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는 하나님이 사시는 본향 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3권 PDF전문보기

영계는 하나님이 사시는 본향 땅

우리가 바다에 나가면 물을 많이 봅니다. 물도 순환하는 것입니다. 물이 있는 곳에서는 아침에 안개가 낍니다. 수증기가 돼 가지고, 이게 저기압이기 때문에 올라가지를 못해요. 물이 수증기가 되어 모인 것이 안개입니다. 이 물이 안개가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증발해 가지고 구름이 되어서 세계를 도는 것입니다. 이 바다에 물이 없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큰 야단이라구요. 생물이 존속할 수 없는 것입니다. 물이라는 것이 얼마나 위대한가를 생각해 보라구요.

물은 우리 몸의 모세혈관 작용과 마찬가지로 틈이 있는 데는 어디나 가는 것입니다. 틈이 있는 곳에는 어디나 들어가는 것입니다. 공기도 마찬가지입니다. 틈이 있는 곳에는 언제나 들어갑니다. 빛은 어두운 곳을 전부 다 어디든 비칩니다. 빛 앞에는 전부 다 양보해야 됩니다. 공기 앞에도 틈은 양보해야 됩니다. 물 앞에도 그래요. 공기는 형태가 없습니다. 물도 형태가 없지만 갖출 수 있는 그 용기에 따라서 천만 형상이 갖추어지는 것입니다.

그 물이 수증기가 되어 가지고 구름이 되어서 비를 내리게 합니다. 구름이 없어지면 어떻게 되겠어요? 물의 조화를 전부 다 지상에서 이루는 거예요. 나무가 자라는 것도 물의 조화에 의해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 인간들이 싸우고 서로 야단하고, 내가 어떻고 네가 어떻고, 잘났다 못났다 큰소리하지만 인간은 물주머니입니다. 우리 몸의 4분의 3이 물입니다. 물주머니예요. 매일같이 물을 먹고 살면서도 고마운 줄 모르고 있다구요. 물이 얼마나 귀하다는 것, 공기가 얼마나 귀하다는 것을 모르고 살고 있습니다.

그래, 공기를 사먹어요? 물을 사 먹어요? 요즘에는 물을 사 먹지만 말이에요. 그 다음에 빛을 사 먹지 않는다구요. 이것은 무한한 은사입니다. 은사 중의 그 이상의 은사가 없어요. 태양 빛이 없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우리 눈이 필요 없지요? 공기가 없으면 코가 필요 없지요? 물이 없고, 음식이 없으면 입이 필요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한 것은 전부 다 위에다 장치했습니다.

아담 해와가 에덴동산에서 먹을 것을 돈 주고 사 먹었겠어요? 전부 다 공짜입니다. 이렇게 보게 될 때, 영계 가서 살 때도 말이에요, 이러한 모든 환경적 여건을 지으신 하나님이 인간 앞에 무한한 가치를 거저 주었기 때문에 영계에 가더라도 무한한 가치의 존재가 전부 다 자연적으로 공급되는 것입니다. 그 영계는 하나님이 사시는 본향 땅입니다. 거기에서는 돈을 주고 사 먹지를 않아요. 우리 인간의 상상이 미치지 못할 정도로 모든 것이 가능한 보급지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이 그 영계를 몰라서 그렇지요. 본래의 타락하지 않은 후손들이라면 영계를 아는 거예요. 영계를 다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