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가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천국 가는 길

그런 세계적인 축복권을 중심삼고 1945년부터 1952년까지의 7년간에 세계의 모든 가정들을 에덴동산에서 가정이 타락하기 이전의 축복가정들로 편성하려고 한 것이 하나님의 섭리였지요? 그것을 기성교회가 반대해서 전부 다 엉망진창이 되어 버렸어요. 미국 선교사들과 더불어서 반대한 거예요. 신교와 구교가 하나되고, 거기에 공산당까지 가세해서 반대한 거라구요. 그래서 레버런 문 추방, 타도, 박멸 운동을 전개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레버런 문은 타도되지 않는 거라구요.

그렇게 선생님이 쫓겨나서 세계적인 통일의 기반 위에서 세계의 장자권 왕, 부모권 왕, 왕권 왕의 권한을 가지고 하나님이 사랑을 중심삼고 잃어버렸던 기준을 단번에 편성한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가정·종족·민족·국가가 편성되어야 할 것이었는데, 지금까지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아무것도 편성되지 못했던 거라구요. 그런 입장에서 축복해서 하나님과 더불어, 참부모와 더불어 완성되었다는 조건을 전수해서 접붙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돌감람나무가 참감람나무로 된 가정 기준을 중심삼고 이 땅 위에서 하나님과 참부모를 모셔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살던 사람이 그냥 그대로 천국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천국은 가정을 중심삼고 살다가 그냥 그대로 들어가게 되어 있지요? 거짓 부모에 의해서 상실되었던 것을 참부모에 의해서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를 전부 다 복귀해서 비어 있던 천국을 완전히 채우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고 승리했다는 영광의 기반을 하나님 앞에 닦음으로써 하나님이 해방되는 거라구요.

이것이 원리관이지요? 꿈같은 얘기라구요. 문선생에 의해서 하나님이 해방되고, 문선생에 의해서 영계가 완성되고, 문선생에 의해서 하나님이 완성되기도 하는 거라구요. 아무리 유명한 남자라고 하더라도 절대적인 아내가 없으면 절대적인 사랑이 불가능한 거예요. 여러분도 결혼하기 전에 자신의 상대가 자기보다 몇억천만 배 낫기를 바라지요? 그런 상대를 원하지요? 그런 것이 어디서 오는 거예요?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거라구요.

하나님도 상대를 원한다면 하나님 자신보다 몇억천만 배 훌륭한 상대를 원하는 거예요. 하나님도 그러지 않을 수 없다구요. 그런 하나님의 욕심까지 채울 수 있는 권한이 누구한테 있느냐 하면 하나님한테 있는 것이 아니예요. 완성한 아담 해와한테 있다구요. 이럴 때 '아멘!' 해야 된다구, 이 녀석들아!「아멘!」다른 사람들은 일본말을 모르니까 일본 사람들만이라도 '아멘!' 해야 되잖아요? 정말이에요?「아멘!」아멘은 에이 맨, 넘버 원 맨이라는 말이라구요. 넘버 원 맨을 아멘이라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면 해와 국가로서 넘버 원 해와 국가가 되고 싶어요, 꼴찌 해와 국가가 되고 싶어요?「넘버 원 해와 국가가 되고 싶습니다.」뭐 키도 조그만 여자가 '넘버 원….' 이러는데, 정말이야?「예.」그것은 참남편이 사랑의 관계를 맺었다고 하는 증거를 보이지 않으면 아무리 밀치락달치락 하더라도 불가능합니다. 사랑을 받는 상대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예.」뭐예요? 보여 줘요!

그러면 그 몸이 자기 몸이에요? 누구 소유예요?「주체의 몸입니다.」사랑으로 하나되었으면 누구의 소유냐 이거예요, 해와는.「아담의 소유입니다.」남자의 것이기 때문에 상대가 재림주라면 그 재림주의 상대가 될 수 있는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몸만 그렇겠어요? 그 몸에 걸치고 있는 옷도 자기 것이 아니라구요. 남편이 기뻐할 수 있는 옷이에요. 아들딸도 자기 아들딸이 아니예요. 가정의 희망으로서의 아들딸이에요. 모든 소유권도 가정에 접붙여서 확대시키기 위한 소유권입니다. 정말로 그래요?

그것을 일본에 놓아두어야 되겠어요, 한국에 가지고 와서 접붙여야 되겠어요, 아니면 남미에 가지고 와야 되겠어요?「남미에 가지고 와야 됩니다.」일본에 그대로 두면 좋잖아요?「남미에 가지고 와야 됩니다.」왜 남미로 가지고 와야 된다고 해요?「아버님이….」아, 선생님은 돌아가고 있는 중이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