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좌·우익과 바라바권을 통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좌·우익과 바라바권을 통일해야

이스라엘 민족 열두 지파가 축복 받은 것이 모슬렘권이에요. 예수의 독립 판도가 되어 가지고 아시아를 통치할 기지였는데,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몸뚱이를 잃어버렸다구요. 예수의 몸뚱이는 이 세상에 나라예요, 나라. 이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바라바권이 생겼습니다. 예수의 몸뚱이를 죽인 대가로 살게 된 것이 바라바예요. 바라바권이 예수가 살아서 통치할 나라를 지금까지 점령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회회교는 사탄적 종교라구요. 코란과 칼을 가지고 안 믿으면 모가지를 자르는 것입니다. 역사가 그렇게 발전해 나왔습니다. 그리고 좌익 우익이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에서 벌어진 것입니다.

참부모를 중심삼고 아담 가정에 있어서 가인 아벨과 같은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가, 두 무리가 싸워 온 것을 국가적으로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가정적으로 잘못한 것을 국가적으로 탕감하려고 한 것입니다. 국가적으로 탕감하려고 했는데, 그것을 승리 못 해 가지고 오른편 강도 대신 하나님을 지지하는 장자권 민주세계와 왼편 강도 대신 하나님을 반대하는 차자권 공산세계, 유심론 세계와 유물론 세계가 세계적 판도로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우익이 어디서 생겨나고 좌익이 어디서 생겨났느냐? 예수님 십자가의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에서 우익과 좌익이 나온 거라구요. 역사가 그냥 되는 것이 아닙니다. 역사를 탕감하려니 그와 같은 재차 동시성의 형태를 거쳐 가지고 나오는 것입니다. 나라에서 못 하면 세계에서 탕감해야 돼요. 그래, 문총재는 세계에서 이런 것을 이루어야 되기 때문에, 참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예수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생겨난 좌익 우익을 통일해야 되고, 바라바권을 통일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를 처리해야 되고, 민주세계가 망하는 것을 붙들어 줘야 돼요. 내가 지금 모슬렘 세계를 소화하기 위해서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드는 것입니다. 시리아의 제일 공산당 앞잡이, 그랜드 머프티를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어서 모슬렘 패들도 축복을 해준 거예요. 이제부터 13개 종단을 중심삼고 초종파적, 초종교를 지녀 가지고….

사랑이 귀한 거예요. 그래, '같이 결혼하자!' 하는 거예요. 다음 결혼 때는 천 명이 신청했어, 백 명이 신청했어?「백 명이 신청했습니다.」13개 종단 사람들이 전부 다 세계적으로…. 세계 평화로 가려면 종교 지도자들이 앞장을 서야 한다고 설득한 것입니다. 이제는 그들이 문총재가 지금까지 얼마나 수고했는지 압니다.

맨 처음에는 그저 왕같이 자기들이 앞서려고 했습니다. 그러던 것이 3, 4년 지나니까 내가 코너에 서 있으면 내 뒤에 다 오더라구요. '아이구, 선생님!' 그래서 나를 가운데 세워야겠다 해 가지고 자기들이 내 뒤에 따라와 서려고 한다구요. 그것이 자연굴복입니다. 강제가 아니라 자동적으로 이뤄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려니까 잘난 문총재가 고생한 것입니다. 나 똑똑한 사람이에요. 능력 있는 사람입니다. 내가 세상으로 나가 대통령을 해먹으려고 했으면 벌써 오래 전에 해먹었을 거라구요. 40대 전에 해먹는다고 봤다구요. 박사를 해도 하나 둘이 아니라 셋, 넷, 다섯, 여섯, 일곱까지 생각한 사람입니다. 그런 머리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구요. 남이 모르는 사실을 전부 다 알다 보니, 아는 것이 병이라고 말이에요, 욕먹고 다니고 그런 거예요.

우리 어머니 아버지는 잘난 아들 났다고 자랑했더니, 그것이 나라를 망치고 자기 부모한테 못을 박는 한의 자식이 됐다고, 번데기가 됐다고 했습니다. 번데기 알아요? 나방이 되기 전에 번데기가 되어 가지고 망한다고 생각했다구요. 감옥이나 찾아다니고 말이에요. 내가 번데기 됐어요, 뭐가 됐어요? 종자 받을 수 있는 나방이 됐지 번데기는 왜 번데기 돼요? 엊그제 곽정환이 우리 어머니 영이 나타나 가지고 얘기하는 거 들어 보니까 그 내용이 딱 맞는 내용이더라구요. 통일교회는 영계를 통해서 편지하는 사람도 다 있습니다. 그래서 하는 말이 자기가 한이 되어서 죽지 못했다는 그런 통고를 다 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