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상은 최고가 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이상은 최고가 되는 것

그렇기 때문에 높고 낮음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별수없어요. 하나님도 사랑을 찾으려면 우리를 붙들어야 됩니다. 별수없다구요.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혼자 살던 문총재도 할 수 없이 여자 꽁무니라도 붙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이만했으면 세상에서는 출세한 양반으로 보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내가 닦아 놓은 이 기반은 역사의 수많은 사람이 몇 대를 거쳐서 닦아야 되는 기반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첫째로 꼽고 있는 거예요. 또 평화의 문을 연 대표자라고 보는 것입니다. 이제는 이름이 참 높아지고 유명해졌습니다. 제일 꼭대기에 올라갔다가 그 다음에는 중앙으로 가는 것입니다. 대표의 이름이 되었다가 나중에는 뭐가 된다구요? 중앙에 가서 축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는 다 내 것이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깡패 소굴에 있는 남자들이 얼마나 무서워요? 한마디만 하면 몇 사람의 모가지도 재까닥 떨어질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만 그 집에서 제일 무서운 것이 누구냐 하면 여자입니다. 깡패 소굴에서 살고 있는 여자를 보면…. 그 덩치 큰 남자들이 덩치 큰 여자들을 데리고 사는 게 아니예요. 덩치가 작은 여자들하고 살고 있다구요.

옛날에 내가 깡패 소굴도 전부 다 구경해 봤어요. 전부 반대입니다. 얼굴이 크고 덩치가 큰 남자는 얼굴이 조그마하고 가느다란 여자를 데리고 살아요. 그 여자가 눈을 깜빡깜빡 하면서 '그러면 안 됩니다.' 하면 안 하더라구요. '좋습니다.' 하면 별의별 일이라도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앉아서 세계를 지배하는 남자를 요리하느니라! 아멘!

그래서 여자는 덩치 클 필요가 없다구요. 여자들이 조그마하지만 말이에요…. 남자들은 궁둥이에 살이 없기 때문에 세 시간만 앉아 있어도 엉덩이가 아프다구요. 그렇지만 여자들은 30일을 앉아 있어도 아프지 않아요. (웃음) 여자는 뼈다귀가 없다구요. 있기는 있지만 가늘다구요. 남자는 전부 다 뼈예요, 뼈. 전부 뼈맛이에요. 여자는 만지면 뼈맛이 안 난다구요. 살맛이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뼈하고 이 살이 쿠션이 얼마나 좋아요? 살이 많아서 뼈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이 없도록 다 만들었다구요. 그래서 여자는 궁둥이가 큰 것입니다. 궁둥이를 사랑할 줄 알아야 돼요. 궁둥이를 아무 데나 내돌리는 것이 아닙니다.

이 사랑적 이상은 최고를 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사랑의 상대는 최고를 원합니다. 어떻게 그것을 채울 수 있느냐? 그러려면 대표의 개념을 가져야 됩니다. 결혼할 때는, 25억 인류를 대표한 남자라는 자각을 해야 됩니다. 여자도 25억 인류를 대표한 여자라는 것을 자각해야 됩니다.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적으로 한 번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꼭대기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도 '이야, 25억 인류를 대표한 남자 여자가 결혼식 한다는데 한번 참관하고 싶지 않다!' 해요?「'싶다.' 합니다.」않다, 싶다 둘 중에 어느 거예요?「'싶다.'입니다.」다 잘 아누만! (웃음)

내 말이 아니고 여러분의 말로 그렇게 답하니 얼마나 기분이 좋아요! 그래서 하나님도 창조할 때 하나님이 97퍼센트의 책임을 하시고 인간으로 하여금 3퍼센트의 책임을 하게 해 가지고 공동 창조주의 입장에 세웠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상대가 되는 거예요. 그러지 않으면 상대가 안 됩니다. 부속품이 되는 거예요, 부속품. 부속품이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나 남자나 부속품이 아닙니다.

작고 못났지만 사랑을 두고는 하나님 앞에 인간이 상대 자격으로 당당히 나타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당해요. 기분 좋아요? 사랑만 가지면 대등한 것입니다. 사랑만 가지면 대등할 뿐만 아니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사랑을 가지면 하나님을 타고 올라갈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부인을 남편이 업고 다닌다고 누가 뭐라고 해요? 또 부인이 사랑하는 남편 등에 업힌다고 누가 뭐라고 해요? 여러분은 한번 업혀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