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작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남미작전

지금 나라가 갈 길이 없고, 세계가 갈 길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가정은 내가 만들었지만 나라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가정을 잃어버려 예수님이 나라를 만들고, 세계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나라를 만들어야 되겠다.' 하는 놀음을 생각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남북의 통일을 상대적으로 함과 동시에 본연적 우리 전통사상을 중심삼고 선생님을 중심삼고 나라를 만들자 하는 이런 놀음할 때 160국가의 초민족이 연합해 가지고 하나의 나라 형태를 세계의 도상에 만들자 그거예요.

그것이 남미작전입니다. 이제 보라구요. 이 공식에 의해 가지고 미국을…. 미국이 뭐냐 하면 신부국가입니다. 이게 마이너스고 선생님은 플러스인데 이게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 안 되고 플러스를 추방해 버렸습니다. 그러니까 천운이 움직일 수 없어요. 이것 파괴된 것이 사탄의 주관권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4천년 동안에 건설했던 것이 40년 동안에 몰락한 것입니다. 지옥 가는 거라구요.

그래 미국은 그거예요. 프리 섹스 호모로 이건 창조, 사랑이상을 완전히 파괴하는 것입니다. 지옥으로 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할 수 없이 이걸 구하려니까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상대될 수 있는 통일교회를 만들었습니다. 통일교회입니다. 이래서 이게 아벨이 돼 가지고 아메리카를 가인으로 해서―이건 사탄세계입니다.―소화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때가 됐어요. 방향이 설정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남북미가 플러스 마이너스로 상대적 권내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게 큰 플러스가 되는 것입니다. 큰 플러스, 아벨이 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와 미국이 큰 플러스가, 아벨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아벨이 돼 가지고 남미를 큰 가인으로 해서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이것이 하나될 때에는 하나님이 들어오는 것입니다. 남북미가 통일되면 세계적이기 때문에 전세계, 구라파 통일할 통일도 거기 있는 것이요, 로마의 실패했던 인본주의 사상권, 신본주의 탈락하던 그 세계, 유대교, 신본주의, 인본주의, 몰락하는 부모주의를 파괴하던 그것도, 그 다음에는 가정도 개인도 전부 다 완성할 것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표준이 다 됩니다. 개인 완성,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 완성했기 때문에 사다리가 한 점으로 다 모인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