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서 사는 세계는 좋을 수밖에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위해서 사는 세계는 좋을 수밖에 없다

그래, 문총재가 지금 피난민이에요, 정착한 사람이에요? 뭐예요? 선생님이 피난민이에요? 남들은 잘사는데 뭘 하는 거냐구요. 왜 한국을 다 내버리고 말이에요, 여기 우루과이에 와 가지고, 남미에 와 가지고 둥지를 틀고 또 욕을 먹고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불행한 사람이에요, 행복한 사람이에요?「행복한 사람입니다.」이렇게 사는데 행복한 사람이에요? 나그네예요, 주인이에요?「주인입니다.」

고향을 찾아서 가는 나그네 신세예요. 집도 못 갖고 사는 떠돌이 패라는 것입니다. 나라도 없으니 호적도 없어요. 행복한 패예요, 불행한 패예요? 답변해 보라구요. 행복한 패예요, 불행한 패예요? 지금은 불행한 패라구요. 병 나서 누워서 찾아갈 길을 가지 못하게 될 때는 불행하지만, '내일 아침이면 고향 간다, 조국 찾아간다.' 하면 행복한 사람이 돼요, 안 돼요?「됩니다.」틀림없이 문총재는 본향 땅을 알고 조국을 찾아간다 할 때는 희망 있는 사람이에요, 불쌍한 사람이에요?「희망이 있는 분입니다.」이것을 알기 때문에 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모르고 나를 따라나왔어요, 알고 따라나왔어요?「알고 따라나왔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꽁무니에 가정이니 토지니 나라니 그걸 지고 갈래요, 다 벗어 버리고 갈래요? 물어 보잖아요?「지고 가야 됩니다.」고향이 둘이야? 지고 가서 뭘 해요? (웃음) 지고 가겠다는 것은 거짓 고향의 세계에 간다는 거예요. 전부 다 거짓 된 만물, 거짓 된 집, 그런 것들을 지고 가겠다는 그거 미친 녀석이에요, 정상적이에요? 미친 자식이에요. 미친 녀석이 아니라 미친 자식이 된다구요.

고향에 정착할 때는 말이에요, 정착해서 어떻게 되느냐? 하늘땅의 모든 것이 고향이 되고, 하늘땅의 모든 것이 거기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지고 갈 필요 없이 놔두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걸 놔두고 영계에 가게 되면 이걸 연결시킬 수 있다는 거예요. 세계의 것을 여기에 옮겨 올 수 있고, 또 내가 저기 가면 자기 집도 끌어올 수 있고, 내 것이 된다는 거예요. 지고 갈 필요가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그러면 그걸 놔두고 간다 할 때, '이것은 누구 물건인데 관리인한테 맡겨둔다.' 하고 사인해 가지고 이자니 전세금이니 안 받아도 괜찮아요. 보관하고 관리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은 참부모를 찾아가는 아무개의 소유다.' 하고 사인만 해 주라는 거예요. 또 사인하기 싫거든 전부 다 팔아 가지고 가도 괜찮아요. 그래서 '하나님 앞에, 하늘나라의 은행 저금통장에 얼마 얼마 입금합니다. 하나님, 받으시옵소서! 내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되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맡겼으니 나중에 고향을 찾아오면 하나님 것이 내 것 되는 거예요.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고예요. 알겠어요? 매부 좋고 뭐라구요?「누이 좋고.」누이 좋고! 강물 좋고 땅 좋고, 풀 좋고 소 좋고, 소 좋고 사람 좋고, 전부 다 좋은 거라구요. 왜? 강물은 풀을 위하고, 풀은 소를 위하고, 소는 인간을 위해, 인간은 하나님을 위해 있으니 하나님도 좋고 나도 좋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위해서 사는 세계는 좋을 수밖에 없다는 결론이 나왔어요.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이런 말을 자꾸 하니까 '속임수의 챔피언이 레버런 문이다!' 한다구요. 일본 식구들 말이에요.

*요즘에 일본 멤버들이 '통일교회의 멤버들은 문선생한테 이용당하고 있다. 문선생은 일본을 희생시켜서 한국과 세계를 살린다는 거짓말만 하고 있다.' 한다는 소문을 선생님이 많이 듣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위 사람들이 '퉤!' 하고 침을 뱉으면서 돌아선다구요. 그런 일본은 필요 없어요. 그런 도둑놈들을 데리고 있으면서 자랑하게 되면 공범으로 몰리지 않을 수 없다구요.

그러니까 불쌍한 일본이 되지 않을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린다고 불평을 하더라도 그렇게 불평하는 사람이 불행해지는 것이지, 그러한 불평을 듣는 사람은 불행해지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런 불행한 통일교회는 되지 않습니다. 3억6천만쌍을 축복하면 일본 민족보다 많아요, 적아요?「많습니다.」일본을 호주머니에 집어넣을 수 있다구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