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축복에 관심 갖지 말고 처녀 총각을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기성축복에 관심 갖지 말고 처녀 총각을 찾아야

요전에 어떤 녀석이 와 가지고 '아이구, 내가 지금 아이가 없어서 3번씩 여편네 배를 째 가지고 애기 낳으려고 했는데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의사가 말하는 데 다른 여자를 통해 가지고 하면 어떠냐고 가능하니까 해보자고 하는데, 어떻습니까?' 하길래 '이 놈의 자식!' 해서 발길로 들이 쫓아 버렸습니다. 잘 했어요, 못 했어요?「잘하셨습니다.」잘 했어요, 못 했어요?「잘하셨습니다.」그런 놀음을 하지 않게끔 실적을 올려놔요, 남자들도. 지금 그런 때 왔다구요. 종자 좋은 말은 앉아 가지고 돈 벌고 있다구요. 별스러운 시대가 왔습니다.

전부가 얼마예요, 총계?「933만입니다.」933만이면 1천만이 안 되는구나. 얼마나 모자라요, 1천만 쌍에서.「67만 쌍이 모자랍니다.」67만 쌍은 곽정환이 혼자 해! 그거 할 수 있잖아. 하루에 할 수 있다구요. 약속 다 돼 있는 것을 아는데 말이에요. 선생님 대신입니다. 선생님이 다 그런 것을 만들어 주었는데, 자기 간판 든 것을 고맙게 생각해 가지고 가랑이가 찢어지도록 뛰라구요! 돈이 없으면 빚을 내서 다녀요. 내가 물어줄게. 알겠어?「예.」

내가 기분이 좋지 않지 않다. 나쁘지 않지 않지 않다. 그 말은 뭐예요? (박수) 이것을 달성하면 세상이 깜빡 죽겠어요, 깜빡 놀라겠어요? 어떤 거예요?「깜빡 죽습니다.」깜빡 죽어서 영원히 살아나질 않아요. 살아나질 못합니다. 뻗어 버려요. 그러면 우리 동네, 마을이 있는데 한 집 두 집, 몇 집씩 들어갈 것 같아요? 10억이란 관계의 사람이 들어간다구요. 수리적으로 말이에요. 1백 사람이 영향 되는 것입니다.

이번에 축복 받으면 동네 일족이 전체 연합해 가지고 결혼하는 건데, 이거 보라구요. 나이 많은 사람이 축복 받는다 하게 될 때는 그 일족권이, 동네방네까지 관심을 가집니다. 그 여파가 대단한 것입니다. 그건 이미 오래 안 가서 다 세계를 메울 수 있다고 보기 때문에 이제는 기성축복에 관심 갖지 말고 결혼하지 않은 사람들, 처녀 총각을 해야 돼요.

내가 다음 번에 축복 쌍을 맺어주는 것은 순전한 처녀 총각입니다. 그것도 에미 애비가 술 먹고 바람피운 사람은 안 된다구요. 골라 가지고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선생님이 해야 할 길입니다. 잡동사니 결혼하는 시대는 지나갔다구요. 세계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순결을 지켜 나온 처녀 총각, 그것도 24세 이상은 안 해줍니다. 17세부터 7년입니다. 17, 18, 19, 20, 21, 22, 23, 24까지입니다. 그러니까 17세부터 24세 이하까지입니다. 이것이 여자는 꽃이 필 때예요. 25세만 넘어가게 되면, 24세만 되면 꽃이 피었다가 쭈그러지는 것입니다. 그런 것은 안 해주겠다는 것입니다.

24세 넘은 사람은 내가 손을 안 대요. 30이고, 뭣이고 난 몰라요. 이렇게 한다구요. 곽정환이 알았어?「예.」다음에는 전부 다 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가 술 먹고 이런 잡동사니, 성병 걸렸던 사람은 의사 진단을 통해서 전부 다 빼 버리는 것입니다. 순결에 가까울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러면 순전히 농촌에 있는 사람들의 아들딸이 된다 이거예요. 지금 농촌을 다 떠났지요? 이제부터 농촌에 들어갈 때 오는 것입니다. 농촌 들어가서 순결을 지켜 가지고 동네방네에서 이름 있는, 그 문중의 대표적 여자들 남자들이 결혼할 때가 오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아담이 아들을 낳았으면 어디에서, 시골에서 결혼해 주었겠어요, 도시에서 결혼해 주었겠어요? 농촌입니다. 목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