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가고 오는 모든 일, 먹고 자고 하는 모든 일들이 뜻을 중심삼은 가운데 하나님의 본연의 이상적인 사랑의 핵을 지닌 개인과 핵을 지닌 가정과 핵을 지닌 종족·민족·국가·세계를 찾기 위한 것인 줄 알고 있사옵니다. 지금까지의 복귀 도상에서 참부모와 더불어 얼마나 수고하신 하늘임을 제가 잘 알고, 그 뜻 앞에 충효의 길을 가기 위해 몸부림쳐 나왔지만, 하늘이 같이하던 모든 전부는 흘러가는 것입니다.

오늘날 여기에 남은 통일교회와 이 한국을, 아버지, 불쌍히 보시옵소서. 참부모의 심정의 핵을 이제 새로이 한국을 대표한 개인으로서, 가정으로서, 국가로서 이 핵을 갖지 않으면 세계와 연결시킬 수 없는 원한의 때가 된다는 것을 지금까지 몰랐습니다.

자기의 정착의 자리가 무섭고 두려운, 이 세계사적 축복을 차 버리느냐 품느냐 하는 이 기로에 선 것을 알고, 있는 모든 정성을 다 들여야 되겠습니다. 부모님이 하늘의 길을 찾기 위해 정성들였던 것보다도 더, 부모님이 사탄세계의 탕감길을 가던 것보다 더, 몸으로는 못 하지만 마음으로 더 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몸을 끌고 배밀이를 하면서라도 전진하겠다는 이런 결의를 하고 나가는 무리들이 되면 하늘이 나를 보호하고 나를 인도하던 거와 같이 역사할 줄 알고 있사오니, 실망하지 않고 그 목적적 한계선을 넘기 위하여 온갖 충성을 다하고 정성을 들일 수 있는 이러한 무리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미국을 중심삼고 어머니가 대표적으로 훈독대회를 하지 않으면 안 될 어머니의 책임이 남아 있고, 그것을 넘고 난 후에는 세계적인 선포를 하여 일시에 만국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나라와 부모님의 나라와 부모님의 장자권, 그 기반 위에서 하늘을 해방시키고 천운을 대신할 수 있는 사랑의 주권을 상속받아 가지고 땅과 하늘에 통일천국을 완성하기를 바라는 그 뜻이 길이길이 성사되기를 바라옵나이다.

이제 다시 싸움의 터를 향한 모든 출발을, 아버지, 같이하여 주기를 바라옵고, 다시 기쁨과 영광의 함성을 가져 가지고 민족 해방, 세계 해방의 동참자가 될 수 있는 한민족, 일본과 미국, 세계가 되게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아버님이 소원하시는 천지창조의 이상이었던 사랑을 중심삼고 승리의 왕권의 주인으로 설 수 있는, 하나님 해방과 하나님의 사랑의 해방을 받아, 이럼으로 말미암아 천주 그 기준에서 해방될 수 있는 지상·천상천국이 해방권에 서게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모든 전체를 맡아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들을 지키고 이들이 이 나라를 지킬 수 있게 다시 한 번 부탁드리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나이다. 아멘.「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