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 사랑의 본성전인 생식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생명과 사랑의 본성전인 생식기

이것도 전부 다 주체 대상으로 되어 있지요? 왜 그렇게 생겼어요? 우주가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에는 상하 관계, 천지 이치를 직접 가르쳐 준 것입니다. 천하 만물이 다 상대이상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휘청 휘청' 이렇게 된다구요. 말도 전부 다 더블로 되어 있습니다. '천천히'라고 한다구요. 여기도 '슬로우 슬로우' 하지요. 여기도 그런 말이 있다구요. 전부 다 상대적입니다. 언제나 두 번 한다구요. '천천히' '빨리 빨리' 이런 것이 다 그렇습니다.

벌써 철학이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말과 생활문화가 그런 배경으로 되어 있으므로 하나님과 가까울 수 있는 자리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시아에 있어서 정신문화의 지도자가 태어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래서 한국에서 메시아가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문화적 논리를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만세!」누가 만세 했어요? 누가 했어요? 그래, 레버런 문이 좋아요?「예.」

그러면 몇십 년만에 좋아했어요? 하루만에 좋아했어요, 몇십 년 지나서 좋아했어요?「하루만에 좋아했습니다.」(웃음) 나는 미국을 구하기 위해서 수십 년 전부터 미국을 사랑해 왔다구요. 그렇게 훈련이 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 오기 전부터입니다. 여러분은 뭐예요? 지금 여기 와 앉아 있는 사람들 중에도 3분의 1 이상 그만둘 사람이 수두룩해요.「노!」케이 엔 오 더불유(know)의 노라구요.

자, 만물의 날, 여러분이 만물에게 빚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내게 있는 머리카락 하나라도 만물에서 왔어요. 내 세포 하나도 만물에서 왔어요. 사람이 안 먹는 것이 어디 있어요? 풀로부터 짐승으로 고기까지 만물을 안 먹는 것이 없어요. 이게 전부 다 자기 것이 아닙니다. '내 몸의 연장이, 조상이 이 자연이구나, 흙이로구나!'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 만물은 인간 하나를 완성시키기 위해서 자기의 생명과 모든 것을 희생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나를 보호하고 나를 키워 주었는데 이것을 어떻게 갚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고기를 죽인 역사의 최고 괴물 왕이 인간이고, 역사상 제일 살우(殺牛)를 한 왕이 인간이니까 얼마나 죄를 많이 지었겠는지 생각해 보라구요. 좋은 놈이에요, 나쁜 놈이에요?「나쁜 놈입니다.」'나쁜 놈!' 해 봐요. 나쁜 놈!「나쁜 놈!」나-쁜-놈!「나-쁜-놈!」

여러분의 4백조의 세포가 '그렇다 그렇다.'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용서를 받을 거예요? 사랑하면 괜찮다는 것입니다. 내 아들딸을 키워주는 원자재입니다. 자기 어머니 젖보다 귀하고, 우유통보다 귀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만물은 하나님의 사랑 받고 있던 사람이 자기들을 사랑해 주기를 바라서 생겨났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하나님과 참부모의 사랑입니다. 그런 사랑을 받으면서 그 아들딸 대신 사랑하는 물건으로 취급받기 위해서 생겨났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사랑해 주어야 된다구요.

그렇게 된다면 모든 만물은 그런 주인의 살로 찾아가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모든 만물, 광물로부터 식물 동물은 '우리가 있는 것은 이 우주의 왕이 될 그분의 영광을 위하여다. 그의 모든 환경을 깨끗이 하고 그 몸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 사랑의 주인의 세포를 만들기 위해서 우리가 사랑의 길을 기뻐하며 찾아간다. 아멘!' 한다는 것입니다.

광물의 세포가 어디로 가느냐 하면 식물 세포로 가는 것입니다. 식물의 세포는 동물의 세포로 가고, 동물 세포는 동물 중의 왕인 사람의 세포로 가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이게 뭐예요? 남자 여자 아니예요? 이 세포가 어디로 가고 싶어하겠어요? 눈에 가고 싶어요, 머리에 가고 싶어요, 팔에 가고 싶어요, 어디에 가고 싶어하겠어요? 모든 만물이 찾아가는 종착점이 어디냐 이거예요.「생식기입니다.」생식기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정성을 들여서 만든 것이 생식기라는 것입니다.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왜 이상한 눈으로 봐요? '통일교회 교주가 생식기 얘기를 한다.' 하는 눈으로 보고 있어요? (웃음) 목사가 그런 생식기 얘기를 할 수 있어요? 다 침 뱉는다구요. 생식기에 대해서 침 뱉는 남자 여자가 있어요? 남자가 여자의 생식기에 침을 뱉고, 여자가 남자의 생식기에 침을 뱉어요? 생식기가 거룩한 것입니다. 거룩, 거룩, 거룩한 생식기라구요. 거룩한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완성한 아담의 자리입니다. 알겠어요?「예.」

거룩한 장소예요. 정말 거룩한 궁전입니다. 최고의 궁전이에요. 생명의 본성전이 생식기요, 사랑의 본성전이 생식기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난 모르겠어요.「사실입니다.」다들 그렇다고 했지요?「예.」그게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좋은 것입니다.」나빠요!「좋습니다.」나쁘다구요!「좋습니다!」(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