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이 해야 할 본래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이 해야 할 본래의 책임

그러니까 이것을 누가 주도해야 되느냐? 어머니가 주도해야 됩니다. 타락을 해와가 했으니 넘어서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축복받은 모든 어머니, 부인들은 전부 다 여성연합의 회원으로서 가입시키는 것입니다. 이 사람들을 시켜 가지고 통반 중심삼은 모든 책임자가 되어서 통반격파, 어머니의 사명을 해라 이거예요. 여성연합이 해야 할 본래의 책임이 그것입니다. 그런 기반을 닦아 가지고 해야 됩니다. 또, 우리 뜻이 가는 길, 우리 원리의 역사적 전통을 통해 가지고 가르쳐 주게 되면 이걸 부정할 도리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992년 어머니가 여성해방을 주장하면서 그때 결론을 내린 것이 뭐냐 하면, 세계적인 여성운동은 앞으로 가정연합으로 이양될 것이라고 한 거예요. 그런 결론을 전부 다 지었거든. 그러니까 지금 현재가 아닙니다. 역사적인 인연 관계를 연결시켜 가지고 국가라든가 세계를 넘어서서 가정 움직임을 전체 통일화시키지 않으면 하나님 뜻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전가정에서 이걸 뒤집어 박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들은 반드시 아들딸을, 둘을 낳았으면 두 사람 책임져라 이거예요.

여기에 아기가 둘 이상 있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대개가 통일교인들은 둘 이상 다 돼야지요. 자기 아들딸 수만한 중고등학생 대학생을 참석시켜라 이거예요. 이건 뭐냐 하면 나라를 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선생님이 괜히 찾아온 것이 아닙니다. 지금 때를 보라구요. 거꾸로 오는 것입니다. 아벨적 기준인 미국과 가인적 기준인 유엔을 중심삼고 어머니를 시켜 가지고 전부 다 한 것입니다. 이것을 어머니가 했어요? 선생님이 전부 다 했습니다, 기반을 닦아 가지고. 이래 가지고 가인 아벨이 미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신부권 책임을 못 했기 때문에 복귀해야 됩니다. 미국을 중심삼고 유엔과 자유세계가 가인 아벨입니다. 이것을 하나 만들어서 끌고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어디로 오느냐? 일본 나라에, 해와 국가에 오는 것입니다. 해와 국가가 국가적 기준에서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것 때려잡아야 된다 이거예요. 이번 합동결혼식하고 36만쌍 결혼할 때 얼마나, 일본에서는 이것이 실패한다고 해서 한국 기독교하고 연합 운동해 가지고 여차 발표만 나오면 '때려잡자!' 해서 만반의 준비를 했던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일본이 정부로부터 전부 다 해 가지고 밀어 치우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꿈같은 얘기가, 의외의 일이 벌어졌다는 것입니다.

엔 에이치 케이(NHK)가 실황 방송을 전부 다 했다구요. 어떻게 어떻게 돼 가지고 36만쌍이 어떻게 됐다는 것을 실황 방송해 가지고 반대하려고 왔던 160명 가량의 언론인들의 고개가 다 수그러들었습니다. 엔 에이치 케이(NHK)가 발표해 버린 것입니다. 자기들 멋대로 찢고 지그재그로 발표해 가지고 혼란을 일으키려고 하는데 엔 에이치 케이(NHK)가 발표한 것입니다. 일본의 언론계를 대표했다는, 그래도 선진 국가의 이름이 있기 때문에 발표를 안 하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세계적 안목에 있어서 탈락된다는 걸 알기 때문에 정식 발표하니 그 나머지 반대가 완전히 싹 들어가 버렸습니다. 그러자마자 부시가 와 가지고 싹쓸이한 것입니다.

또 그 다음에 지금까지 내가 해놓은 것이 뭐냐 하면, 노스트라다무스나 남사고가 예언한 것이 1999년에 일본은 망한다는 것입니다. 그 예언한 중심인물이 노스트라다무스도 마찬가지고 남사고도 마찬가지로 선생님으로 다 결론지어진 것입니다. 여기에 또 누군가? 손석우라는 사람도 풍수지리적으로 볼 때, 일본이 살아 남을 것은 문총재의 말씀을 들으면 살아 남는다고 결론을 내놓았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