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원하면 절대적으로 하나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0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원하면 절대적으로 하나되어야

자, 공기도 움직이지 못하게 되면 썩어요. 물도 움직이지 못하면 썩는 것입니다. 사랑도 통 안에 집어넣으면 썩어요. 원양 어업을 나가는 사람들이 물을 집어넣는데, 일년 이상, 이년씩 바다에 가서 사는데 그게 왜 썩지를 않느냐 이게 문제라구요. 주고받고를 빨리 하는 것입니다. 죽지 않아요. 영원히 안 죽습니다.

북극 사람이 남극에 살 수 있고 아시아 사람이 미국에 와 살 수 있는데 이 놈의 미국이 왜 경계선을 만들어 놓고, 들어왔다가 열어 놓으면 다 자기들이 돌아간다구요. 북극은 남극이 필요하고 동양은 서양이 필요한 것입니다. 상대적입니다. 상대적, 그것이 하나돼야 된다구요. 통일교회의 레버런 문은 남극 사람, 북극 사람, 동양 사람, 서양 사람을 전부 다 사랑입니다. 사랑은 어디든지 자유롭게 어디든지 물결치고 어디든지 순순히 흘러가는 데 지장이 없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운동이 국제합동결혼식입니다. 얼마나 내가 욕을 많이 먹었어요?

자, 금년에 몇 쌍을 한다구요?「36만쌍입니다.」그게 사람은 몇 사람이에요?「72만 명입니다.」한참 생각해야 입이 열어지는 것입니다. (웃음) 오늘날 세계를 보게 되면 한 사람, 한 여자가 결혼하는 것 때문에 문제 돼 가지고 죽겠다 살겠다 하는데 72만 명이 결혼해요? 이게 쉬운 거예요, 어려운 거예요?「어려운 것입니다.」어렵고 힘든 일입니다. 이 일을 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칸셉이 아닙니다. 그것이 성공하면 실제가 되는 것이고 칸셉이 아닙니다. 이것을 하고 난 후에 모든 유치원 아이들이 물어볼 거라구요. '이런 결혼이 있을 수 있어요?' 하고 말이에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들도 선생님한테 물어볼 것입니다. 나라의 모든 사람들이 주권자한테 물어볼 것입니다. '그거 뭐예요? 그거 사실입니까?' 그럴 때 어떻게 대답할 거예요? '그거 칸셉이다' 하면, 끽! 사실입니다.

어떻게 되겠어요? 세계가 문제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혼자 결혼하기도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이것을 연구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아이구, 36만쌍이 결혼해 가지고 다같이 산다고 인정하기 때문에 같이 모여서 결혼하는 데 그럴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지금 세상에서 얼마나 수수께끼예요.

그래, 부모들도 동네 사람들도 '야, 잘못 살았구나. 통일교회에 가서 축복을 다시 받아야 된다.' 하는 거예요. 이런 소문이 불원(不遠)한 장래입니다. 모든 반대하는 나라, 반대하는 사람까지 가입해 가지고 '레버런 문의 국제결혼식을 하는 데 가자!' 하는 것입니다. 가입한다는 것입니다. 세상에 지금 가정이 어디 있어요? 다 깨져 나갔습니다! 남자가 여자의 방에 발 들여놓고 살 수 있는 그런 여자가 있어요? 여자가 남자의 방에 발 들여놓고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데가 어디 있습니까?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여자는 남자가 절대 필요하고 남자는 여자가 절대 필요한데 어떻게 할 테예요? 오목 볼록이 왜 생겼났어요? 여자 것은 남자 때문에 생겨나고 남자 것은 여자 때문에 생겨난 것입니다. 사랑을 원하면 절대적으로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어느 누구도 갈라놓을 수 없습니다, 영원히. 그게 사랑의 내용 칸셉입니다.

이 놈의 세상은 망할 세상입니다. 이걸 때려잡아야 돼요. 이걸 때려 치우자는 게 레버런 문의 통일교회입니다. 다음에는 360만쌍을 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되겠어요? 올림픽 대회가 구경거리겠어요, 360만쌍 결혼식 하는 것이 구경거리겠어요? 인공위성 아폴로 11호가 달나라에 착륙할 때 모든 세계 사람들이 구경한 것입니다. 그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