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미국 나라 한 나라 가지고 돼요? 그러니 그것도 33개국입니다. 또 참 재미있는 것이, 우루과이가 독립할 때 한국과 마찬가지로 33인의 애국지사가 있었습니다. 명절 날짜들은 한국의 중요 날짜와 대개 같은 시절입니다. 내가 가 있는 곳에 마도로스 수령이라는 주가 있는데, 그것도 남북으로 딱 갈라졌어요. 하나돼야 되는데 몇년 전에 갈라졌어요. 그게 참 남북으로 딱 갈라진 것입니다. 갈라진 남부에 정착한 곳의 도시가 몇 개냐 하면 서른 세 곳입니다. 멕시코 같은 나라도 독립하기 위한 33개 주를 중심삼고 연합했어요. 미국도 그래요. 13개 주에서 시작했지만 그게 본격적인 체제를 갖춰 33개 주가 되었습니다.

우리 가정은 세 아들딸이 33수와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의미가 있기 때문에, 그게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섭리사적 그런 내에 있어서 엮어오기 때문에 예수님의 세 제자도 그 말이에요. 셋이, 3수가 중요합니다. 상대 수는 남자 여자 33이지요? 3수를 중심삼고 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루과이하고 한국하고 전부 교차합니다. 이것 딱 지구를 수식으로 뚫으면 우루과이에 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상대적인 내용이 돼 있어요. 전부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섭리사적인 내용이 돼 있기 때문에 그렇게 돼 있는 것입니다. 우루과이에 기반을 닦은 것도 그런 뜻이 있었기 때문에 다 시작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33인, 나라면 나라 33인, 주 33인, 도 33인, 군 33인, 면 33인, 리 33인, 반까지 33인, 33인이 없게 된다면 이루지 못한 어떤 것이든 33을 채우라는 것입니다. 채우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국경이 없어지면 33인은 어디든지 만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쭉 해서 쭉 내려와요. 착지가 가능한 것입니다.

어떤 착지냐? 순리적인 착지, 국가가 착지하기 위해서는 도에 착지하고, 도에서 착지하면 군에 착지하고 군 착지는 면에 착지하는 거예요. 면 착지는, 리·통·반에 착지하는 것입니다. 도시는 통반이지요? 시골은 리반입니다. 그게 착지하는 것입니다. 가정적으로 착지하기 때문에 축복 받으면 착지이니까 해방권이 벌어져요.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축복하게 된 해방권이 가정한계가 아닙니다. 종족·민족·국가·세계, 선생님이 전부 닦아 놓았기 때문에 선생님만 붙들면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구요.

남미 같은 데는 선생님 이름만 대면 어디든 통해요. 국경에서 걸렸는데도 문총재 찾아간다고 하니까 통하더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가정기준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기준을 전부 닦아 놓았기 때문에 절대 하나된 기준에서는 어디든지 통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될 거 아니예요? 만왕의 왕의 혈족들이 전부 통해야지요. 그러니까 여권 없이 다닐 수 있는 날이 옵니다. 종족권만 되게 되면 여권없이 다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 안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지금 내가 가기 전에 전부 알렸어요. 전부 안 하면 안 됩니다. 신구국연합은 국가 대표자입니다. 하늘나라 국가 대표입니다. 가정에서부터 친족을 중심삼고 국가형태까지 신구국연합체제는 33인 중심삼고 780명입니다. 이의 있는 사람들도 축복할 수 있는 기반으로 연결시켜 놓아야 됩니다. 뭐 처녀 총각만 하는 것이 아니지요. 이제부터 기성축복을 하더라도 그 아들딸은 사탄이 취할 것이 없습니다. 국가기준을 넘어섰기 때문에 사탄이 취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가 벌어집니다. 어디든지 선생님이 가는 데에는 막을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축복이란 같은 입장에서 아담 해방권, 축복권을 만인류 전체에 허락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종족편성·국가편성 하게 되면 하늘나라가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국가·세계적 판도는 한꺼번에 채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 매고,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 풀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시대적으로 간부들이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구국연합은 없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