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든지 참부모의 사상을 중심삼은 천국에 들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누구든지 참부모의 사상을 중심삼은 천국에 들어가야

선생님은 핍박을 받다보니 언제나 머리를 숙이고 다니는데, 여러분은 엉덩이를 들고 날아다닙니다. 여러분, 통일교인들은 선생님 핍박받는 것은 생각도 안 하고 '아이구, 때가 다 되었구나, 360만 축복식도 했으니 내 때가 되었다!' 하고 머리를 들고 날려고 한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개인적으로도 센터가 되었고, 가정적으로 센터가 되었습니다. (판서하시며) 그래, 우주의 중심에 와 가지고 이렇게도 돌아갈 수 있고 이렇게도 돌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이렇게 돌아가는 세계는 영계입니다.

전부 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이건 이렇게 되고, 이건 이렇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건 이리 가고 이건 저리 가는 거예요. 그러면 지금 이렇게 가면 영계가 이걸 부정하니, 이 세상과 영계가 하나되기 위해서는 전부 다 새로운 출발을 해야 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자, 이것이 기어라면, 기어가 이렇게 물려서 돌아가는 것입니다. 하나가 이렇게 돌아가면, 이건 이렇게 돌아가는 거예요. 이것이 나쁜 부모이고, 이건 좋은 부모입니다. 반대예요. 여기서 물려서 돌아가니까 반대라는 것입니다. 하나는 취소되고, 하나는 완성이 되는 것입니다. 복귀 완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탄이 반대, 180도 다른 것입니다. 사탄이 이렇게 간다면 하나님은 반대로 이렇게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계나 육계나 대혁명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석가도, 공자도, 마호메트도, 어떤 종교지도자라도 참부모의 사상을 중심삼은 천국에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은 어때요? 지금이 몇 대째예요? 레이건이 40대니까 지금이 몇 대예요? 레이건이 몇 대예요?「42대입니다.」왜 그래요? 레이건이 40대, 그 다음에는 카터, 아니예요?「레이건, 부시 클린턴 순입니다. 카터는 레이건 전입니다.」카터가 39대예요? 그러면 지금 대통령이 몇 대예요?「42대랍니다.」「클린턴이 43대 같습니다.」43대일 거예요.「42대, 43대입니다. 두 번 했습니다.」

그래서 금년, 1998년은 말이에요. 1998년에서 1954년을 빼면 금년이 몇 년 째예요?「43년째입니다.」43년이에요. 그래, 오늘이 협회 창립 44주년입니다. 이걸 볼 때, 기어로 말하면 이게 둘입니다. 하나는 사탄수, 사탄편이라는 거예요.「사탄수입니까? (통역자)」4수가 사탄수 아니야? 소생, 장성, 4수도 동서남북 전체를 대신했고, 두 번째는 여기서부터 새로운 세계로 연결되기 때문에 금년을 중심삼고 새로운 발표를 하는 거예요. 부모의 나라, 장자권 나라를 발표하는 것입니다. 타락 후에 사탄이 동서남북을 점령한 것입니다. 이제 두 번을 했다는 것은 소생, 장성의 완성입니다. 이제부터 4년 동안에 세계 전부가 평준화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1998년, 1999년, 2000년, 2001년까지예요. 그래서 12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때서부터 새로운 세계가 시작되는 거예요. 그 세계가 무슨 세계예요? 오늘날과 같은 민주주의 세계가 아닙니다. 부모주의 시대, 참사랑주의 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사랑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전부가 사랑 때문에, 사랑 때문에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세균까지도 수놈 암놈이 있다고 합니다. 균을 3백 배, 몇백만 배 확대해서 보면 균까지도 전부 수놈 암놈이 있다고는 다 아는 거예요. 그들의 사랑관계의 감정이 사람과 얼마나 차이가 있겠느냐 이거예요. 거기에도 코가 있고, 눈이 있고, 오관이 다 있고, 생식기가 있어서 새끼를 칠 수 있겠어요. 새끼를 칠 수 있는 자궁이 있고 그렇겠어요? 그래 만유원력이라는 것이 있는데, 만유원력이 뭐예요? 같은 원칙이에요.

(판서하시며) 종적으로 볼 때 위에 있는 것은 플러스, 아래에 있는 것은 전부 다 마이너스입니다. 이게 여기를 지나게 되면 여기에서 절반이 갈라진다는 것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예요. 이렇게 해 가지고 둘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예요. 이것이 플러스고 여기는 마이너스예요. 그래, 종적인 플러스 마이너스, 횡적인 플러스 마이너스라는 것입니다. 인간은 종적인 플러스 마이너스이기 때문에 서서 다니는 것입니다. 걸어다니는 동물이 있어요? 사람밖에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