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라는 말은 하나님의 창조 전부터의 표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라는 말은 하나님의 창조 전부터의 표준

더 얘기해요?「예.」눈이 시멘트 눈이 된다구요. 돌지 않아요. (웃음) 자, 그만 하면 선생님이 장래에 무엇을 하는지 알겠어요? 그러니까 학교는 없어지는 것입니다. 중고등학교도 없어지고, 대학까지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비디오로 공부하면서 국가 시험을 치고, 사무도 같은 계급, 같은 직종에 있는 사람은 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6개월씩 바꿔 가지고도 일할 수 있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이건 선생님의 계획이 아니예요. 하나님의 계획이라는 것입니다. 비디오 같은 것을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초등학교 졸업, 대학까지 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세계적인 학자들을 다 묶는 것입니다. 또 신문 조직을 통해 세계를 중심삼고 선전하는 것입니다. 흥미 있어요?「예.」남자가 좋겠어요, 여자가 좋겠어요?「그런 것을 하는데요? (통역자)」아, 글쎄, 물어 보는 거야. 남자로 태어나는 것이 좋겠어요, 여자로 태어나는 것이 좋겠어요?「남자가 좋습니다.」미국 여자들은 '여자!' 하니까 미국 여자들은 배를 조종하는 법을 가르쳐 주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웃음) 잠수함을 운전하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 줄 알아요? 그거 좋아요? 여자들, 그거 좋아요?「예.」확실히 대답했어요. 그거 준비해요. 이것은 말만이 아닙니다. 지금 그것을 하고 있다구요.

그래서 이제 아르헨티나에 배를 55척 주문해야 돼요. 이미 15척은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한 3백 척 정도가 남미에 필요해요. 그거 타고 싶어요?「예.」그러니 훈련하라구요. 배를 타는데 명단에 기록 안 한 사람은 받아주지 않아요. 초만원이 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루과이에 가면 우리가 몬테비데오의 상징과 같을 수 있는 호텔, 제일 좋은 호텔을 지었어요. 이 호텔이 남미에서 제일 커요. (박수) 그래서 몬테비데오가 문테비데오가 된다는 것입니다. (박수) 흥미진진하지요?「예.」

이 비즈니스 센스(사업 감각)라는 것이 정보 가운데서 제일 비싸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대단한 것입니다. 이런 것은 팔지 않아요. 영원히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재미있어요? 지금 몇 시예요? 내 시계는 9시네.「아닙니다. 6시 35분입니다. (통역자)」내 시계라고 했는데, 자기 시계를 보는 거야? (웃음) 그 말은 뭐냐 하면 배가 고프고 고팠다는 것입니다. (웃음) 말을 많이 하니 배가 고프잖아요?

자, 그러면 언제 갈래요? 내일 여기 있다가 갈 거예요, 오늘은 그만두겠어요?「내일 또 뵙겠답니다. (통역자)」내일은 먹일 것이 없어요. (웃음) 이젠 내가 구두쇠가 되어야 돼요. (웃음)

자, 금년의 표어가 뭐인가?「'참부모님을 자랑하고 사랑하자'입니다.」어제가 정월 초하루인데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참부모가 비로소 귀한 줄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참부모가 나타나기까지 얼마나 힘이 들었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희생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순교를 당하고 얼마나 많은 피눈물을 흘려 왔는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참부모라는 말은 하나님의 창조 전부터의 표준입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한 것이 창조이상적 동기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타락해서 잃어버렸으니 하나님이 얼마나 슬프고 가슴이 아팠겠는가를 생각해 봐요. 그것은 말만이 아니라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