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중심삼지 않고는 참가정을 이룰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0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중심삼지 않고는 참가정을 이룰 수 없어

보라구요. 미국을 찾아온 레버런 문은 3년 동안에 미국을 뒤집어 놓아야 됩니다. 그러려면 별 수 없다구요. 좋다는 소문보다 나쁘다는 소문 나야 되는 것입니다. 마피아보다도 더 무섭다 이거예요. 그래 어디 가든지 '우우우!' 한 거예요.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미국에 내가 있는 정력, 있는 재력, 있는 인력을 다 갖다 퍼부었어요. 왜 그러냐? 기독교 4천년 역사에 하나님이 퍼부었다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여기 있었는데 기독교를 살리려니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이것 떨어진 것을 올려야 되는 것입니다. 출발이 그렇기 때문에 댄버리 감옥에 가서도 이 나라를 저주해 본 적이 없습니다. 왜? 그러면 하나님이 떠나게 됩니다. 내가 붙들고 있으니까….

그래서 40년 만에 지금 공화당을 중심삼고 새로운 정부의 출현을 보는 거예요. 그 배후에는 레버런 문의 영향이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제는 그것이 다 고개를 넘었다구요. 미국이라는 것은 프로테스탄트로 신교 독립국가입니다. 단 하나의 신교 독립국가라구요. 남미는 가인입니다.

천주교가 형님입니다. 미국을 끌고 들어가서 남미를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신교 구교를 하나 만들 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요. 우리는 그런 진리가 있습니다. 신구약에 대한 모든 비밀 내용을 다 알고 있어요. 하나님의 섭리의 역사관을 갖고 있습니다. 역사관을 갖고 있고, 시대관을 갖고 있고, 미래관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 확실히 돼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반대 받았지만 남미에서는 꼭대기에서부터…. 벌써 15년 전부터 아울라(AULA;중남미통일연합) 카우사(CAUSA;남북미통일연합) 운동, 서미트 클럽 운동을 한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해온 모든 기반이 다 살아 있습니다. 남북미를 하나 만든다 이거예요. 어때요? 그것 가능한 일이에요, 어려운 일이에요?「가능한 일입니다.」무엇 갖고? 주먹 가지고? 뭘 갖고?「참사랑입니다.」참사랑과 참진리입니다. 진리는 변하지 않아요. 전체를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상 가정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참가정을 만드는 패들입니다 세속적인 세계에서도 '우리 부부도 이상 가정이다!'라고 말하고 있다구요.

그러면 이상 가정이 참가정이에요? 아닙니다. 어떻게 참가정을 만들 수 있느냐? 참부모에 의해서입니다. 참부모를 중심삼지 않고는 참가정을 이룰 수 없는 것입니다. 논리적인 결론입니다. 이상, 이상, 이상이 너무 많다구요. 공산세계도 이상이 있다고 그러고, 민주세계도 이상이 있다고 그러고, 많은 기독교 종파들도 '우리가 이상적인 교회다.' 그런다구요. �! 그 많은 종파들이 참종파냐 이거예요.

참가정을 알겠어요? 참가정, 참남자와 참여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부부가 되어서 참가정이 출발하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포함한 다음에 참가정이 나오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완전히 하나된 남자 여자가 영원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거기서 갈라지지 않은 아이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엄마 아빠가 갈라진 거기서 감정적으로 갈라진 아이가 나온다구요. 몸 마음이 하나되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된 부부로부터 몸 마음의 아이가 출발한다는 것이 자동적인 결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정에 참사랑이 머물 수 없습니다. 참사랑이 없는 곳에 하나님이 임재할 수 없는 것입니다. 논리적인 결론입니다.

그래서 가정 맹세에는 전부 다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삼고' 가 전제조건으로 돼 있습니다. 가정 맹세를 하려면 몸 마음이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아들딸이 하나되어서 외워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