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적인 통일교회 축복의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1권 PDF전문보기

수리적인 통일교회 축복의 역사

통일교회 축복은 세 가정을 천사장을 대표해 가지고 세워 놓은 데서부터 출발했습니다. 그들이 먼저 결혼했기 때문에 세 아들딸을 중심삼고…. 그 아들딸이 누구냐? 선생님은 기르지 못했지만 선생님의 아들딸을 길러야 됩니다. 3시대를 대표한 후계자를 세워 가지고 왕권을 전수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세 가정을 약혼시켜 놓고 결혼식은 선생님이 한 거예요. 그렇게 돼 있지요? 조건을 세워 놓고 축복을 하는 거예요. 하늘의 축복은 아담이 하게 돼 있지 천사장이 못 하게 돼 있어요. 축복하고 나서 세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36가정을 축복해서 정비하는 거예요. 천사장권 조건을 세워 놓고 그 다음에는 선생님의 가정을 보호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3대 천사장은 뭐냐? 이 3대 천사장은 아담 가정, 노아 가정, 아브라함 가정에 해당하는 대표자로 보는 거예요. 노아는 예수 상징이라구요. 종적 기준에서 노아는 둘째 번 구원을 위한 예수입니다. 예수가 이 땅에 와 가지고 착지를 못 했어요. 가정에 착지를 못 했다구요. 노아도 착지 못 한 것입니다. 딱 마찬가지입니다. 비로소 야곱 때에 착지했어요. 이 재림시대에 착지하는 거예요. 그래, 종적인 실패를 횡적으로 세계 무대에서 탕감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36가정은 전부 다 전통적인 대표…. 이것을 부활시키지 않고는 세계적 무대에서 복귀섭리를 하지 못하는 거예요. 조상을 바로잡아야 됩니다. 그래, 조상인 36가정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72가정이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36수의 배수입니다.

이 72가정은 뭐냐 하면, 모세 시대에 있어서 야곱 중심삼은 민족권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모세 시대에는 72장로지요? 그 다음에는 예수 시대에 와서 국가적 기준에 있어서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열두 지파에서 72지파를 중심삼고 120문도를 편성해야 됩니다. 예수 시대에는 120문도, 세계에서 120가정을 찾아 세워야 됩니다. 그것을 못 세우고 죽음으로 말미암아 다 실패했기 때문에 영적으로 40일 정비해 가지고 재차 예수님이 와서 이것을 찾아야 됩니다. 120문도인 세계의 국가 대표를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의 국가 대표로서 새로이 출발해 가지고 기독교 문화권이 세계의 유엔을 중심삼고 120국가가 이루어질 때는 재림시대 때가 온다는 거예요. 그때가 바로 통일교회에 있어서 124가정 축복하던 때로, 120국가가 유엔에 가입하던 해라구요. 그게 다 맞아야 됩니다. 종적 횡적으로 수리적으로 맞아야 된다구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종족적 기반이 찾아진다는 거예요. 그런 것을 못 한 것이 한이기 때문에 이걸 탕감해야 됩니다. 세례 요한 때문에 예수가…. 세례 요한이 절대 믿었더라면 어떻게 되느냐? 세례 요한과 유대교는 가인 아벨입니다.

보라구요. 할례 법을 지키던 유대 법을 무시하고 세례 법으로 이렇게 됩니다. 그게 뭐냐? 할례 법은 아담 가정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핏줄이 전부 더럽혀져서 뽑아야 됩니다. 세례는 뭐냐 하면, 노아 시대로 가는 거예요. 물 세례예요. 몸뚱이를 세례로써 씻어야 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 교인들은 몸을 씻어야 됩니다. 세례가 그거예요. 노아 때에 구원하기 위한 세례로서 물로써 심판했던 것을 그 세계의 조건을 벗어난 거예요. 물에 들어갔다 나옴으로 말미암아 죽지 않고 노아의 후계 자리에 들어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