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세상의 여왕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세상의 여왕벌

유니버설 발레단만 해도 그렇습니다. 전부 다 무니 발레라고 생각했다구요. 그런데 이제 거꾸로 됐어요. 그 내용이 얼마나 감동적인지 몰라요. 얼마나 감동적이면 [뉴욕 타임스]에서 세 번씩이나 전 페이지에 걸쳐 소개해 주고 그랬겠어요? 그런 역사가 없는 거예요. (박수) 여기서 이렇게 휙 하고 비약해 가지고 톱건이 됐어요, 톱건. 그런 일을 내가 많이 하지 않았어요?

축구만 해도 우리 일화팀이 아시아 아프리카를 정복하고, 남미까지도 때려잡았잖아요? 아시아에서 챔피언이 되고, 아프리카 대표 클럽에게도 이기고, 남미에 가 가지고도 난다긴다 잘한다는 팀들을 때려잡은 거라구요.

기독교가 지금 어떻게 됐어요, 기독교? 나한테 졌나요, 어떻게 됐나요? 2천년 전 로마 교황청이 어떻게 됐어요? 맨 처음에는 전부 다 날아가는 파리같이 취급한 거예요. 파리를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요즘은 어때요? 반대라구요.

벌은 꿀을 가지고 있어요. 그렇지만 꿀벌에 쏘이는 거예요.「그게 통일교회라는 말입니까?」통일교회가 그렇잖아? 다 쏘면 '아이구, 쏘인다.' 해 가지고…. (박수) 그렇지만 요즘에는 '꿀이 필요하니 벌을 기르자.' 이런다구요. 맛을 알았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여왕벌입니다. 일벌이 아니고 여왕벌이라는 거예요. 전부 다 여왕벌 하나를 동그랗게 둘러싸고 말이에요. 그런 일이 벌어지게 됐다구요. 여왕벌이 되고 싶어요? 그러면 '아멘' 한번 해 봐요.「아멘!」'할렐루야!' 하는 거예요.「할렐루야!」

'에이 맨'은 '넘버 원 맨'이지만, '할렐루야'는 '하루 이틀을 승리해 나간다'는 뜻입니다.「아멘!」(웃음) 알겠어요?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그렇게 하지 않고는 안 돼요. 이제부터 그렇게 되겠다는 사람 손 들고, 그렇게 하겠다는 사람 손 들라구요. 음, 됐어요. 됐다구요. 자, 그러니까 오늘 점심은 많이 먹지 말라구요. 많이 먹으면 변소 가느라고 야단하고 그러니까.「지금 점심시간이라는 말씀입니까?」그래. 점심 많이 먹지 말라는 거예요. 많이 먹으면 졸아요. 존다구요. (경배) 그래. (박수)

(점심식사 후 말씀)「계속 읽으면 한 시간 가까이 걸릴 겁니다.」(제3장까지 훈독) 나머지는 언제 읽겠나? 다 안 읽었지?「예. 인터뷰한 것들이 남았습니다. (통역자)」그거 알아야 된다구요. 영계의 모든 계열에 대해 설명해 놓았다구요. 모세가 없더라.「모세가 없습니다.」「모세가 없어요?」그래, 기분이 어때요?「좋습니다.」신묘, 감상이 어때, 감상? 그냥 말해 봐.「영어로 하겠습니다.」(닥터 신묘의 소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