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관계를 맺으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사랑 관계를 맺으면

열두 달을 대표한 한 달을 중심삼고 보더라도 30일이면, 30일 다 같이 상대적으로 다 되어야 된다구요. 열두 면을 전부 다 하나로 해 가지고 우현에 있는 한 90각도를 중심삼고, 좌현, 전현, 상현, 하현, 어디를 가도 각도가 다 맞는 것입니다. 90 각도, 다 맞는다구요. 열두 개를 전부 다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통일입니다. 공통이라는 거예요. 소모가 없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양심적 가책이 없어요. 완전히 하나되어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

완전히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평화의 경지에 이르는 것입니다. 여기에 상대가 나타나게 될 때는 이 모든 전부 가 평화의 기준에서 상대하는 거기에 화답하고 거기에 주체가 되어 가지고 향상시킬 수 있는 이런 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다면,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누구의 결혼식이에요?「하나님입니다.」하나님의 결혼식이에요. 왜? 뿌리라는 것입니다. 모든 사랑의 뿌리요, 모든 이상의 뿌리 되시는 하나님이 사랑을 먼저 느껴야 되는 것입니다. 마음이 먼저 느껴 가지고 몸뚱이까지 느끼게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말할 때도 벌써 마음이 말하고 입이 말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그래 가지고 플러스 마이너스가 딱, 차 가지고 둘이 하나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기가 하나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이 플러스되면 그게 전부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 그것이 하나 차이도 없이 딱, 맞으면 하나되는 거예요.

종적 횡적이 그와 같이 결착할 수 있는 사랑의 기점이 어느 것이냐? 어느 것이에요? 정착지가 어디예요? 어느 것이에요? 모르겠어요? 오목 볼록이 하나되는 자리예요! 그 자리가 아담 해와로 말미암아 처음 생기는 궁입니다. 궁, 사랑의 궁이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사랑의 왕이 되어 가지고 들어와 살 수 있는 궁이 되는 것입니다, 궁. 알겠어요?「예.」뭐라구요?「궁입니다.」무슨 궁?「사랑의 궁입니다.」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이 되고 그분이 와서 살 수 있는 사랑의 궁이 되는 거예요. 사랑의 궁이 되고 생명의 궁이 되는 거예요. 혈통의 궁이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양심의 궁이 되는 거예요. 그것이 맨 첫 번이고, 그 다음에 그 아들딸이 생겨나면 같은 궁이 되니까 이것은 본궁이 되는 거예요, 본궁.

가정들이 궁이 된다 할 때는 말이에요, 그 조상 자리는 본궁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론은 타락하지 않고 완성해서 결혼식 하게 될 때는 여자의 생식기, 남자의 생식기가 사랑의 본궁이 되는 것입니다. 놀라운 말입니다. 그래, 하나님하고 얼마나 가까워요? 뗄 수 있어요? 떼려야 뗄 수 없어요! 일체가 되기 때문에 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랑 관계를 맺으면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사대부의 딸이라도 마피아나 테러범들하고 육체 관계를 맺으면 그 사람의 소유가 되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반대하더라도 사랑 관계를 맺은 내 것이라고 할 때는 안 내 줄 수 없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아담 해와도 타락한 악마하고 사랑 관계를 맺었으면 안 내어 줄 수 없는 거예요. 사랑 관계를 맺게 될 때에는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소유권이 결정되기 때문에 남편의 것이 내 것이고, 내 것이 남편 것이 되는 거예요. 공동 소유주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이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가 될 때는, 하나님이 영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 인간도 영생하기 마련입니다. 하나님이 대상이 없으면 큰일나지요? 알겠어요? 「예.」이론적으로 영생의 논리를 여기서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있게! 인간은 영생하는 존재예요. 아시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