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여자 때문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7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여자 때문에,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나

오늘 여기에 10개국 이상의 대통령들이 왔는데, 그 나라의 방송을 통해서 이것을 통고해 보라구요. 남자가 남자 때문에 생식기를 가졌느냐, 여자 때문에 가졌느냐고 물어 보라구요. 그것이 자기 거라고 하는 사람은 도적놈입니다, 도적놈. 자기 거라고 생각하는 도적놈들아! 웃을 것이 아닙니다. 역사적인 선언입니다. 이렇게 살면 세계는 평화의 세계가 눈앞에 옵니다.

하나님의 뜻 중에 중요한 뜻이 뭐냐 하면, 사랑의 뜻입니다. 이 사랑의 뜻을 인간 앞에 전수해 주기 위해서 제일 귀중한 기관을 만들었으니 그것이 생식기인데, 남자의 생식기는 여자 것이요, 여자의 생식기는 남자 것이다! 아멘! 이거 젊은 놈들 알겠어? 그거 아니라고 해요? 그게 틀렸다고 생각해요?「그럴 것 같습니다.」이 녀석, 그럴 것 같다니? 바람을 피우겠다는 말이지. 이놈의 자식들, 똑똑히 알라구!

세계의 80퍼센트 이상은 다 꺼져 나가요. 꺼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 다 망해 떨어집니다. 우루과이가 오늘 저녁에 레버런 문 말대로 3백만 국민 전부가 손들고 '그렇다!' 하고 그렇게 가게 되면 평화의 세계가 옵니다. 이 남미 제국을 지도할 수 있는 국가가 된다는 것입니다. 틀림없습니다.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리고 청소년 문제가 다 해결되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남자 여자가 태어나기를 위해서 태어났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모든 존재물은 자기를 위해서 태어난 것이 없어요! 상대적 존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상대를 위해, 위해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사실을 몰랐습니다.

대통령들 해먹고, 다 한 자리들 해먹은 사람이니까 머리가 좋고, 나보다 사기성도 많고, 수단도 좋을 터인데, 지금 레버런 문이 말하는 것을 모른다고 하는 사람은 하나도 있을 수 없다 이겁니다. 당신들을 부른 것은 뭐냐? 이제 돌아가게 된다면 말이에요, 전 대통령 이름으로 해 가지고 라디오 방송, 텔레비전 방송을 통해 가지고 레버런 문으로부터 이런 말을 들었다고 통고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 나라가 망하지 않는다 이겁니다.

위해 사는 캐나다 위원장, 위해 사는 파라과이 위원장, 위해 사는 아르헨티나 위원장, 위해 사는 브라질 위원장이 되라! 어때요?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원리 말씀을 들을 거예요. 신·구약의 그 골수가 어떤 것인지 확실히 알 것입니다. 예수도 인류를 위해서 왔습니다. 다른 성인들도 세계 인류를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애국자도 그 나라를 위해서 산 사람입니다. 위대하다는 이름을 가진 모든 사람은 자기를 벗어나 가지고 그 환경과 국가를 위해 산 사람이란 건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보게 되면, 뒤집어 가지고 하나님과 이 피조세계를 두고 볼 때 하나님은 피조물을 위해서 지금까지 살아 왔다는 것입니다. 위해서 살아 온 것입니다. 그러한 주체한테 상대 될 수 있는 존재는 자기를 위하라고 사니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문제가. 이 인류가, 인간들이 위해 사는 날에는 세계는 하나의 나라가 된다 이겁니다.

그래, 그것이 믿어지지 않거들랑 보라구요. 남자라는 말 자체가 남자가 있기 전에 여자를 인정하고 하는 말입니다. 여자라는 말은 남자가 있기 전에 여자를 선유조건으로 하는 말이에요. '위'라는 말은 '아래'를 인정하고, 오른편이라는 건 왼쪽을 인정하고, '앞'이라는 것은 '뒤'를 인정하고 하는 말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그 말은 뭐냐 하면,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나 있는 거고, 여자는 남자 때문에 있다는 말입니다. '위'는 '아래' 때문에 있고, '아래'는 '위' 때문에 있다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