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는 가정 안착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가정 안착시대

성약시대는 무슨 시대냐? 가정 안착시대입니다. 아시겠어요? 제1 이스라엘은 구약성경을 믿던 사람들입니다. 제2 이스라엘은 신약성경을 믿는 사람들입니다. 제3 이스라엘은 성약성경을 믿고 성약시대에 가정이상, 모든 전부를 완성한 시대의 사람들입니다. 아담 가정이 타락한 것을 개인에서부터 우주까지, 제2 아담 예수시대에 있어서의 가정으로부터 우주까지, 이것을 못 벗겨 놓았으니까 그 전체가 해방된 권내에서 아담 가정 대신, 예수 가정 대신, 재림주 가정 대신 비로소 안착하게 될 때 사탄은 온 천주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사탄 자신도 환영해 가지고 시의할 수 있는, 모실 수 있는 시대가 되게 하는 것이 성약시대의 사명이요, 제3 이스라엘 민족의 사명입니다. 알겠어요?「예.」

제3 이스라엘 민족이 그 사명을 완수하려면 사탄권이 없어져야 됩니다. 이 땅의 모든 가정들은 하나님의 축복가정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하나님의 축복가정이 완전히 인류를 초월할 수 있는, 극복할 수 있는 환경적 여건을 이루지 못하게 될 때는 지상에 가정적 천국이 시작할 수 없다구요. 왜? 해방권을 이루지 않고는 천국 출발을 할 수 없어요. 그렇지요?

그러니까 여러분의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을 중심삼고, 민족·국가·세계가 평면 기준에 있어서 전부가 축복을 받고 개인에서부터 세계 끝까지 갔다가 돌아와야 됩니다. 돌아와야 된다구요. 알파와 오메가예요. 출발한 모든 것이 평면적입니다.

지금 세상으로 보게 되면 나라가 많잖아요? 일본 한국 미국…. 전부 말뚝이 박혀 있어요. 가려면 부딪친다구요. 비자가 뭐예요, 비자가? 에덴에 있어서 타락하지 않은 하나님을 중심삼은 사랑의 이상적 혈족을 통해 가지고 민족을 편성하고, 국가를 편성하고, 지상·천상천국을 이루면 비자가 있겠어요, 없겠어요?「없습니다.」민족이라는 것이 있겠어요? 단일민족입니다. 사탄이 더럽혀 놓은 개똥쇠 같은 종족·민족이요, 일본이니 한국이니 미국이니 하는 나라라구요. 똥개 같은 그 나라를 뒤집어 가지고 그것을 남기기 위해서 부득부득 별의별 짓을 다하고 있는 거예요. 사탄이 망하지 않고, 도망가지 않고, 피난 가지 않기 위해서 우거지(寓居地)를 유지하기 위한 작전을 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을 내 손으로 격파한다는 거예요. 에덴에서 아담이 타락한 16세 이후 17세부터는 내 손으로 청산해 버릴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어디 가든지 따라가 가지고 사탄의 몇십 배 몇백 배 희생하는 길이 있더라도 '이놈의 자식, 이놈의 것들을 치워 버리겠다.' 하고 미친 듯이 정비활동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전도가 그런 거예요, 전도가. 알겠어요?「예.」

성약시대가 뭐라구요? 자기 중심삼은 가정의 부부가 아무리 세계 끝에 서 있다 하더라도 그가 가려고 하는 길에는 사탄의 흔적이 없다 이거예요. 사탄이 하나님이 보기 싫어하는 사랑의….

옛날에 그렇잖아요? 결혼한 여자가 다시 시집가게 될 때, '옛날에 사랑하던 남편을 잊지 못하니까 그 남편의 사진 액자를 앞에 세워 놓고 시집가겠다.' 그러면 남편은 어떻게 되겠어요? 새로 맞이하는 그 남편은 그 사진을 보면 왱가당댕가당 다 파손해 버리는 거예요. 흔적 하나 있기를 원치 않아요. 아무리 혼수를 많이 해와 가지고 나라를 사고 남을 수 있는 물건이 있더라도 그 하나도 보고 싶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 사람을 기념하는 사진 짜박지, 신 짜박지, 옷 짜박지 자체를 보기 싫어한다는 거예요. 절대적인 사랑을 원하는 하나님은 그런 것을 보기 싫어한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사는 그 환경이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환경이에요? 일본 식구들 왔어요? 손 들어 봐요! 일본 패들 손 들어 봐요! 많이들 왔구만. 왜 이렇게 많이 왔어요? 왜 왔어요, 왜? 참부모의 날을 따라왔어요. 참부모의 날을 따라와서 뭘 하자는 거예요? 참부모의 날을 만나기 위해서 왔어요,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서 왔어요?「하이!」하이가 뭐야? 참부모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왔어요,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서 왔어요?「아버님을 만나기 위해서 왔습니다.」부모의 날을 인사하기 위해서 여기에 왔어요? 부모님에게 인사하기 위해서 왔어요, 참부모의 날에 인사하기 위해서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