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을 해방시켜 주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5권 PDF전문보기

양심을 해방시켜 주자

자, 이제는 알았다구. 이제 찾아야 할 것은 하나님의 사랑을 어떻게 양심에 갖다 붙이느냐? 요게 남았다구. 지금까지 그것을 한 번도 못 했다구요. 그러니까 천국이 비어 있습니다. 천국이 비어 있다구요. 참부모가 와서 그것이 비로소 시작되었기 때문에 이 일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가 귀한 거예요. 이런 얘기를 그냥 하는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이 전부 다 싸워서 승리한 전쟁 기록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까 참부모가 얼마나 필요해요? 미국이 문제가 아니고 지구성이, 하늘 땅이 문제가 아니에요. 말이 아니고 사실이 그래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해방하는 거예요. 하나님을 해방하는 것입니다. 천국을 전부 다 몇천 년 전이고 한꺼번에 꽉 채울 수 있다구요. 전세계 인류를 한꺼번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것을 어떻게 해야 되느냐? 이제는 몸뚱이를 때려잡는 운동해야 됩니다. 이렇게 가르쳐 주게 되면 지옥 가 가지고도 선생님을 참소 못 할 거예요. 왜 선생님이 가르쳐 주지 않았느냐고 말이에요. 이걸 안 하면 안 돼요. 선생님이 말한 것을 잘못하게 되면 선생님이 말씀한 것으로 심판해 버리는 거예요. 그래, 때가 고개를 넘었기 때문에 가르쳐 주는 거예요. 걸리지 않는 것입니다.

이제 남은 것이 무엇인지 알았어요. 남은 것은, 몸을 때려잡으면 된다 이거예요. 종교는 전부 다 천국에 못 들어가요. 오로지 천국과 극락에 데려가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밖에 없는 것입니다. 참사랑밖에 없습니다. 그걸 잘 기억하라구요.

그러면 이 세상에서, 지금까지 제멋대로 된 사회, 혼란 된 세상에서 이제 참사랑과 접촉하려면 사다리가 있어야 되는데 그 사다리가 무엇이냐 하면 양심이라는 거예요. 일단 이 사다리를 잡았으면 말이에요, 놓지 말아야 됩니다. 계속 잡고 올라가야 돼요. 거기서 떨어지지 말라는 거예요. 밤낮없이 가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양심을 해방시켜 주자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