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의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의 방법

이런 내용도 알아야 한다구요. 그동안 기독교는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선생님이 말하는 이러한 내용을 하나도 모른다구요. 체계적인 전통기반을 가지고 그것을 대표해 증명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탄에게 쫓기는 거라구요. 전통적인 내용이 서고, 사탄 앞에 승리해 국가적 승리기준에 서게 되면, 국가 이하의 것은 참소할 수가 없습니다. 국가 이상의 것은 공격할 수 있지만 말이에요.

국가 이상의 기준이 공격을 한다고 해도 사탄적 기준은 국가기준까지라구요. 장자 입장이기 때문에, 직계 왕권의 장자권이 복귀되었기 때문에 차남 입장에 있는 사탄권은 명령을 듣지 않으면 계속 무너져 가는 것입니다. 로마가 그렇고 아시아국가들도 아무리 종교권이라 해도 반대하면 무너지게 된다구요. 그래서 예수님은 40세가 되면 세계의 왕 중의 왕으로 서야 했는데 죽음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보면 2천년 동안의 혈통전환으로 아무리 혈통이 깨끗해졌다 해도 2천년 동안 다시 더러워졌기 때문에 그 2천년 기반 위에서 다시 성별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깨끗이 했다고 하는 탕감조건을 세워야 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마리아도 리브가와 같이, 다말과 같이 해야 했습니다. 리브가는 장남을 속이고 아버지를 속였습니다. 다말도 마찬가지로 아버지를 속였습니다. 시아버지와 관계를 하다니 그런 일이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자기 남편이 죽었기 때문에 시동생을 남편으로 삼아야 하는데 아직 어린아이이기 때문에 10년, 20년 기다려야 한다 이거예요. 그러면 여자의 때가 지나가기 때문에 초조해서 혁명적인 행동을 해서 시아버지를 속여 관계를 맺은 것입니다. 속였다구요. 해와가 속아서 타락한 것의 탕감복귀로서 같은 상황에서 반대로 속여서 복귀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와가 장남과 아버지를 속였습니다. 리브가도 장남과 아버지를 속였습니다. 다말도 시아버지를 속였습니다. 그와 같은 공식기준에 의해 마리아도 세워진 거라구요. 마리아는 국가적인 기준에서 하는 거예요. 마리아가 어떻게 했느냐 하면 약혼한 요셉을 속인 것입니다. 속여서 예수님을 잉태했다구요. 요셉뿐만이 아닙니다. 요셉의 아버지까지 속였습니다. 그 아버지는 '아, 우리 장남이 지금 결혼하여 일가족을 이끌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 것이다.' 하고 원했었는데, 희망이든 뭐든 모두 납작해진 거라구요. 요셉을 속이고 아버지를 속이고 마리아 자신의 일가 전체와 남편 일가를 속였다구요. 양 종족을 속인 거라구요. 이건 민족이라구요. 국가기준이기 때문에 두 민족을 속인 것이 되는 거라구요.

왜 그렇게 했는지가 지금까지 해명되지 않았다구요. 해와가 속여서 타락했기 때문에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써, 속아서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렇게 속임으로써 이렇게 된다구요. 탕감복귀입니다. 알았어요?「예.」그건 마치 같은 행동으로 180도 반대로 하기 때문에 복귀가 가능하다구요. 그래서 마리아도 요셉을 속이고 그 일가족 모두를 속인 거예요. 어머니에게도 상담하지 않고 속였다구요. 종족권을 기반으로 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국가기준에 서서 그렇게 했다구요.

그렇게 보면 국가적 해와면 어떻게 하면 되느냐? 어떻게 하면 돼요? 같은 페이스입니다. 그 공식은 남아 있다구요. 일본에서 말하면 일본 국가가 아버지고 자기 남편이 장남이라구요. 장남과 아버지를 따라가면, 일본을 따라가면 납작해집니다. 국가기준은 그렇다구요. 그러한 입장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가운데 남편을 속여 이곳에 와 있는 사람이 40퍼센트 이상이 된다구요. (웃음) 도둑놈! 악랄한 여자! 일본정부를 속였다 이거예요. '일본은 상관이 없다. 내가 갈 곳을 간다.' 하니까 일본정부는 '야야, 가지 마라.'고 말린다구요. 알 리가 없다구요. 왜 문선생은 그대로 속이게 놔 두고, 그런 사람을 오지 말도록 말하지 않느냐 하는 거예요. 오지 말라고 가르치면 모두 엉망이 되는 거라구요. 여러분 집의 부모님의 말을 잘 들어야 하고 일본 나라의 말을 잘 들어야 한다 하게 되면 해와의 사명은 모두 날아간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