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혈통을 더럽히지 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은 혈통을 더럽히지 말라

축복받은 혈통을 더럽히지 않아야 됩니다. 그걸 여러분이 잘 알아야 됩니다. 천국을 이어받을 수 있는, 상속받을 수 있는 재산입니다. 그것은 혈족의 문서, 집문서와 마찬가지입니다. 족보와 마찬가지라구요. 순결을 어떻게 지키느냐 이겁니다.

2세가 잘 해야 됩니다. 하늘나라의 가정을 만들고, 하늘나라의 종족을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세계적인 잡동사니를 모아 가지고, 타락한 가인세계를 모아 가지고 종족을 만들었지만,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축복받은 가정의 2세로서….

그래서 선생님이 할아버지와 같은 입장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 아담은 하나님의 사랑을 받았지만 아들딸이 없기 때문에, 아담 해와의 사랑을 못 받았습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은 지금 타락하지 않은 복귀시대에 있어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선생님이 나왔기 때문에 선생님의 사랑을 받아야 됩니다. 그래야 두 나라, 천상세계 지상세계, 두 나라의 왕권을 상속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할아버지의 사랑을 못 받고 아버지의 사랑을 못 받았습니다. 3대, 사위기대를 형성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선생님의 사랑을 받아야 됩니다. 손자와 마찬가지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의 소원은 아들딸보다 손자 손녀를 더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기를 때는 바빠 가지고 언제 사랑하고 할 겨를이 없었어요. 할아버지가 되면 그렇지 않거든. 영계에 갈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아기와 같이 친구 되기 위해 전부 다 노망하고 건망증이 생기고 다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아기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순결한 아기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를 다 잊어버리지요? 형제를 다 잊어버립니다. 그거 왜 잊어버리느냐? 모든 생명의 씨, 모든 귀한 것은 씨에 다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알밤을 보게 된다면, 잘 자랐던 잎이니 가지니 그 나무 자체도 밤송이 크고 작은 그 자체도 전부 다 잊어버리고, 말라 빠져 가지고 가는 거예요. 자기 의식이 없는 것입니다. 전부 다 그 씨에 갖다 집중시켜 놓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 같은 데는 노망한 늙은이들을 전부 다 갖다 버리고 그러잖아요? 그놈의 자식들, 그건 도리를 몰라서 그렇다는 것입니다.

몇 시예요?「2시 10분입니다.」우리 아침 몇 시에 내려와야 되나, 박서방?「예.」다섯 시?「예.」선생님은 일생 동안 이렇게 살았습니다. 정지의 시간이라는 것은 죽음과 같습니다. 여러분하고 지금 이렇게 두 시까지 있는 것은 처음이네. 알래스카에 와 가지고 전부 다 앞으로 효자 되고 다 그래야 돼요?「예.」

여러분이 손자로 3대라구요. 지상에 있어서 3대입니다. 3대를 중심삼고 보게 되면 아담 가정, 예수 가정, 부모님 가정과 마찬가지입니다. 3대 가정, 삼대상 목적으로 동서남북 어디나 꼭대기에 올라가 가지고 남쪽 가나, 북쪽 가나, 서쪽 가나, 동쪽 가나 어디 가나 마찬가지입니다. 삼대상목적을 완성하게 되면 그 구형의 완성체가 되는 것입니다. 그거 다 원리에 다 있지요?

그러니까 열심히 공부하라구요. 이제 시험 칠 거라구요. 시험을 좋아해요, 나빠해요? 시험을 나빠하는 사람은 공부하기 싫어하고 적당히 해먹고 졸업장이나 타고 흘러가겠다는 사람들이고, 시험이 진짜 필요하다고 하는 사람은 앞으로 선생이 되고 주인이 되겠다는 사람입니다. 손님이 될 거예요, 주인이 될 거예요?「주인이 되겠습니다.」그러면 시험 칠 거예요, 안 칠 거예요?「치겠습니다.」빵점 맞을 거예요, 백점 맞을 거예요?「백점 맞겠습니다.」해보라구요.

선생님이 한창 공부할 때는…. 선생님이 늦게 공부했어요. 10년 공부를 3년 이내에 다 해치웠습니다. 일본말도 말이에요, 가 보니까 학원에 3학년에 들어갔습니다. 한학의 공자 왈 맹자 왈 했다구요. 그것도 다 잊어버렸어요. 내가 혁명을 했습니다. 전부 다 선생님이 재창조한 것입니다. 부모가 하나도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선생이 나에게 대해서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거기에서 배운 것을 다 잊어버렸습니다. 그래, 시험 문제를 어렵게 내라구요. 어디 코디악 코디악 하더니 콧 잔등이…. 코디악이란 말은 '꼬꼬댁 꼬꼬댁!'입니다. 암탉이 달걀을 낳는 그런 코디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