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탕감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탕감이 없어

내가 감옥에 들어갔다가 나와서 박보희를 기합주는 것을 봤지, 40일 동안?「예.」들어오면 '이 놈의 자식, 누굴 또 죽이려고 찾아와?' 하는 거예요. 그렇게 시험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급하면 곽정환에게 가서 '아이구, 나 아프리카에 갈 수 있는 길이 있으면 날 좀 빼 주소! 제발 선생님에게 이야기할 수 있느니 이야기해 주소.' 해서 부탁했다는 거예요. 그 일 생각나?「예.」그런 말도 생각나느냐 말이야?「예.」비위도 좋고 나 아니면 안 된다는 자신을 가진 사나이가 곽정환, 따라지 졸개에게 가서 그런 부탁을 했겠어요? 죽을 지경의 몇 고개 차원을 넘어야 그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러지 않으면 사람이 안 되는 것입니다.

못이라는 건 박혀야 됩니다. 못이란 것은 깊이 박혀야 됩니다. 나무판에서 보이지 않게끔 말이에요. 보이지 않게 두들겨 패는 것이 명목수입니다. 어때요? 말이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들이 패는 것입니다. 또, 사돈 짜박지가 된다 이거예요.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홍사장은 미리 도망가 버린 거예요.

사돈이 누구예요? 사돈 손 들어 봐요? 유정옥!「예.」다 어디 갔나, 송영석이랑?「지방에서 안 올라온 것 같습니다.」왜 안 올라와? 선생님 떠나기 전에 와서 인사하고 다 그래야 할 텐데. 내가 훈시하려고 그랬는데. 심각하다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심각해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지금까지 그런 원칙을 따라서 해 나온 것이 전통적 역사에 있어서 패배, 실패의 전통이 아니라 승리의 전통으로 남은 사실을 아는 한 여러분을 그 위에 세우고 싶은 것이 선생님, 부모의 마음이기 때문에 이것을 필연적인 훈시로 알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멸망의 문이 열리고 환영할 것입니다. 받아들여요?「예.」안 받아들일 사람 손 들라구요. 그러면 받아들였다는 사람 손 들라구요. 내가 그러면 마음놓고 잠자면서 좀 쉬고 돌아올지 모를 거예요. 그러나 여러분은 잠자면 안 됩니다.

나는 내 책임했습니다. 할 것이 뭐 있어요? 영계까지 통일권으로 축복해 주고 원수들까지 살려주었는데, 사탄이 내 앞에서 참소할 수 있는 아무런 조건이 없는데 이제 뭘 더해요? 이제는 탕감이 없어요. 잠을 40일 자 볼 것입니다. 비어(beer;맥주) 맛이 좋다고 하는데 얼마나 좋은지 베어 통을 가져와서 오줌을 싸면서 빨게 되면 거기 와서 우리 교주님 잘 한다고 할 거예요, 도망갈 거예요?

탕감복귀라는 말을 알잖아요? 파이프로 먹다 망해 가지고 지옥 간 사람을 해방하기 위해서 그 놀음을 하지 않고는 하나님 앞에 해방 조건을 세울 수 없다 할 때는 그 놀음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하셔야 됩니다.」파이프에 대고 여기서 마시면서 싸면서 술독을 한꺼번에 한 열두 통쯤 먹었다는 기록을 남기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그런 사람이니까 알코올 왕자가 되어서 '알코올 해방한다!' 하는 거예요. 그래서 취하지 않는 것입니다. 신진대사로 즉각적으로 흘려 버리는 거예요. 그래도 누가 말 못 한다구요.

배를 타는데 있어서 챔피언 됐습니다. 낚시질하는데 챔피언 되었지요?「예.」또, 종교인을 때려잡는데 챔피언 됐지요. 왕 해먹었던 사람들을 데려다가 부려먹는 놀음했지 학자들도 데려다가 부려먹었습니다. 내가 전부 다 챔피언 아니예요? 이번에 그 학자들이 나를 다 존경하지요?「예.」반대하는 사람 한 마리도 없지요?「없습니다.」그만큼 닦았으니 이제는 네 발로 달릴 때, 사방으로 여덟 발을 달리면서 휘날릴 그럴 때가 온 것입니다. 이런 때를 맞이한 여러분이 앉아서 뭉개다가는 망해요, 망합니다.

나 이상 젊은 세대, 여러분은 전부 젊은이 아니예요. 나는 80노인인데 말이에요. 뭐가 아쉬워요! 선생님이 닦아주고 선생님 하던 놀음 다 보았으니 본 대로 하고 닦아진 판도로 달려가니 걸릴 것이 없다는 거예요. 자, 그러면 한국에서 왕이 될 거예요, 서양나라에 가서 왕이 될 거예요? 여러분의 소원이 천국에서 왕 되겠다 했는데 서양나라에서도 왕이 못 되면 어떻게 천국에 가서 왕이 되겠어요? 왕 되기 위해서 지금 우리가 이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 한다는 거예요, 재림시대에는. 그런 꿈을 가져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