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행으로 돌아가라, 결혼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1권 PDF전문보기

고향으로 돌아가라, 결혼해라

거짓 부모로부터 잘못되었던 모든 것을 참부모가 나와서 청산하는 것입니다.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 참양심을 가지고 청산하는 거예요. 그런 나무가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거짓의 것은 잘라 버리고 새로운 것으로 접붙여서 하나님의 나무로 키우는 것입니다. 이것이 구원복귀섭리의 내용입니다. 이러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세상을 보게 되면 할아버지 할머니가 선조로 되어 있지만 참부모가 나오게 되면 이들이 전부 거꾸로 손자가 되는 것입니다. 한 줄로 가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은 둘 줄입니다. *사탄의 혈통은 기독교 세계를 구하기 위한 하나님의 혈통을 준비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주님이 와서 이 혈통을 연결해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면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게 된다면 어떻게 되느냐? 타락한 어머니와 아들딸이 있고 그 다음에 복귀될 어머니와 아들딸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 가지고 안 되겠으니 복귀될 어머니와 아들딸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부정하고 동생의 자리에 있는 사람이 앞에 서고 형님의 자리에서 동생을 따라 들어갈 수 있어서 한 줄로 참부모를 중심삼고 혈통의 인연을 맺어 들어가는 것이 천국이기 때문에 그것을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이것이 교체해야 된다구요. 사탄세계가 위에 가 있다구요. 하나님이 위가 되고 이렇게 되어야 할 텐데 사탄세계가 위에 있기 때문에 아래로 내쫓고 하늘세계는 올라가야 됩니다. 교체하는 것이 끝날이 되는 것입니다. 이 중심점을 중심삼고 교체하는 것입니다. 개인·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뭐냐? 참사랑을 중심삼고 출발하는 방향은 한 방향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로 커 가는 것입니다.

이 말은 뭐냐 하면 완전히 부정하지 않고는 못 돌아간다 이거예요, 사탄세계를. 개인으로서 부정하고, 가정적으로 부정하고, 종족적으로 부정하고, 민족적으로 부정하고, 국가적으로 부정하고, 세계적으로 부정하고, 8단계의 부정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는 출가를 명령한 것입니다. 나라와 세계를 부정하는 것입니다. *나라와 세계의 모든 것으로부터 떠나라는 거예요. 그것은 바깥 세상이 사탄편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 사탄권을 벗어나야 된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출가하라는 것입니다. 부정하라는 거예요. 그리고는 독신생활하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이 독신생활하고 참부모가 독신생활하는데 결혼할 수 없어요. 하나님이 독신생활하고 참부모도 나타나지 않았는데 어떻게 결혼을 해요? 로마 교황청이 모르고 신부 수녀들을 처리할 수 없어요. 바람피워서 에이즈에 걸리고, 아기 낳고 별의별 짓 다 하는 거예요. 그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러다 다 망하는 것입니다.

하늘 뜻을 가면 전부 다 고향을 떠나라 했지만 통일교회는 '고향으로 돌아가라!'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종교와 반대입니다. '결혼해라!' 이러고 있다구요. 왜? 참부모의 이름으로 모든 것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아무리 신학자라고 해도 부정할 도리가 없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보게 될 때 왼쪽의 사탄편과 맞서게 된다면 바른쪽에 누가 있느냐 하면 타락한 어머니와 아들딸, 세계가 있다 이겁니다. 지금까지 모든 사람은 지옥 갔고, 50억 인류는 지옥 가지 천국 갈 사람은 하나도 없어요. 맞서게 된다면 사탄편은 왼쪽이기 때문에 하나님은 바른쪽 편에서 역사한다구요. 그래서 바른쪽으로 보게 된다면 사탄편 장자권, 장녀권, 왕권을 가진 것들이 여기 있고, 이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메시아가 와서 새로운 가정과 종족·민족·국가·세계를 찾아 편성해야 된다구요. 이것을 재림주가 와서 해서 바로잡아 가지고 돌아가야 된다 이거예요.

*하늘편에는 가정도 없고, 종족도 없고, 민족도 없고, 국가도 없고, 세계도 없습니다. 재림 후에 그런 기반을 닦을 수 있는 것입니다. 재림이 없으면 그런 기반을 닦을 수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뭐냐 하면 잃어버린 가정을 찾는 것입니다. 가정을 찾아서 편성해 가지고 접붙여서 하늘로 들어가야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하나님 편으로 보면 두 어머니 아들딸이 생기게 되었다 이거예요. 이것을 어떻게 복귀하느냐 이거예요. 형님이 동생이 되고 동생이 형님이 되고, 아버지가 아들이 되고 할아버지가 손자가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야곱은 누구냐? 아담과 같은 입장에서 아담 대신 선민 이스라엘권을 중심삼고 종족적 기반을 닦은 대표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대신한 종족장입니다. 하나님편 종족장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갖춘 이것을 중심삼고 교체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입장으로 똑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