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지막 혁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마지막 혁명

여자는 입이 빠릅니다. '아, 훌륭하다! 아, 수택리는 좋은 세탁소다!' (웃음) 이렇게 말이에요…. 잠을 자면서도 계속 말하는 것이 해와의 사명을 다하는 일이라구요. 지금은 숨기면 안 됩니다. 남편한테 분명히 발표해야 한다구요. 정말 사랑한다면 '당신도 가야 하니까 2만 달러 준비하세요!' 해 가지고 '먼저 1만 달러 주세요. 그리고 당신도 가야 한다!' 그렇게 하게 되면 국가를 넘어 천국에 통하는 길이 틀림없이 연결됩니다.

그것이 틀렸다면 문선생은 정말 사기꾼이라구요. 지금 이렇게 가르친 이 단계에서는 사기꾼이라고 해도 사기꾼이 아닌 거라구요. 그러나 일본이 약간의 실수로 사명을 다하지 못해서 선생님이 버리고 도망가면 사기꾼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명을 다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선생님과 하나님이 납작해질 수 없습니다. 해와 국가는 동서남북 얼마든지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방권입니다. 알겠어요? 가인, 아벨이 될 나라도 많이 있다구요.

자, 그러한 혁명적인 결의를 다질 수 있는 자신이라고 발견했습니까? 어때요?「예.」예, 아니오? 예, 아니오?「예.」어느쪽이에요? 예?「예.」정말이에요? 그렇다면 앞으로 일본에는 희망이 떠오릅니다. 선생님은 혼자서 말하지만 천국의 대변인과 같습니다. 일본에도 학생이면 학생을 대표하는 발표자가 있듯이 비밀의 내용을 대표로 발표하는 것입니다. 그 말을 듣고 그대로 행동하는 사람은 모두 표창을 받는다구요.

여자의 그 혁명이 마지막 혁명이라구요. 그렇게 어려운데 해와 국가가 되는 것이 좋아요, 그만두는 것이 좋아요? 그만두고 싶다면 그만두게 해주겠다구요. 일본이 부도가 나도 한국과 상관이 없다구요. 미국도 상관이 없다구요. 왜 선생님이 개입해서 이렇게 장황하게 말하느냐? 그건 선생님과 약혼해 결혼한 조건을 남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체권을 맺고 있기 때문에, 국가를 넘을 때까지, 세계로 출발할 때까지는 이것을 안고 가능한 한 수정을 하고, 새로운 개혁을 가르쳐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 여자 때문에 세계를 망하게 할 수 있느냐? 어때요? 그런 남자를 원하지 않지요?

일본의 노기대장도 그렇지요. 명치천황 당시, 미령산(203고지의 별칭)이라는 여순(旅順)의 러시아군 지하에 터널을 뚫어 폭탄으로 고지를 점령했지만, 많은 사람이 죽었어요. 그 때 노기대장도 아들 2명을 잃었는데, 천황이 죽을 때 자기 아내의 목을 자르고 자기도 할복해 죽어 갔다는 그러한 장군도 있는데 말이에요. 어때요? 선생님 앞에 해와의 사명을 받았으면 선생님이 여러분의 목을 자르고 할복하겠다면 그것에 찬성하겠느냐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런 각오로 이곳까지 왔습니다. 목숨을 걸고 왔다구요.

그래서 어머니의 전체 해방권을 조성한 것과 같이, 개인적인 어머니의 해방권을 선생님이 전수한 것과 같이, 국가적 해방권을 어머니에 의해 전수해 주려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싫다 하면 어떻게 합니까? 그 위에서 해와 국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저번에 반대를 하는 한가운데서 도쿄돔대회를 시작으로 전국 27곳을 순회했습니다. 목숨을 건 거라구요. 선생님은 우익도 믿지 않는다구요. 선생님이 하면 더욱 위험하다구요. 선생님이 갔다 하면 더욱 시끄럽게 할 거라구요. 그러나 어머님을 보면 무슨 나쁜 짓을 할 얼굴을 하고 있지 않다 이거예요. 순수하고 얼굴도 예쁘고 자세나 태도를 보면 모두 일본인에게 지지 않습니다. 일본 여자에게 지지 않는다구요. 아시아적인 제일의 표준의 모습을 보고 남자라고 하는 것이 옆에서 칼로 찌르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동정한다구요.

그래서 어머님에게 선생님이 전수했듯이, 국가적 기준을 어머니와 함께 부모님이 일본 나라에 전수해 주는 거라구요. 전수를 받아도 탕감이 없다구요. 그런 입장입니다. 알겠어요? 해와 해방권, 국가 해방권이 되기 때문에 만국을 향해 도약, 비약하게 될 때 그것이 천주와 함께 자기가 유세하는 발판이 되는데 그것이 싫다 하는 사람이 있으면 죽어 버리라구요. 사라져 가라 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