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 맞을 준비를 한 기독교 문화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메시아 맞을 준비를 한 기독교 문화권

그 다음에 아담이 누구예요? 왕이에요, 왕. 천상세계의 왕이요, 지상세계의 왕입니다. 왕의 자리를 박탈시킨 것입니다. 그거 다 하고 나서, 그걸 다 해방시켜 놓고 자기 개인적 자리를 잡아야 할 것이 여자가 할 도리입니다. 자기 아들딸들은 그 목적을 협조하기 위한 요원으로 양성하는 것입니다. 그 목적은 전수받아서 해야 할 일이 아닙니다.

아들을 찾기 위한 것, 장자권 복귀를 하고 나서는 부모권 복귀를 위해서 투입해야 하고, 부모권 복귀를 했으면 왕권 복귀를 위해서 투입해야 됩니다. 누구부터? 에미부터, 여자부터 투입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자기 아들딸을 데리고 투입시켜야 하는 거예요. 어머니는 장자 차자를 통일시켜야 됩니다. 아담 해와 가정에서 해와가 가인 아벨을 끌고 지옥 갔던 것을 어머니가 택해서 복귀하려면 하나님의 장자 차자를 일치시켜서 품을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런 어머니가 되어서 오시는 메시아를 맞을 준비를 가정적 차원이 아니고 국가적 차원이 아닌 세계적 차원으로 해 나온 것이 기독교 문화권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국이 해와권이고 그 다음에 미국이 아벨권이고 불란서가 가인권입니다. 미국은 앵글로색슨으로 영국이 낳았어요. 가정적 판도에서 잃어버린 것을 예수시대에 국가적 판도에서 복귀하려다가 못 했으니 세계적 판도에 있어서 해와 완성 국가를 중심삼아서 가인 아벨이 하나된 세계에서 복귀하는 것입니다. 신랑 추방했던 것을 회개해 가지고 세상을 정화시켜서 오시는 신랑을 다시 한 번 맞아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교권이 바라던, 오랜 역사를 찾아온 하나님이 바라는 소원의 결론이었다는 것을 그 누구도 몰랐습니다.

저 목사 왔구만. 뭐, 이기철? 이름은 좋아. 이 놈의 기철이야? 기철이라는 말은 모르는 것이 없다는 그런 말 아니야? '터 기(基)' 자에 '밝을 철(哲)' 자야? 철학의 철? 무슨 철이야?「쌍길 철(喆)입니다. 좋을 길 자 두 개입니다.」글쎄, 아담 해와를 전부 다 갖추었다는 것 아니야? 입 위에 세상을 전부 다 업고 있는 것 아니야? 하늘땅을 다 업었다는 거예요.

그런 것을 누가 알았어요? 예수님이 왜 신랑으로 오느냐 이거예요. 깜깜이에요. 깜깜! 왜 기독교가 신부예요? 목사들이 신부라고 말하는데, 남자가 신부라는 말이 어디 있어요? 종이에요, 종. 목사들이 말할 때 '하나님의 종이 여기 왔다.'고 하는 데 맞았다 이거예요. 종밖에 안 됩니다. 종이에요.

주인 남편을, 찾아온 남편을….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세계 모든 여자들이 선생님을 보게 된다면 그런 심정을 영적으로 체휼하는 겁니다. 여자의 한 날의 실수로 자녀의 사랑의 완성 기반을 파괴시켰고, 형제의 사랑의 완성 기반을 파괴시켰고, 부부의 완성 기반을 파괴시켰고, 부모의 완성 기반을 파괴시켰습니다. 무엇 때문에? 타락함으로 말미암아입니다. 여자의 사랑의 기반이 파괴되었다는 겁니다. 거기에 걸려 들어가서 아담까지 파괴되었습니다. 하나님 앞에는 완성이라든가 이상으로 찾아 세울 수 있는 아들딸이 없어요! 그래서 재창조해야 됩니다. 사탄은 국가적 판도에서 싹만 트면 자르고 잡아죽이는 것입니다. 이 한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사탄권이 그리워요? 그곳에서 비단 포대기를 펴고 좋은 집에서 살겠어요? 풋! 오시는 주님이 장자와 차자를 품을 수 있는 행복의 기지와 나라에서도 품을 수 있고, 세계에서도 품을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누가? 여자가, 신부가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그분이 소원하는 아들딸을 낳으면 삼대까지 모셔야 돼요. 하나님을 못 모셨고 아담 해와를 못 모셨으니 그 아들을 삼대 대신으로 왕으로서 모실 수 있는 절대 복종하는 여자가 되어야만 됩니다. 그 모신 그들이 하도 측은해서 잊을 수 없기 때문에 찾아와서 복을 전수해야만 살 길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왕권을 추방했고, 부모권을 추방했고, 자녀권을 추방한 것입니다. 그래서 세상에 사탄세계의 왕권, 사탄세계의 부모권, 사탄세계의 자녀권, 모든 것이 생겨난 것입니다. 이것을 쓸어버리고 교체해야 돼요. 하늘이 내려갔고 사탄이 위에 올라갔으니 추방해야 됩니다. 쫓아내려면 반드시 모든 것을 취소해야 됩니다. 영점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내게는 아들이 없다, 여편네가 없다, 나라가 없다, 세계가 없다 이거예요. 단 하나 있을 것은 남자니까 절대적 본연의 완성한 해와를 찾으러 가는 것입니다. 그 해와입니다. 또, 여자는 남편밖에 찾을 것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찾는 길이라면 전부 다 포기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