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종친연합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종친연합을 만들어야

보라구요. 문씨 종씨 중심삼고 사위하고 며느리하고 이것도 한 집안이에요. 한 집안이에요, 한 집안 아니예요? 문씨 딸이 시집가 가지고 김씨네 집에 갔으면 그 장손을 낳아주는 것이 누구예요? 어머니예요, 아버지예요? 문씨 어머니라구요. 한씨 우리 어머니가 문씨 집에 와 가지고 장손을 낳아 준 것이 아버지예요, 어머니예요? 물론, 아버지가 동기를 했지만 기르고 여러 사람 낳은 것은 여자라는 것입니다. 남자가 혼자 애기를 낳을 수 없다구요. 그런데 왜 아버지만 중요시하고 어머니는 내버려둬요? 여자들이 가만있어서 안 된다구요. 싸워서 찾아야지요.

이 아주머니는 한판 싸움 잘 하겠네. 정치가 될 수 있는 아주머니인데 언젠가 남편이 손댔다가는 치어죽겠구만. 알겠어요?「예.」

그래서 세계평화가정연합을 만들었으니 만큼 이제 세계 판도에 남은 것이, 세계평화종친연합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걸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역사시대에 야곱 때에 우리 조상은 열두 종친으로부터 모세 때 72명, 예수 때 120명, 재림주 시대에 160명에서 180명 축복을 해줘야 된다구요. 예수가 실패한 것은 축복 못 해 준 거예요. 여러분 전부 다 이제 종친들은 축복을 빨리 받아야 됩니다. 어떤 종씨가 먼저 빨리 보따리 다 싸놓고 말이에요, 축복 받느냐 이거예요. 빨리 축복결혼 해야 된다는 거예요. 축복결혼 안 하면 종친연합에 가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전부 가정들이 들어가요. 그러면 축복 받아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 들어 보자구요. 손 들라구요. 한번 얼굴 좀 보자구요. 어디 보자! 공석으로 손 들었으면 이 사람은 왜 안 드나?「받았어요.」여기는 왜 안 들어? 들었댔어? 내가 볼 때까지, 내리라고 그럴 때까지 해야지요. 다 했구만.

곽정환!「예.」저 사람도 우리 종친이 돼요. 사돈이니까 종친권에 들어간다구요. 황선조도 내가 사돈인 줄 몰랐는데 모르고 결혼해 주고 나니 문씨 딸을 얻었기 때문에 종친이 된다구요. 그러니까 앞으로 종친 하게 된다면 말이에요. 자기 가정만이 아니예요. 며느리집도 그 며느리 중심삼고 3대, 소생·장성·완성, 할아버지 아버지 아들 손자까지…. 요것을 주류로 해 가지고 소생, 그 다음에 그 아들딸 손자까지 요건 전부 다 종친을 만들어야 돼요. 이러면 대한민국이 다 걸려 들어와요. 당이 있을 수 없어요. 남북이 통일되는 거예요. 가능해요, 불가능해요?「가능합니다.」집이건 무엇이건 다 팔아서 이 놀음해도 괜찮다구요. 나라 살리기 위해서 하는 거라구요. 내가 그 놀음하고 있습니다.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자, 우리 세계일보가 있다구요. 그 세계일보는 종친 세계일보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 종친은 틀림없이 세계일보 안 보는 날에는 벼락맞는다 이거예요. 또, 아들딸 중심삼고 대학 보내는데 서울대학이 문제가 아니예요. 서울대학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하버드가 문제가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궁전같이 학교를 짓고 있다구요. 금년에 8백억을 예산 다 결재해 줬다구요. 2000년 전에 2만 명 이상의 학교를 후닥닥 지으려고 생각하는데 정부에서 허락을 안 해 주고 있습니다. 문총재에게 전부 다 인가해 주면 인맥을 가지고 나라 전부 다 말아먹는다고 말이에요.

40년 전부터 대학 만들려고 했는데 지금부터 4년 전에야 대학을 만들었어요. 연세대학, 고려대학 전부 다, 서울대학 전부 다 깔아뭉갠다 이거예요. 그거 찬양이오, 불찬양이오?「찬양합니다.」찬양하는 사람 손 들어 봐라 이거예요.「찬성이오.」기분이 좋다! 밤 12시 넘어도 기분이 좋다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