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해방되어서 남편과 아들딸을 바로잡으면 복귀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여성이 해방되어서 남편과 아들딸을 바로잡으면 복귀돼

금년에 120만이 책임인데 80만은 여자들이 해야 됩니다. 지금 내가 뭐라고 그랬어요?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 잊어버렸어요. 80만 뭐라구요? 책임을 누가 해야 된다구요?「여자들입니다.」왜? 타락을 여자가 했습니다. 지금 남편을 망쳐 놓은 것도 여자입니다. 오늘날 미국 세계에서 이혼하는 동기의 70퍼센트가 여자입니다. 아들딸 망쳐 놓는 것도 어머니입니다. 어머니가 남편들이 저렇게 바람피우고 다니니 나도 바람을 피워야겠다고 해서 마찬가지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고로 볼 때, 아이들이 자라면서부터 아버지가 바람을 피우는 건 엄마도 알고도 가만히 있었는데 이제는 거꾸로 하는 겁니다. 지금 때가 달라졌기 때문에 아버지가 하는 이상으로 다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렇지만 어머니가 외출하고 돌아오지 않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옛날에는 아버지가 외출하고 돌아오지 않는 것은 보통이지만 어머니가 외출하고 돌아오지 않으면 가슴에 칼 줄을 내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하루가 아니고 번번이 격일로 매일같이 그러고 나가면 일주일도 안 나오고 한 달도 안 보이는 거예요. 그거 아이들이 환장하는 거예요.

그래서 어머니가 없으니 집을 나가는 겁니다. 어머니를 찾으러 나간다고 해서 집 나가서 나쁜 패들한테 가는 것입니다. 그런 패들을 모아 가지고 나쁜 일을 시켜서 돈 버는 자식들이 많아요. 폭력배들 말이에요. 거기에 꼼짝없이 관계되어 들어가면 자기 마음대로 못 하는 겁니다. 빠져나가려 하면 전부 다 와 가지고 그 집을 포위해서 나오자마자 모가지를 잡아 가지고 더 어려운 일을 시키는 것입니다. 반드시 시키는 거예요. 안 하면 죽는 것입니다.

결국은 이런 현상이 왜 벌어지느냐? 어머니 때문입니다. 남편을 타락시킨 것도 어머니이고 아들딸을 지금까지 집에서 못 있게 쫓아내고 타락할 수 있는 자리에 내몬 것도 다 어머니입니다. 그러니 어머니의 책임이 얼마나 귀하다고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런 바람이 미국을 중심으로 전세계를 망라한 것입니다. 지금 주로 어디로 들어가느냐 하면 일본으로 들어갑니다. 일본이 해와 국가인 것을 사탄이 모르겠어요? 전적으로 이 일이 벌이는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15살 16살 때, 그러니까 나이 들어야 집을 나가는 게 문제가 아닙니다. 일본 같은 경우는 십대 소녀가 집을 나갈 수 있게 바람을 일으킨다 이거예요. 십대 소녀한테 프리 섹스 교육을 하는 것입니다. 시집가기 전에 성적 체험을 해야 남자들을 거느리고 살 수 있다고 해서 말이에요. 그러니까 일본이 지금 야단입니다.

그래서 한국이 지금까지 남녀문제 문란한 것으로 세계 기록이라고 평을 하고 있는 겁니다. 이런 상황으로 사탄은 한국의 여자들을 중심삼고 완전히 뿌리를 뽑으려고 하는데 통일교회가 이것을 막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금 섭리상의 가정정착입니다. 가정으로 타락했으니 가정으로 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누가 해야 되느냐? 여자입니다.

이것은 원리적인 것으로 어떻게 할 수 없어요. 여자가 할 것은 남편을 재교육하는 것입니다. 재교육은 뭐냐? 합동결혼식에 참석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반드시 재교육 되는 거예요. 그래서 어머니 아버지가 지금까지 한 것을 반성해야 됩니다. 하나님의 뜻 앞에도 안 되고, 또 역사적 관으로 보더라도 안 되고, 가정 전통으로도 다 안 되었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아는 자들이 이것을 정착시켜야 될 것인데, 지금은 해와시대입니다. 여성이 해방되어서 남편을 바로잡고, 아들딸을 바로잡으면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원리의 종착점입니다. 가정으로 시작되었던 것이 해와를 중심삼아서 가인 아벨이 파탄되어 전부 망쳐진 것입니다.

복귀시대는 개인 가정, 국가 가정, 세계 가정을 대표한 어머니,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하늘땅을 대표한 어머니가 나와서 하늘땅을 대표한 아들딸을 기르는 것입니다. 그러면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으로 지옥 가기 시작했으니 가정으로서 천국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원리가 그렇습니다. 탕감복귀 원칙은 반대 경로로써 수습된다 하였기 때문에 180도 반대인 것입니다. 지금 이 세상과 말이에요. 지옥 가는 이 세계와는 180도 반대인 거예요.

절대적인 일남일녀주의, 절대적인 부부를 중심삼고 절대적인 부자지관계, 절대적인 형제관계입니다. 이것들이 복귀의 과정에 있는 거예요. 사탄세계는 다 깨뜨려 버리는 겁니다. 할아버지도 관계없다, 어머니 아버지도 관계없다, 남자 여자가 관계없다, 형이니 동생이니 관계없다, 다 관계없다는 거예요.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할아버지 중의 할아버지가 하나님이지요? '하나님과는 관계없다.'고 하면 '대할아버지하고 절대적으로 관계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담이 절대적으로 아버지인 하나님을 모시지 못한 것을 우리는 대신 탕감하자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