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직접주관권과 하나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직접주관권과 하나되어야

선생님 앞에 원수가 얼마나 많아요. 선생님에게 충성한 그 배후에 있는 모든 사람은 선생님의 원수예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 선생님을 동정한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있었어요, 없었어요? 그럴 수밖에. 나라가 동정 안 하고 일족이 동정 안 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친구, 누이동생, 형님까지 나를 그치지 못했습니다. 가지 말라고, 남이 싫다는 것을 왜 그리 가려 하느냐 이거예요. 감옥을 왜 그리 찾아다니느냐 이거예요. 여기서 살면 먹을 것 있으니 같이 먹고살면 되지 말이에요.

그래, 성진 어머니도 하는 말이 그렇잖아요. '당신이 원하거든 비단 바지저고리를 언제나 입게 하고 당신을 광주리에 가마같이 만들어서 이고 다니겠다. 통일교회 어떤 간나, 나 이상 충성하는 간나가 그리워서 찾아가느냐? 일생 동안 앉아서 무엇을 하고 싶으면 다 해 줄 테니까 제발, 그런 수난의 길을 왜 가느냐?' 이거예요. 그 말을 들었으면 어떻게 돼요? 통일교회가 나와요? 나와요, 안 나와요? 좋다고 하는 길은 사망이요,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 것입니다.

사망길이라고 생각하고 왔기 때문에, 다 싫다고 하는 가운데 사탄세계에서 새로운 가지를 쳐서 하나님의 보호 밑에 키운 거예요. 이것을 옮겨 하나님의 사랑의 씨를 접해 가지고 싹을 틔우게 한 것입니다. 돌감람나무 세계에 참감람나무 하나 기르기 위한 역사라는 것입니다.

요만한 순이 박혔으면 수천만년 역사를 다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나라건 세계건 이상이건 다 잘라 버리고 이 순을 접붙이는 것입니다. 지금 세상은 돌감람나무와 참감람나무가 같이 있기 때문에 몰라요. 이 돌감람나무를 잘라서 참감람나무에 접붙이는 것으로 아는데, 아닙니다. 참감람나무는 하나밖에 없습니다. 이건 메시아만이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메시아의 사랑과 절개를 갖추어서 모든 것을 부정하는 자리에서, 부정을 시키니 하나님이 필요한 거예요. 부정 안 하겠다고 야단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세상에는 개인들끼리 싸우고, 가정들끼리 싸우고, 종족, 민족끼리 싸우는 것입니다. 종교까지 전부 다 선생님을 반대한 것입니다. 하나도 남아진 것이 없었습니다. 전부가 돌감람나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돌아서야 됩니다. 가정을 접붙여서 세계적인 국제결혼을 하는 것입니다. 국제결혼을 중심삼고 지금 세계적인 씨앗을 정비해 가지고 나오는 것이 축복입니다.

36만쌍을 했으니 이제 원리결과주관권을 넘어선 거예요.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지금까지 통일교회는 원리결과주관권 내의 장자권 복귀를 위한 싸움을 매일같이 진행해서 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세계평화통일이에요. 세계펑화통일가정연합은 직접주관권, 원리결과주관권을 넘어서서 직접주관권과 하나되는 거예요. 선생님과 하나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의 꽁무니만 붙들고 절대 하나되면 결과주관권이 분립이 안 되고 통일이 되어서 승리의 패권자로서 선생님을 따라갈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종교를 중심삼고 볼 때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