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6천만쌍을 축복해 줄 수 있는 능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3억6천만쌍을 축복해 줄 수 있는 능력

보라구요. 이전에 일본에서 216만쌍 결혼한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요? 2백억 달러가 넘어요. 세계 전체로 말하면 5천억 달러가 넘는다구요. 5천억 달러가 5백억 달러의 몇 배예요?「열 배입니다.」열 배밖에 안 되나? 그래, 내가 부자라구요. 여러분, 축복기금 안 내겠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어요? 공짜로 축복 받아 가지고 하늘에 입적하는 사람이 사람으로서 있을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있을 수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3억6천만쌍을 축복하면 그 축복기금이 얼마나 되겠어요? 몇조 달러가 됩니다. 그 돈을 무엇에 다 쓰겠어요? 일본을 몽땅 사고도 남는다구요. 내가 축복해 주고 축복기금을 받아먹고 사는 사람이에요? 선생님이 뭘 하는 사람이에요? 왜 축복기금을 강조해요? 그걸 받아 가지고 여러분의 아들딸이 다닐 수 있는 대학교를 만들고, 세계에 우리로 말미암아 하나의 지상에서…. 무엇이든 만들 수 있잖아요?

미국 자랑하지 말라는 겁니다. 지 세븐(G7;선진7개국)을 자랑하는 녀석들은 다 물러가라는 것입니다. 세계의 제일 피폐된 후진국도 미국 이상으로 만들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입니다. 노멘, 아멘?「아멘.」알기는 아누만.

선생님이 3억6천만쌍을 축복해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나이예요, 없는 사나이예요?「있는 분입니다.」그걸 믿어요?「예.」정신들이 나갔지. 그러니까 세뇌했다고 그래요. 정신이 비준에 안 맞고 지나치게 되면 그걸 말로 표현하기를 세뇌했다고 하는 거예요. *비례의 기준에 맞지 않는데 그 이상의 일이 가능하다고 믿고 있으니 세뇌받았다고 하는 거예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3억6천만쌍 축복을 선생님은 5월까지 하려는데 이제 몇 달 남았어요? 불가능해요, 가능해요? 하나님이 나한테 미쳐 가지고 일본말로 '고이와즈라이(こいわずらい;상사병)'에 걸렸다고 할 때는 하나님이 내가 하자는 대로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그 병에 걸리면 상대가 원하는 대로 무슨 짓이든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밀가루를 침으로 반죽하고 코 풀고 한 그것을 맛있게 먹으면 그 병이 낫는 거라구요. 그 사람에게 달린 때국물을 갖다가 퍼부어도 그렇고, 냄새나는 나쁜 것을 이겨 가지고 좋은 약이라고 갖다 주더라도 먹는다는 것입니다. 먹고는 낫는다는 거예요. 약이 안 되는 것이 없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한테 하나님이 반했으면 그럴 수 있는 작용을 하겠어요, 못 하겠어요?「합니다.」하나님이 살아 있어요, 죽어 있어요?「살아 있습니다.」죽어 있다!「살아 있습니다!」하나님이 살아 있는 것을 봤어요? 선생님 말을 믿지 말라는 거예요. 내가 사기꾼인지도 모르잖아요? 천하에 제일 사기성이 많기 때문에 하나님도 나한테 속아 가지고 미쳤는지 모르지요.

여러분은 선생님을 믿어요?「예.」선생님을 믿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얼굴들 잘생겼구만. 왜 하라는 것을 못 해요? 나 같으면 틀림없이 해냈을 텐데 왜 못 해요? 자기들은 생각이 미치지를 않아요. 생각이 미치지 않은 사람은 인연 맺기 어려운 것입니다. 인연이라는 것은 생각을 넘어서야 됩니다. 환경을 넘어서야 됩니다. 훌륭한 사람을 만나 인연 맺기 위해서는 내가 관계를 맺어야 됩니다. 나와 더불어 관계를 맺지 않으면 인연이 맺어지지 않아요. 생각을 갖지 않는데 일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인연이 맺어지지 않고, 인연이 맺어지지 않는데 관계를 지을 수 없습니다. 관계를 지을 수 없기 때문에 전부 다 그 일은 사라져 버린다 이겁니다.

오늘 3억6천만쌍 한번 해볼 자신을 갖겠어요? 어디 자신을 갖겠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혼자서 하겠다는 사람! (웃음) 혼자서 하면 얼마나 좋아요? 3억6천만쌍을 혼자 했다면 하나님도 찾아와서 '이거 틀림없이 내 아들 중의 아들이다. 상 중의 상을 줄 것이다.' 그러겠어요, 안 그러겠어요?「그러십니다.」생각을 그렇게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