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빼고는 평화의 유엔을 이룰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여자를 빼고는 평화의 유엔을 이룰 수 없어

'떠날 시간이 지나갔는데, 선생님이 우리를 보내 주어야 할 텐데 왜 붙들고 있어?' 할지 모르지만 오늘 종일 붙들고 있을 것입니다, 5시까지. (웃음) 5시를 알고 있어요. 그래, 선생님이 기가 막히겠어요, 여러분이 기가 막히겠어요? 선생님이 기가 막히지요. 오늘 내가 어디 가려고 그랬는데 갈 데도 없다구요. 배를 타려고 했는데 배 시간도 지나고, 고기 잡을 시간도 지났어요. (웃음)

그래서 이물없는(허물없다) 것들을 데리고 욕도 하고 발길로 차면서 소일을 하는 거예요. 하루의 날을 지내겠다고 하는데 그것을 환영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환영합니다.」나는 싫어요. 좋은 배가 있으면 전부 다 한번 타 보면 좋겠구만. 저 물을 보면 배에 나가고 싶어요, 안 나가고 싶어요?「나가고 싶습니다.」약한 여자들, 배를 무서워하는 여자들을 삼켜 버리고 싶다고 물결치고 야단인데….

그래서 유엔이 지금 내 손아귀에 놀아나게 돼 있어요. [워싱턴 타임스]가 미국 국가를 움직이고 유엔을 움직여 가지고 선생님이 계획 작전하는 방향으로 자기도 모르게 가서 아침이 되면 간판이 달라질지 모릅니다. 거기에 뭐가 붙느냐 하면, 세계평화여성유엔 간판이 붙어요. 그러면 여자들이 출세하겠어요, 안 하겠어요?「출세합니다.」그 다음에는 세계평화연합의 간판이 붙을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세계평화청년연합과 세계평화학생연합입니다. 어머니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입니다. 그 다음에는 종교권입니다. 이게 남자들입니다. 천사장권입니다.

이러면 아담 가정에서 몸 마음이 갈라졌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 갈라진 것을 세계적으로 편성해 가지고 세계 국가 대표를 거느리는 거예요. 그래서 여성연합의 각국의 대표는 그 나라의 퍼스트 레이디가 되는 것입니다. 대통령 부인이 되는 것입니다. 대통령 부인들을 유엔 총회 대사로 임명하는 거예요. 어때요? 어떻게 생각해요?「좋습니다.」

그러면 문총재의 제안을 안 받아들일 수 없어요. 이제는 문총재가 힘있는 줄 알기 때문에 말이에요. '남자들만 가지고 안 된다. 평화라는 것은 사랑과 자애심이 필요하니 여자를 빼 가지고는 평화의 유엔을 이룰 수 없다!' 할 때 옳소, 그르소? 어떤 거예요?「옳소!」'옳소!' 그런 것입니다. '그것뿐만이 아니다. 세상은 이제부터 청소년이 문제 되는데, 청년이 모범 되는 가정을 이루어야 될 때가 왔다. 어머니가 그러한 중고등학생, 대학생을 만들고 대학 졸업생을 만들어서 사회 정화를 이루겠다.' 그럴 때 그게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