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의 본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양심의 본질

오늘날 역사 시대에 수많은 종교가 있었고 수많은 종교 지도자들이 있었지만, 그 종교 지도자들과 종교를 믿는 사람들이 육신을 완전히 점령하여 무의 상태에서 양심을 가지고 본연적 기준에서 하늘과 상대할 수 있는 자리의 해방된 인간이 못 되었습니다.

우리 타락한 인간은 거짓 사랑의 뿌리를 중심삼고 돌감람나무가 되어 버리고, 참감람나무가 되지 못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뿌리를 박아야 할 인간이 악마의 사랑을 중심삼고 뿌리를 박았기 때문에 돌감람나무가 되었다는 이 사실을 어떻게 청산해야 될 것인가? 이것이 오늘날 현재 살고 있는 우리 인류에게 해결해야 할 중차대한 숙명적인 과제로 남아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들을 중심삼고 볼 때, 여러분의 양심은 여러분의 모든 것을 모르는 것이 없습니다. 양심은 나에게 있어 부모보다 더 가까운 자리에 존재하므로 영원한 참사랑을 갖고 영원히 하나님의 품에 품기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의 부모들은 결혼하면 나누어지는 일이 있지만, 양심은 나를 중심삼고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나와 더불어 같이 존재하여 나를 사랑하면서 영원히 하나님의 참자녀로서 해방시키고자 하는 것이 그 사명이었다는 것입니다.

양심의 세계에는 스승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어느 나라의 문교부 장관이 양심을 교육하자고 선포를 했다는 말을 들어 봤습니까? 양심이 본연의 길을 갔더라면, 내가 일생동안 가야 할 길을 확실히 알아서 틀림없이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게끔 다 가르쳐 주고 인도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양심을 중심삼고 볼 때, 양심이 모든 내 일생의 것을 다 아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계에 가면 그곳에 컴퓨터와 같은 것이 있어 가지고 지상에서 되어진 모든 사실이 역력히 기억된다는 것입니다. 내 양심이란 것은 나를 영원한 하나님의 참된 아들딸, 그런 흠이 없는 자녀가 되게끔 하는 것이 사명이라는 것을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영계에 가지 않을 자신 있는 사람 있어요? 어차피 다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영계에 들어가면 순식간에 이름을 알게 되어 여러분의 일생뿐만 아니라 수천 대의 선조들도 일순간에 알 수 있습니다. 그 세계는 시공을 초월한 세계이므로 양심에 배치되는 내용을 남겨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심은 스승보다 앞서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기에 참석하신 분들 중에 아무리 고명하신 분이라도 양심 이상의 사실을 가르쳐 줄 수 있는 내용은 갖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러분의 양심은 운항하는 배에 있어서 컴퍼스와 마찬가지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