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세계의 제일 보물단지를 끌어올 수 있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세계의 제일 보물단지를 끌어올 수 있는 시대

이번에 남미의 대통령들, 장관 짜박지들이 전부 다 나를 만나겠다고 해서 문의했지만 문총재도 모르는 녀석이 뭘 만나겠다고 하느냐 한 것입니다. 이번에 왔던 사람들도 선생님이 한 번 만나 주면 얼마나 좋아할 것을 다 알면서도 안 만나 주는 것입니다. 안 만나 주는 것이 아니라 못 만나 주는 거예요, 바빠서. 그러고 다 돌아가면서 '아이구, 선생님을 만나면 좋겠는데 못 만나고 가니 아쉽다.' 하는 거예요. 여기서 못 만나면 너의 나라에 가서 만나자 이거예요. 남미에 가게 되면 '야야! 그렇게 만나고 싶던 사람 왔으니 한 번 찾아와라.' 해서 편지만 하면 전부 다 수십 명, 수백 명이 날아온다구요.

그러면 각국 나라의 전직 대통령, 장관들이 그렇게 날아왔는데 그 나라의 대통령이 찾아올 싸, 안 찾아올 싸?「찾아올 싸.」안 찾아오면 외교적 문제로 대사관에 벼락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래 놓고 내가 모아서 여기 앉아라 하면 여기 앉은 거예요. 어디 가야 있을 데가 없습니다. 여기 모여라 하면 모이는 것입니다. 싫더라도 모이게 돼 있습니다. 싫더라도 모여 가지고 말씀을 하루에 열 시간씩만 들어라 이거예요. 일주일 되면 70시간입니다. 70시간이면 장가보내고 시집보내고, 아들딸 낳고, 아들딸 손자까지 시집 장가보내고 다 끝난다구요. 그럴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천하가 다 이제 눈앞에 놀아날 수 있는 때인데, 여러분이 그때 가 가지고 선생님이 다 만들면 무슨 조건을 세워 가지고 이렇게라도 하나 만들었다는 조건을 남겨야 그나마 축에 끼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상이라도 한 번 주어서 상장이라도 받고 있어야 그 일족, 그 나라가 체면이 서는 것입니다. 사내로 생겨나 가지고 거지 떼거리예요? 얻어먹고 살고 신세 지고 남이 지고 다니는 녀석을 누가 좋아해요?

나는 세계에서 그래요. 정치계의 최고의 왕자의 자리에 올라왔습니다. 미국 대통령 되느냐 안 되느냐는 내 손에 달려 있습니다. 앞으로 남미 천주교의 추기경이 되느냐 안 되느냐는 내 손에 달려 있습니다. 로마 교황을 내가 요리하려고 그럽니다. 어디 안 되나 보자 이거예요.

케이 케이 케이(KKK;남북 전쟁 후 백인의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결성된 비밀 결사)의 괴수들, 백인 절대주의자들이 전부 내 손에 메였습니다. 4천만 기독교의 괴수 말이에요. 그런 것을 처음 듣지요? 부시를 대통령 만들 때도 내가 그 사람을 시켜 가지고 천거해서 대통령을 만들었다구요. 그러니 기독교로 보게 된다면 아벨이고, 대통령과는 가인 아벨으로 완전히 하나돼 있습니다. [워싱턴 타임스]를 중심삼고 상·하원 중심삼고 국방부든 무슨 부든 전부 다 내 손 안 댄 데가 없다구요. 그걸 또 원합니다.

자 그러면 선생님이 호랑이 새끼예요, 고양이 새끼예요?「호랑이입니다.」호랑이 애비예요, 호랑이 에미예요? 호랑이 아버지가 필요해요, 에미가 필요해요?「아버지가 필요합니다.」아버지가 왜 필요해요? 인공수태라는 것을 알아요, 인공수태? 아프리카에 사자 암놈이 있으면 수놈의 종자 씨를 받아다가 주사 놓으면 새끼 배는 것입니다. 아프리카 사자들도 잠재우는 것으로 딱 쏘면 잠자 버립니다. 잠재워 놓고 인공수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씨가 있어야 돼요. 씨! 씨 백 마리 가지면 백 마리 암놈에게 그냥 새끼 배게 만들 수 있는 때 왔다구요.

사람도 그런 때가 왔어요. 유명한 씨를 받겠다고 지금 전부 다 팔고 사고하는 시대가 온 것을 알아요? 그것 몰라요, 인공수정?「압니다.」그렇기 때문에 유명한 사람의 씨를 받기 위해서 그것을 암암리에 팔고 사고하는 놀음이 서구사회에서 벌어진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의 씨를 팔면 얼마 받겠어요? (웃음) 아, 웃을 게 아니냐, 쌍놈의 자식들아! 늙어서 씨가 있는지 없는지 난 모르겠구만 말이에요. 문제가 크다구요. 세계의 제일 보물단지를 끌어올 수 있는 그런 것이 가능할 시대에 왔다는 것입니다. 뭐가 걱정이에요?

세계에 가게 되면 경마하는 말 한 마리의 씨를 받기 위해서 그 새끼를 사는데 1백만 원이 더 된다구요. 그런 세계가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가 앞으로 천치 바보의 새끼는 여자들이 절대 안 낳으려고 합니다. 그전엔 결혼했는데 앞으로는 결혼 못 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는 안 되지요. 법적으로 허용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좋겠다는 남자 손 들어 봐요. 없지요?「예.」하나님이 공평하기 때문에 선생님도 그런 것을 꿈에도 생각 안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