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속도는 빛의 속도보다 빠르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속도는 빛의 속도보다 빠르다

『여러분은 하나님이 영계의 어디에 계시는지 확실히 모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이 이와 같은 절대적인 센터, 사랑의 센터라는 관념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그 참사랑의 힘은 가장 빠른 참사랑의 힘인 것입니다. 그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는 것입니다.』여러분, 이게 귀한 말씀입니다.

사랑의 속도는 빛의 속도보다 빨라요. 빛의 속도라든가, 이게 전기의 속도도 그렇지만 1초 동안에 3억미터, 지구의 일곱 바퀴 반을 돌 수 있는 속도로 가지만 사랑의 속도는 그 몇천 배 이상 빠를 수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러기 때문에 어디에 제일 좋은 곳이 있다, 출발하게 되면 참사랑의 존재들이 먼저 갈 수 있다 그 말이에요. 알겠어요?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는 것입니다. 돌아가지 않아요! 우주의 공간 별세계든 뭐든 직통하는 거예요.』직통. 직단거리예요. 위로부터 직단거리예요. '직단거리' 하게 된다면 89도, 이게 직단거리예요? 직단거리가 아니지요? 91도도 직단거리가 아닙니다. 완전히 이건 90도 외에는 없다는 말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참사랑이 가는 90도, 완전히 수평을 중심삼고 수직, 90도!

왜 그게 그러느냐? 모든 게 같아요. 동서남북이 다 같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한다는 것입니다. 이 레버런 문이 제일 고심한 문제예요. 영계에 들어가 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서의 말이에요. 하나님의 절대적 사랑과 인간의 절대적 사랑이 어느 점에서 이것이 결착하느냐 하는 문제예요. 알겠어요? 그럴 때 답이 뭐냐 하면 안 가르쳐 줘요. 답이 뭐냐 하면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는 것인데, 머리 좋은 문총재가 모르는 게 아니예요. 머리 좋은 문총재는 그걸 발견했다구요.

직단거리는 91도도 아니고 89도 아니고 90도면 다 풀리는 거예요. 상하, 전후, 좌우가 전부 다 90각도다! 그래야만 완전 구형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이 구형 가운데 중심에 하나님이 정착해요. 이건 점밖에 없어요. 수많은 구형을 중심삼고…, 구형이 왜 이상적이냐 하면 구형은 언제 어디에 서더라도 수직에 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수직, 언제나 수직을 맞추는 것입니다. 어느 표면, 어느 구형의 단면을 거쳐도 그것이 전부 다 완전히 둥글다면 서는 날에는 90각도입니다. 그 선 자리는 수평을 중심삼고 90각도에 선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하, 전후, 좌우가 완전히 구형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구형을 닮아서 이 우주의 존재들은 전부 다 운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태양도 둥글지요? 달은? 달은 뭐예요?「둥급니다.」달도 둥글고 별은?「둥급니다.」별은 '동글다'고 해야 돼요. 전부 다 둥그러면 형제끼리 되어 조금 작은 것이 있어야지요. 알겠어요?

사랑의 속도를 전부 다 추구해요. 지구성 저 끝에서 아들이 유학하다가 무슨 사고가 있으면 어머니 꿈 가운데 알아요. 벌써 몇십 번이라도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거예요. 제일 빠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을 체험하고 온 사람은 이 대우주 공간…, 이 태양계만 하더라도 태양계 1천억 개를 가진 대우주인데, 그런 대우주를 순식간에 왕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상대가 아프게 되면 뭐 시공을 초월해서 움직일 수 있는 것입니다, 직단거리로 가니까. 모든 것에 대해 직선이기 때문에 방해를 전부 다 뚫고 오는 것입니다. 뭐 영계에 대한 이야기를 좀 했으면 좋겠구만 다 미칠까봐 이야기를 못해요.

『그래서 이런 것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왜 문선생이 이런 것을 강조하느냐? '문선생'이라면 공적 이름입니다.』자기가 자기를 선생님이라고 하는 그런 이야기는 실례가 아니예요. 공적인 이름이라구요. 알겠어요? 내 이름은 문선명입니다. 이건 문선생이라는 말이 지금까지 자고로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우리 통일교회 식구는 전부 다 공인을 싫어하기 때문에 대통령, 무슨 장관, 그런 이름까지 그걸 높여서 말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