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에 여자가 필요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에 여자가 필요하다

어머니 때문에 세상이 요렇게 됐어요. 아들딸을 내버려둬 가지고 바람피우고 댄스하고 호화스러운 흥행단을 따라다니는 거예요. 타락했으니 가정에서 어머니와 가인 아벨입니다. 그 다음에는 몸과 마음이 싸웁니다. 정치 유엔 종교 유엔, 마음 유엔 몸뚱이 유엔, 어머니 유엔 아들딸 유엔입니다. 타락하던 에덴 동산에서 잃어버린 것을 세계 무대에서 통일시켜 가지고 방향전환하여 한 나라의 평화세계로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세계는 지상천국·천상천국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아멘!「아멘!」

여성연합을 보라구요. 이제 이 단체는 커 가지고 그 나라의 여성들이 똘똘 뭉치기 때문에 대통령 해먹을 사람들은 여성연합을 잡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대통령이 명령해서 유엔 대사를 특명할 때는 누가 하느냐? 그 나라의 국모를 유엔 대사로 시키고, 못 가거들랑 믿을 만한 자기 친족이든 뭐든 사돈의 팔촌을 세우는 거예요. 그러면 대통령의 명령이니 즉각 그 나라에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제안대로 여성연합을 가입시키자 이거예요. 통일교회에 여자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마다고 할 수 없어요.

그 다음에는 종교연합입니다. 정치권은 싸움만 하니까 안 되겠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는 뭐냐 하면 청년연합입니다. 50대에서 40대를 중심삼고 안팎을 자로 재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고등학교에서 대학까지입니다. 요것이 가인 아벨이라구요. 대학 졸업생은 가인이고, 고등학교와 대학은 가정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로 이것이 하나돼 가지고 이 전체가 아벨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대학 졸업생을 가인으로 해서 가인 아벨이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 다음에 정치권, 몸뚱이권하고 양심권 종교권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요걸 중심삼고 거꾸로, 이것들이 앞에 섰다면 거꾸로 돌게 된다면 2세들을 앞에 놓고 어머니와 몸 마음이 참부모님을 따라서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론적으로 깨끗이 정리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유엔은 지금 주인이 없어요. 또 남미에도 주인이 없습니다. 자 한번 남미에 가서 일하고 싶어요?「예.」뭘 팔아먹을래요? 뭘 할래요? 몸 팔아먹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아들딸의 몸뚱이를 통해서 거둔 물질은 제물이 될 수 없어요. 제물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아들을 통해 가지고 효자의 가문을 만들어서 부모를 모시는데 반대하는 법이 없어요. 나라가 환영하고 세계가 환영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지상천국을 국경을 넘어서 정착할 수 있는 시대가 눈앞에 찾아오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기에 한번 가담해서 피땀을 흘려 보고, 욕도 먹어 보고, 죽을 고생을 해 보고 싶어요, 잘먹고 잘살고 네 활개를 펴고 낮잠을 자면서 살고 싶어요? 답변해 봐요.

보라구요. 나라의 충신의 도리를 기대하고 국가의 전통사상을 소개하게 될 때는 충신 중에도 충신입니다. 1백 명의 충신 가운데서 일하다가 눈이 하나 병신 됐는데, 나머지는 병신 안 됐다면 눈 하나 병신 된 사람이 충신의 왕초가 될 수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그건 자연적 이치입니다. 눈 하나 없어지고 손가락 하나 없어지면 그 사람이 충신의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고생을 더 하고 흠이 하나 더 한 사람이 중심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선생님은 중심 존재가 될 수 있는 메달을 달아 주고 싶어요. 여기 윤기병도 세상 같으면 선생님이 안 데리고 다녔을 것입니다. 아들 이상 사랑하겠다고 했기 때문에 그런 기준에서 내가 길러 나가는 것입니다. 이래서는 안 된다, 저래서는 안 된다 해서 말이에요. 많이 달라졌습니다. 내 표준이 있어요. 너 이 이상 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길러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뭘 할 것이냐? 차 버리기 위한 것이 아니예요. 해상사업의 역사에 기록이 남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디 어디를 갈 때 이것을 기록해라 하면 기록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어머니를 모시고 대회 한다면 몇 시 몇 분에 출발했고, 몇 시 몇 분에 대회 끝났고 대회는 요랬다 하는 메모를 해놓는 거예요. 그 메모만 해놓으면 이 사람은 역사적인 인물이 되는 걸 모르고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