이 한 가지 안 것은, 영계에서 가르쳐 주기를 '너는 형님으로 동생이 하나 있는데 그 동생은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동생이다.'라는 것입니다. 그거 한 가지 알고 영계에 간 것입니다. 그게 무슨 의미인지 몰랐습니다. 동생을 그렇게 알기 때문에 내가 뭐 하자 하게 되면 집도 팔고 논도 팔고 뭐든지 다 해 가지고 후원하려고 그랬다구요. 가인 복귀입니다. 그런 형님에게도 이런 말씀을 안 해 주어서 모릅니다.

사탄세계의 가인권으로부터 전부 다 핍박받은 것을 다 사랑의 마음 가지고 거치고 나서, 개인으로부터 시작해서 세계를 넘어 가지고 환고향해서 그 말씀을 해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로 환고향해서 종족을 찾기 위한 같은 축복의 은사로 종족복귀란 말이 나왔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사탄보다 더 사랑했기 때문에 사탄이 반대를 못 해요. 사탄이 자기보다 사랑 못 했다는 얘기를 못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틀림없이 세계가 끝나면 고향으로 돌아가야 할 것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구두에 몇 개나 구멍이 뚫어지도록 달리고, 양말 구멍도 몇 개나 뚫리도록 매일 달리고, 이래 가지고 땅이 발자국 소리를 듣고 알아보게끔 달려야 되겠다구요. 땅이 알아봐야 됩니다. 땅이 '이거 아무개 무니가 이렇게 달리는구나.' 이래야 돼요. 기록을 깨야 되겠어요, 기록을. 알겠어요?「예.」지금 새로운 기록이 아니고서는 성약시대의 출발기지가 안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그렇게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