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는 죽을 정도의 아픔을 통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8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는 죽을 정도의 아픔을 통과해야

해와는 자기를 중심으로 해서 타락했기 때문에 자기를 중심으로 해서 죽어 간 거라구요. 공적으로 남편과 하나님을 생각해야 하는데, 자기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장남과 아버지를 중심으로 해야 하는데, 자기를 중심으로 해서 생각했다구요. 그래서 장남과 하나님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 대신 악마의 장남과 악마의 아버지를 맞이하게 된 거라구요. 그것을 그대로 놔 두면 영원히 지옥이 되기 때문에 이것을 거부해 원래의 장남과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것이 탕감복귀라구요. 그것을 거부하는 데는 죽을 정도의 아픔, 몸부림을 통과해야 하는 거예요. 그러나 단행해야 한다구요. 그런 내용을 알고 선생님도 그렇게 단행했습니다. 일가족·일족·일국가 전체를 버리고 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게 해 왔다구요. 선생님은 실천하지 않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틀림이 없어요, 틀림이 있어요? 해와가 국가적인 차원에서 혁명을 하지 않으면 국가적인 해와가 나오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탕감복귀원칙에 의해서 불가피한 일이라구요.

12시가 되었습니다. 계속할까요, 그만둘까요? 모두 졸리는 얼굴인데. (웃음) 그러면 빨리 결론만 말하도록 하지요. 이렇게 해서 탕감복귀를 하는 거예요. 영·불·일·독·이를 미국을 중심으로 해서 연결한 것을 알지요? 원수국가를 되찾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래서 미국에 가서 21년 동안에 2천년 역사를 대신 탕감복귀하는 거예요. 옥중을 목표로 해서 출발했다구요. 박해를 받는 거예요. 사탄세계는 자기의 모든 권한을 행사해 할 수 있는 모든 박해를 하는 거라구요.

그리고 미국은 초민족 국가입니다. 알겠어요? 160국가를 넘는 민족이 모여 있습니다. 세계적입니다. 그것이 모두 반대하면 세계가 반대한 조건이 되고 그 나라가 방향을 정하면 세계의 방향이 정해진 셈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중심으로 해서 20년간, 사탄에게 머리를 잡혔으니 그것을 어떻게 해서든지 복귀하기 위해 해 나온 거라구요. 1세는 몸이기 때문에 사탄편에 준다 해도 2세는 양심권에 있기 때문에 되찾아 오지 않으면 안 되는 거라구요. 그것이 지금 펼치고 있는 대학계의 어머님 강연회입니다. 원래 120곳에서 해야 하는데, 20곳은 나중에 신학교를 중심으로 해서 다시 시키려고 생각하고 있는 거라구요. 그건 비밀입니다. (웃음) 예수님이 청소년을 결속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이 안 되면 일본의 20대학에서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천사장과 해와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천사장이 해와를 유혹해 지옥에 갔기 때문에 이번에는 천사장이 원조하는 거라구요, 쫓아가서 말이에요.

안녕히 주무세요. (웃음) 예쁜 부인인데, 남편이 있으면 안고 키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텐데 이렇게 다들 웃게 만들어 미안합니다. 분명히 알겠어요? 미국을 구하기 위해 20년간 싸워 왔다구요. 미국의 언론계 전체가 선생님을 친 거라구요. 20년 이상 친 거라구요. 20년간이나 맞으면서도 죽지 않고 있다 이거예요. 만약 일본의 수상을 20년 치면, 20년이나 하는 수상은 없지만, 재벌도 그렇고 살아 남을 게 없다구요. 그러나 선생님은 자기 자신을 위해서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악이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치다 보니 결국은 자기들이 나쁘다 하게끔 된 거라구요. 여자 가인 아벨이 모두 모여도 선생님은 나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거기에서 굴복한다구요. 자연굴복입니다. 강제굴복으로는 복귀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전략은 맞고 번창해 간다 하는 것입니다. 한편 사탄은 치고 망해 간다구요. 일본이 선생님을 치고 있지요? 여러분은? 치지 않아요. 그래서 여자와 남자를 따로 취급한다구요. 여자 따로 남자 따로, 둘로 나누어서 생각한다구요. 일본 나라는 남자 나라가 아닙니다. 여자 나라라구요. 섬나라는 여자 나라지요? 그래서 남자를 따로 취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동안 남편을 속여 온 것도 원리의 시각에서 보면 그냥 봐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완성, 성약시대에는 그렇게는 안 됩니다. 밝혀야 합니다. 이런 차원에서 이렇게 해 왔다 하는 것을 안 이상 공개하지 않으면 자기들이 나쁜 사람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부모에게 통고하는 거예요. 무엇이 나쁜지 잠깐 이야기해 봅시다 해 가지고, '무엇이 나쁜지 말해 보라. 문선생의 무엇이 나쁘냐? 통일교회의 무엇이 나쁘냐? 나쁘게 말하는 사람이 나쁜가, 나쁘게 욕을 먹는 사람이 나쁜가 생각해 보라. 가만히 있다고 해서 나쁘다고 할 수 있느냐? 나는 침묵해 왔다. 침묵하고 있으니 나쁘다고 생각하느냐. 가정생활에서 아무것도 모자란 부분이 없다. 오직 교회 때문에 맞고 있다. 그런 일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느냐?' 하는 거예요. 그렇지요? 교회에만 가지 않으면 예전보다 더 좋은 부인이 되어 있다 하는 건 틀림이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