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없더라도 있을 때보다 더 모여야 미국이 살아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이 없더라도 있을 때보다 더 모여야 미국이 살아날 수 있어

이 도적놈의 새끼들, 전부 절반도 가지 않고, 통일교회 뜯어먹고 복 받고 신세지고 있어! 일본 식구들이 와서 이 미국 책임자들, 엎드려 있는 것들, 개새끼 같은 것을 지금까지 헌드레이징 해서 먹여 놓으니까 그것을 계속해 주기를 바라고 있어. 돈을 마음대로 쓰고 별의별 짓을 하고 있어요. 이 놈의 자식들, 미국을 망치는 놀음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돈 엄마예요. 일본 멤버들이 돈 엄마라는 말입니다. 그거 일본은 해와 국가입니다. 그거 알아요, 돈 엄마? 돈을 모아서 전세계의 아들딸들에게 젖을 주듯이 먹여 살리는 것입니다. 그런 입장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의 책임자들이 자꾸 돈을 더 달라고 하는데, 그거 생각해 봐요. 그러면 발전하는 것이 아니라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지금도 선생님에게 와서 '아이구, 선생님 돈….' 하고 있어요. 이 녀석들은 신문사나 뭐나 와서, 미국 신문사를 지키는데 우리가 돕겠다고 하는 녀석은 한 녀석도 없어요. '선생님이 도와주고, 미국을 살려주어야지!' 이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놈의 자식들, 전부 도적놈의 새끼들이에요. 여러분이 돈 한푼을 댔어요? 한국에서는 집을 팔고, 땅을 팔고, 일본 사람이 희생하고 별의별 짓을 다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편안하게 일등 국가가 되어 가지고 이러고 있으면서 그것을 도적질 해먹겠다고 해요? 도적질 해먹는 배때기가 살아남을 것 같아요?

*미국 사람들은 태도가 달라요. 한국과 일본 멤버들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다르냐, 다르면 미국이 높은 차원에 있는 것이냐? 노! 낮은 차원에서 더 내려가고, 더 내려가서 망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거꾸로 돌려놓을 것이냐?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지금 그러고 있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지금 180명을 보내지 못해서 영국을 빌고, 프랑스를 빌어 가지고 가겠다고 그래요. 이 쌍것들! 미국이 승리하더라도 주는 것도 나누어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횡적인 레벨에 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된 미국 자체를 모르고 살고, 똥개같이 여기 모여 앉아 있어요. 그렇게 살겠다는 거예요? 나는 그런 사람 몰라요. 그런 사람을 원치 않는다는 것입니다. 문명을 자랑하는 이런 사람들이 남미를 무시하고 있으니, 남미를 길러 가지고 이 사람들을 부끄럽게 만들어야 돼요. 기분이 좋아요, 나빠요? 얼마나 나빠요? 죽을 만큼 아파요? 죽을 지경이면 살려달라고 그래요.

그래, 이제 미국에서는 공식석상에서, 여기 벨베디아에서 얘기를 안 하려고 하는 거예요. 여러분끼리 해 봐요, 싸움만 벌어지지. 앉아서는 선생님이 말하던 기준을 중심삼고 '저 놈의 자식, 저런 것이 왜 나타나서 얘기해?' 하는 거예요. 선생님과 비교하면 영점도 안 된다고 불평하다가 망하는 것입니다.

그래, 그거 좋아요. 선생님이 사랑의 파트너의 자리예요, 반대의 자리예요? 지옥에 서 있다는 것을 알아 가지고 거기에서 평하면 통할 것 같아요? 여러분이 망하는 것입니다. 먼저 들어온 통일교회 지도자들을 전부 다 사탄이 물어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끼리 벨베디아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없더라도 선생님이 있을 때보다 더 모여야 살아날 수 있는 거예요. 자체들이 다 지옥갈 것인데, 천국 왕좌에 올라가겠다고 하면 그냥 둘 것 같아요? 천운이 쳐버리는 것입니다. 아무리 미국이 '우리가 세계를 리드한다, 자유 세계는 우리의 뒤를 따라와라!' 하면서 자랑을 하더라도, 노! 절대 노예요. 바뀌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