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하나님까지도 컨트롤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1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하나님까지도 컨트롤할 수 있어

왜 성경이 필요해요? 퉤! 왜 이스라엘 민족이 필요해요? 퉤! 그런 칸셉은 타락한 세계의 칸셉입니다. 본연적인 세계의 것이 아니예요.

참사랑은 하나님까지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그래,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소유권이 생겨요. 사랑하는 상대의 것은 내 것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의 파트너는 언제 어디에서도 바꿀 수 없습니다. 절대적인 사랑의 주인입니다. (누군가를 때리시며) 그렇게 연결되어 있는 데 하나님이 내려와서 임재하는 것입니다. (웃음) 왜 때렸겠어? 잊어버리지 말라는 거야. 말하는 사람이 탁자를 '꽝' 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끽!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혼을 원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프리 섹스를 원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호모섹슈얼을 원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것은 창조이상을 파괴시키는 것으로 지옥 중의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바람을 피워야 되겠어요, 안 피워야 되겠어요?「안 피워야 됩니다.」바람피워서는 안 됩니다. 절대 안 된다구요.

이런 것을 말하는 통일교회가 이단 취급받았고, 제일 나쁜 곳으로 취급받았는데 하나님이 볼 때 기가 막히겠어요, 안 막히겠어요?「기가 막힙니다.」하나님이 통일교회를 번창시키겠어요, 레버런 문을 반대하는 세계를 때려잡겠어요? 어떻게 해서 통일교회는 핍박받으면서 발전했느냐? 하나님이 '이 놈의 자식들, 제일 가치 있는 존재를 제일 무시한 너희들의 복을 빼앗아다가 핍박받는 레버런 문에게 갖다 준다!' 하고 레버런 문에게 복을 갖다 주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핍박받으면서 발전했다 이겁니다. (박수)

이제는 레버런 문에게 미국 대통령을 하라고 하면 대통령 하겠어요? 참부모 이름을 그만두고 미국 대통령 하라고 하면 '아이구, 좋소. 허허허허!' 이러겠어요, '퉤, 퉤, 퉤, 퉤!' 하고 침을 뱉겠어요? 그것을 바꿀 수 있어요? 참부모는 절대적으로 하나입니다. 종족에서도 오직 하나요, 국가에서도 오직 하나요, 세계에서도 오직 하나라구요. 절대적으로 하나입니다. 어떻게 바꿀 수 있어요? 노!

이런 말을 하면서 레버런 문이 기분 좋겠어요, 나쁘겠어요? 세상에서 '참부모? 허허허! 퉤! 퉤!' 하고 무시했고, 흑인까지 '허허허!' 하고 무시했다구요. 세계 가정을 에덴동산에서 잃어버렸으니 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에서 어머니를 잃어버리고 아들딸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찾아야 할 탕감복귀 원칙이 있습니다. 전사탄세계를 가정 같은 입장에서 결혼 잘못함으로 잃어버렸기 때문에 재축복해서 찾아야 할 탕감역사의 종말시대가 기다린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이 통일교회 합동결혼식입니다. 아멘! (박수)

여러분은 좋아서 박수하지만 나는 기가 막히다구요. 여러분은 박수하지만 나는 기가 막혀요. 누가 그것을 알아 줘요? 그 핍박을 다 이겨 가지고 굴복시켜 지금은 다리를 만들어 놨으니 '아이구, 그 말이 맞았구만. 내가 미처 몰랐다.' 하고 별의별 수작을 다 하고 있다구요. 아는 사람이 죄예요. 안 사람이 책임을 져야 됩니다.

자, 하나님에게 눈이 있겠어요, 없겠어요?「있습니다.」봤어요?「못 봤습니다.」(웃으심) 어떻게 알아요? 하나님이 우리 인간을 닮은 것입니다. 우리 인간의 조상이니까 인간을 닮은 것입니다. 하나님이 코를 갖고 있겠어요? 귀를 갖고 있겠어요?「예.」하나님이 오관을 갖고 있다면 그 눈으로 보고 싶은 사람이 몇 사람이고, 보고 싶은 가정이 어디 있으며, 보고 싶은 일족이 어디 있으며, 보고 싶은 나라가 어디 있고, 보고 싶은 세계가 어디 있느냐? 없습니다! 사탄세계입니다.

하나님이 눈을 떠서 볼 수 없으니 눈을 감아야 되고, 코를 막아야 되고, 귀를 막아야 되고, 입을 막아야 되고, 오관을 막아야 된다구요. 그렇다고 해서 하나님이 성낸다고 하면 한꺼번에 빈대새끼처럼 옥살박살 나게 쳐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니 돌아서야 됩니다. 돌아서서 보이지 않는 데로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자, 인류의 조상을, 타락한 아담 해와를 쫓아낸 후에 아들딸이 시작했으니 하나님은 보기도 싫은 종자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보기도 싫은 종자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가 쫓겨난 다음에 아들딸을 낳았기 때문에 본연의 하나님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생명, 혈통, 양심 등 그 어떤 것과도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건 지옥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훌륭하다 하더라도 이것을 청산 안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어떤 종교 지도자라도 이것을 청산 못 하면 천국 못 가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은 '그럴 것이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 하는 것이 레버런 문의 특권입니다. '것이다.'가 아니예요. '그래!'입니다. 그래서 독단주의자라는 말도 들었지만 알아 보라구요. 영계에 가 보라구요, 누구 말이 맞는지. (웃음)

자신이 있기 때문에 50억 인류가 반대하고, 세계가 다 반대해도 혼자 다 차버리고 나가는 것입니다. 참부모는 하나입니다. 루빈스타인도 여기 있지만 루빈스타인도 참부모가 필요합니다. 루빈스타인도 참부모가 필요해요? *대답하라구!「저는 생각을 해 봐야 되겠습니다.」(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틀렸다는 거야.「일부러 대답을 재미있게 하려고 그러는 것입니다. (통역자)」이 공적인 집회에서 재미가 무슨 재미야?「그 말은 레버런 문을 찬성한다는 것입니까, 반대한다는 것입니까? (통역자)」「저는 절대로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레버런 문의 말씀의 내용이 대단히 심오하기 때문에 그 내용에 대한 생각을 해 봐야 된다는 말씀입니다. (루빈스타인)」(웃음)

레버런 문의 가르침보다 레버런 문의 실체가 문제입니다. 실체와 무슨 관계가 있느냐가 문제입니다. 말이 문제가 아니고, 진리가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