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도 인류도 참부모의 사랑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만물도 인류도 참부모의 사랑이 필요해

그러므로 레버런 문을 따르는 사람들은 하늘의 운세가 뒤에 따라다니기 때문에 여기 미국에 있는 통일교회 사람들은 선생님이 미국을 떠나면 '아이구, 미국에 없구만.' 하는 거예요. 저 알래스카에만 와도 왔으니 좋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마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선생님이 미국에 가 있으면 '아이구, 선생님이 언제 오나? 언제 오나? 한국에 오면 좋겠다.' 하고, 선생님이 왔다 하면 잠을 안 자면서 좋아하더라구요. 남미에 가서 시골 산중에서 오라고 한 마디만 해도 전부 다 와요. 수천 명이 산골에 모여 오는 것입니다. 그러니 욕먹을 만하지요. 잘살고 있는 여편네, 잘살고 있는 남편, 잘사는 아들딸에게 바람을 일으켜서 선생님을 따라다니게 하니 선생님을 좋아할 게 뭐예요? 미국 사람에게도 그 말이 통해요?

미국교회에서는 20분 40분 설교지, 몇 시간을 설교해요? 오늘 몇 시간 설교하는 거예요? 몇 시간씩 설교하는데 지루하지 않기 때문에 들이박혀 앉아 있다구요. 누구 닮아서? 하나님을 닮아서 그렇습니다. 기성교회에서는 오줌이 안 마렵더라도 오줌 마렵다고 핑계하고 도망가는데, 여기는 오줌이 마려워도 참고 앉아 있으니 말하는 사람도 그치려야 그칠 수 없어서 자꾸 얘기하는 것입니다. (웃음)

그러니까 다 미쳤다고 하는 것입니다. *미친 사람이라고 미국 사람들은 다 그러지요? '레버런 문, 통일교인들은 전부 다 비정상적이다, 맘에 안 든다. 푸!푸!' 하지요?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옛날에는 '양키 고 홈' 하듯이 '레버런 문 고 홈' 했는데, 요즘에는 '레버런 문 돈 고 홈!' 하고 있더라구요. 진짜 선생님이 좋아요?「예!」여자들은 그만두고 남자들 말이에요. 여자들이 그러면 어머니가 울잖아요. (웃음) 어머니가 그것을 나쁘다고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좋아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박수)

자, 이래 봐도 내 사랑이 필요하고, 저래 봐도 내 사랑이 필요하다구요. '하나님도 저래 봐도 내 사랑이 필요하고, 만물도 저래 봐도 내 사랑이 필요하고, 인류도 저래 봐도 내 사랑이 필요하다. 아멘! 나는 이러기 위해서 태어났고, 이렇게 살다가 이렇게 감으로 말미암아 본향, 하늘나라의 왕궁이 그런 곳이니 왕궁을 찾아간다! 아멘!' 하고 오리지널 하늘나라의 본궁을 찾아간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가서 상속받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이 '너희들이 내 자녀들을 완성시켰으니 너희들에게 피조만물 모두를 상속해 주노라!' 하는 것입니다. 아멘!「아멘!」(*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