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해와는 우주의 중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아담 해와는 우주의 중심

그러면 누가 더 사랑해야 되느냐? 사랑에 끌려가기 때문에, 그 여자를 사탄 이상 사랑하게 되면 찾아올 수 있는 길이 있는 거예요. 오늘날 결혼한 사람들도 말이에요, 자기 남편보다도 더 훌륭하고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미남자고 그러면 여자가 끌려가요, 안 끌려가요? 여자가 그런 마음이 있어요, 없어요? 솔직히 한번 얘기해 보라구요! 그런 마음 있지요? 없어요? 없다는 것은 사람이 아니예요. 그렇게 돼요.

그렇기 때문에 경고를 하는 거예요. 왜? 하나님도 마찬가지예요. 사탄이 본남편 같은 자리에 들어와 서 있으니 하나님이 그걸 찾아오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나님에게는 여자가 없어요. 아들딸이 없어요. 아담 가정에서 해와를 잃어버렸고, 아들딸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하늘편은 여자가 없습니다. 하늘편은 아들딸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걸 찾아와야 됩니다. 그럼 다시 만들면 되지 않느냐? 이것은 안 돼요.

왜 그러냐 하면, 아담 해와는 우주의 중심으로 지어졌습니다. 중심, 중심! 모든 것이 입체적 구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종횡이 합해야 됩니다. 종횡 전후가 합해져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 두 사람 이외에는 만들 수 없어요. 그 두 사람이 종으로 주고받는 거예요. 이게 조상의 조상이에요. 원 뿌리예요, 뿌리. 중심 뿌리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를 둘을 만들면 큰일나요. 한 남자한테 두 여자, 한 여자한테 두 남자, 이런 논리는 있을 수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남자 하나, 여자 하나입니다.

여자들이 결혼한 후에 또 다른 남편을 얻기를 바라는 여자 있어요? 그놈의 여자는 화냥년이에요, 화냥년! 그건 거리의 여자도 못 되는 거예요 절대적으로 하나여야 됩니다. 천리의 원칙이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아담 해와를 한 사람 한 사람 지었어요. 그게 무엇이냐 하면 중심 뿌리입니다, 중심 뿌리. 축입니다. 사랑이 아무리 많더라도 축이 둘 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