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자랑할 것은 축복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오로지 자랑할 것은 축복가정

그렇기 때문에 부산 성지를 선생님 같은 마음을 가지고 찾아가게 되면 신령 역사가 벌어집니다. 여러분, 이 말씀은 전부 다 세밀히 가르쳐 줬지요? 그 시대에 있어서 말씀이 얼마나 생명을 걸고 얘기한 말씀이에요? 전부 다 그 말씀을 보게 된다면, 여자들은 선생님을 생각한다는 거예요. 그래, 할아버지는 말하게 되면 자기 할머니 도둑놈! 아버지는 어머니 도둑놈! 남편은 아내 도둑놈! 전부 다 딸 도둑놈! 이랬던 거예요. 그렇잖아요? 전부 다 여자 찾으러 오는 거예요. 안 그래요?

그 나라의 여왕부터, 영국 여왕이 모셔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2차 대전 이후에 영국 여왕이 왕권 내에 들어갔던 것이 다 망해 떨어지는 거예요. 이것이 동양의 전부 다 평성(平成), 평성이 이게 평평한 건 천황이에요. 평평해야 되는 거예요, 이게. 무력 천황이라는 거예요. 영국도 전부 다 다 망했어요. 천황 아들도, 두 아들도 전부 다 평민과 결혼했지요? 왕궁을 벗어버리고 말이에요. 다 끝이라구요. 이제 우리가 올라가는 거라구요.

그래서 남자들이, 천사장이 있는 힘을 다 해서 반대한 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개인, 가정으로부터, 종족으로부터, 민족으로, 국가로 나온 것입니다. 국가를 이제 넘어설 때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국가를 넘어서게 되면 전부 다 완성급에 들어갑니다. 완성 소생시대는 사탄과 관계없어요. 사탄과 아무런 관계없습니다. 다 끝장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다 파탄이 벌어집니다. 참사랑의 모든 원칙이 전부 파탄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친족상간 관계까지 나가는 거예요. 이것이 프리 섹스입니다. 그래, 사탄이 전권을 다 해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파탄시킨 거거든요. 그 사탄이한테 하나님이 이제 '너의 소원이 뭐냐?' 하게 되면 사탄이 '소원 다 이뤄 가지고 이렇게 됐습니다.' '그래, 소원해 가지고 네가 더 나가느냐?' '아닙니다. 이제는 하나님 뒤에 따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자연 굴복시대로 들어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으로 보게 된다면 할아버지가 제일 미워하는 게 뭐예요? 사탄세계의 할아버지, 아들딸, 사탄세계의 전부가 말이에요. 전부 다 미워하는 것이 오시는 참부모라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거짓부모가 모든 역사를 대표해서 대표적인 평면적으로 대표적인 반대를 해 나온 거예요. 전세계가 동원돼 가지고 반대한 것입니다. 그것이 영·미·불이 하나되었으면 그 고개를 넘어가는데, 부모의 자리로서 대번에 맨 꼭대기에 올라가는데 사탄이 다 영·미·불을 주관했으니 맨 밑창에 쫓아내 가지고 전부 다 할아버지로부터 아버지로부터 아들로부터 손자가 합해 가지고 여우 몰이하듯이 하던 것이 통일교회 문선생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서 개인시대, 총각시대로부터 넘어 가지고 청년시대 지나서 장년시대, 노년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모든 핍박을 다 끝냄으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수평시대가 오는 거예요. 다 올라가는 거예요. 수평시대입니다. 수평시대가 오기 때문에 전부 다 할아버지하고 할머니가 …. 그 동안에 통일교회가 한 것이 할머니 도둑놈을 훌륭한 할머니로 만들어 줬다, 어머니 도둑놈이 훌륭한 어머니를 만들어 줬다, 아내 도둑놈이 전부 다 훌륭한 아내를 만들어 줬다, 훌륭한 딸을 만들어 줬다 이거예요. 그 놀음하는 거예요, 지금. 그렇지요? 통일교회가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라고 하고, 어머니 아버지를 잘 모시라고 하고, 자기 여편네와 영원한 부부가 되라고 하고, 영원한 천국을 상속받을 수 있는 왕자 왕녀가 되라고 가르쳐 주었다는 것입니다. 지내고 보니까 전부 다 자기들이 잘못했다는 것이 세상에 드러나니까 자연 굴복하게 되는 거예요. 그게 다 천사장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로지 가야 될 것은 축복가정입니다. 자랑할 것은 우리 가정입니다. 선생님의 가정은 전부 다 여러분들 가정의 탕감 가정이라는 거예요. 전부 다 참 신기할 정도라구요. 그래, 내가 생각하는 것이 하나님은 전부 가정을 찾기 위해서 수고했지만 나는 가정을 찾아 가지고 십자가를 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이 가야 할 길이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은 아담 가정을 하나 복귀하면 다 복귀될 수 있는 길이 열리지만 아담이 땅에 완성한 뒤에 가정들이 실패한 것까지 전부 다 책임져야 되는 거예요. 그 탕감을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선생님의 아들딸들이 제물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간 그 길을 같이 따라가는 거예요. 그걸 막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선생님과 선생님의 가정이 책임져야 될 것 아니예요? 세계 복귀 과정에 사탄이 마음대로 전권을 행사하니까 별의별 일들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기서 이 쪽이 나와 하나돼 가지고 본연의 기준으로서 선생님의 아들딸이 위에 서고 전부 다 축복가정들이 아래에 서야 돼요. 위에 서려면 전부 다 잘못된 것을 탕감해야 될 것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맏딸, 맏아들부터 문제가 되는 거예요. 둘째는 죽 이렇고, 여자들은 전부 다 반대하는 거예요. 부모님을 반대하려고 그런다구요. 세상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선생님의 가정에 생겨나는 거예요. 타락한 아담의 죄를 가정에서 푸는 거예요. 하나님은 가정 문제, 아담 가정을 세우면 되었지만 아담 가정이 인류 가정을 세우기 위하는 데 있어서 가정적 십자가의 이런 길을 가서 전부 다 탕감해야 된다는 거라구요. 아벨을 희생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아벨이에요. 자기 직계의 아들딸을 희생시켜 가지고 이 일을 메워야 되겠기에, 그 길을 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