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과 어머니 아버지가 완전히 하나되는 곳은 영원한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아들딸과 어머니 아버지가 완전히 하나되는 곳은 영원한 자리

여자들! 아버지 따라갈 거예요, 어머니를 따라갈 거예요? 어디를 따라가야 되겠어요?「아버지를 따라갑니다.」어머니는 열두 번을 키스했다어요. 아들딸은 한 번 키스했지만. 열두 번을 키스한 거예요.「그러니까 자식은 어머니를 따라가는 것이지요? (통역자)」어머니 따라가지. 키스 많이 한 어머니를 따라가는 거야. 아버지보다는 어머니를 따라가는 거야. 사랑이 거기 있다는 거지.

왜 그러느냐? 딸들은 한 번 키스했는데 어머니는 열두 번을 키스했어요. 열두 아들은 한 번씩 키스했지만, 어머니는 가면서 한 명씩 열두 번을 같이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사랑을 더 많이 받는 것입니다. 아버지 사랑도 거기에 있고, 어머니 사랑도 거기에 있으니 어머니를 따라가야 된다는 거예요.「커 가지고도요?」커 가지고도 그렇지. 열두 딸이 있으면 아버지가 키스하면서 어머니한테 키스하면 어머니는 열두 번을 키스하는데, 아들딸은 한 번 키스하는 것밖에 키스하지 않느냐는 거예요.「그러니까 어머니를 따라간다는 그 말씀이시지요? (통역자)」어머니가 사랑의 중심이라는 거예요.

아버지 사랑도 그렇고, 어머니 사랑도 어머니에게 다 뭉쳐 있다는 것입니다. 뭘 모르겠다는 거야? (웃음)「이게 연결이 잘 안 됩니다, 아버님. (통역자)」안 되긴 뭐가 안 돼? (웃으심)

보라구요. 열두 아들을 낳았으면 열두 아들이 누구한테 고맙다고 하겠어요? 사랑하는 것은 어머니 때문이라는 거예요. 어머니가 열두 명의 중심이라는 거예요. 아들딸은 한번씩 키스했는데 어머니는 열두 번을 키스했다는 거예요. 그래, 어머니는 사랑의 집중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엄마를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남편도 아내를 따라가려고 하고 아들딸도 어머니를 따라가려고 하는 거예요. 거기에서 화합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아버지도 어머니 따라가고, 아들딸도 어머니를 따라가려고 하니 사랑을 중심삼고 평화스런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랑의 상을 받을 어머니를 내세우고, 그 다음엔 열두 아들딸이 따라가고 아버지는 그 뒤에서 따라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들딸을 잘 길러 놓으면 어머니를 여왕같이 모시는 거예요. 그것이 여왕인데, 미국 여자들은 아무것도 안 하고 여왕이 되려고 하니 도적놈입니다, 도적놈. 사탄이에요, 사탄!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의 특권이 어머니의 특권, 아내의 특권이라는 것입니다.

자, 아기의 살이 어디서 나왔어요? 아버지 것은 정자 하나밖에 없고 전부 어머니의 연장입니다. *태어나는 것도 어머니를 통해서 태어났으니 어머니의 살을 받고 어머니의 피를 받아 가지고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거 사실이에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아버지는 정자 하나밖에 없습니다 씨밖에 없어요. 그러니까 자동적으로 하나되게 되어 있습니다. 둘이 하나예요. 열두 아들딸을 품고, 어머니하고 사랑해 가지고 좋아하는 가정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상 가정입니다. 거기에서 여자로서 최고의 어머니가 되고, 최고의 부인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하늘나라에 들어갈 때 '오케이! 여왕 어머니, 여왕 아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바라고 협조해 주고 따라가는 남자는 왕이 되는 것입니다. 중심이에요. 아무리 못난 사람도 중심이 된다는 거예요. 영원히 왕이 되는 것입니다. 사랑으로 연결된 아들딸과 어머니가 중심인 아버지와 완전히 하나되는 그 자리는 영원한 것입니다.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아요?「그렇습니다.」그런 가정을 한번 만들어 볼 거예요?「예.」미국에 그런 것을 생각이나 한 사람이 있어요? 이것이 그냥 그대로 영계에 옮겨지는 것입니다. 궁전에, 하나님 직속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