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타락하지 않은 쳐녀 총각들을 묶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4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타락하지 않은 처녀 총각들을 묶어야

이게 다 공언(空言)이 아니예요. 실전 무대에서 하늘을 중심삼고 싸워 가지고 찾아온 결과를 보고하는 거예요. 이런 걸 알게 될 때 자신이 있어요, 없어요? 자신을 가질 수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자신만만해야 됩니다. 장자권 복귀했지요? 장자권을 복귀하려면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세계적인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었지요? 해와 국가를 하나 만들었지요? 이래 가지고 어머니가 한국에 들어오면 뭘 해야 되는지 알아요? 순결 문제가 두려워요. 타락하지 않은 처녀 총각들을 묶어야 됩니다.

공산당하고 우리 원리연구회가 가인 아벨이에요. 아시겠어요? 어머니가 나타나기 전인 2년 전, 1992년 전까지는 전부 다 고려대에서 공산당 앞에 원리연구회가 맞아 가지고 쫓겨났습니다. 추방을 당했다구요. 몽둥이로 때리고 철 파이프로 때려 가지고 전부 다 쫓겨났어요. 그래, 대학가에서 완전히 풍토를 잃어버렸습니다. 아벨이 추방을 당했다 이거예요. 큰일이에요. 공산당 일색이에요.

이런 판국에 지금으로부터 3년 전이지요. 1993년에 40개 대학교에 어머니를 투입했어요. 이 때에 안기부에서 웃었다구요. '문총재도 머리가 부족하지. 자기 아내라는 것이 영광의 면류관을 쓰고 오는데 아이고, 공산당 수렁텅이에 자기 여편네를 집어넣다니!' 한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머니는 다시 아벨을 낳을 해산의 산고를 치러야 돼요. 40고개를 피눈물 내면서 넘어 가지고 이것을 다시 탈환해야 돼요. 이래서 대학가의 그 혼란 된 환경에 있어서 어머니가 40개 대학을 묶어 가지고 가인 아벨을 묶을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놓은 거예요. 이것을 완전히 굴복시키려니 모스크바에 전부 데려간 것입니다. 공산당 애들한테 소련이 망한 진상을 가르쳐 줘야 됩니다. 데리고 가 가지고 전부 다 공산당 최고의 간부의 아들딸을 만나게 하는 거예요. 김일성이는 아무 것도 아니예요. 세계 공산당 지도국이 저렇게 망해 가지고 어떻게 된 사실을 볼 때 지금까지 자기가 믿던 것은 너무나 허망하게 돼 있다구요.

남한의 공산당 간부들이 소련에 갔기 때문에 정부가 얼마나…? 만약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해요? 도망하는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있으면 전부 내가 책임진다고 했기 때문에 보내준 것입니다. 절대 도망 안 간다 이거예요. 북한에서 못 하게 돼 있다구요. 이래 가지고 거기의 교수를 끌어내 가지고 전부 다 해 가지고…. 교수들이 정부가 말해도 오지 않는 거예요. 그런데 학생 대표 몇 사람이 와 가지고 소련에 있는 북한 학생, 중국인 학생들과 만나 회의를 함으로 말미암아 문제가 벌어진 거예요. 남한의 문총재를 배경을 중심삼고 자기들이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을 만났다고 해 가지고 말이에요.

베이징 대학을 중심삼고…. 김일성이가 살아있을 때예요. 김일성에게 통고해 가지고 '학생을 내보내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 죽기 전에 하소!' 한 거예요. 김일성의 특명에 의해서 문총재가 원하는 학생들을 전부 다 김일성 대학에서부터 동원한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베이징에서 50명 되는 학생을 전부 다 끌어내고 교수들을 끌어내서 역사이래 50년만에 처음으로 대화를 한 것입니다. 공산당들이 말이에요. 북한 학생들을 만나자고 북한 간다고 해서도 못 했지만 말이에요. 김일성이도 못 했고 남한에서도 못 한 것을 전부 내가 이렇게 모아 가지고 베이징 대학에서 완전히 눈물 흘리고 통곡한 거예요.

이래 가지고 남한에 있는 공산당 패들이 남북통일의 주도적 역할한 것이 문총재한테 완전히 빼앗겼어요. 우리들이 50년 동안 했는데 문총재는 몇 년 동안에 이렇게 다 한 것을 보니, 김일성이도 움직이고 그 북한 전체 꼭대기를 움직여 가지고 이런 놀음을 하는 걸 볼 때 자기들 조직을 통해서 할 수 없는 걸 했으니 실력 기반에서 이제는 이 카프(CARP;대학원리연구회)라는 존재가 남북통일을 주선하지 않을 수 없다 하는 이런 분위기가 됐어요.

그렇기 때문에 동아리 연합이라던가 한총련 책임자라던가 전부 다 기독교하고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것이 가만 보니까 기독교는 지금 입만 살아서 말만하지 나라를 위하고 전부 한 것이 없어요. 통일교회의 카프를 보면 지금까지 한·일 대학가에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실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공산당은 실리주의자이니 허공을 치느니 전부 다 교회가 문제가 아니예요. 통일교회하고 손잡자 이거예요.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