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신에 대한 관념이 없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자기 자신에 대한 관념이 없어야

보라구요. 경배식이라는 것은 하늘나라의 부모와 땅의 부모가 하나 되어 경배하는 날입니다. 부모님이 주일날 아침에…. 원래는 매일 해야 돼요. 앞으로 전부 다 7년을 매일같이 계속하지 않으면 해방 못 받아요. 그런 무서운 시대가 오는 거예요. 그런 걸 다 모르고 제멋대로라는 거예요. 제멋대로 선생님한테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하나의 목표, 원리 기준과 더불어 살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부모도 다 버렸어요. 형제도 다 버렸다구요. 처자를 다 버렸다구요. 이래 가지고 이 가정을 찾은 거예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걸 철칙으로 삼아야 돼요. 영원불변입니다. 절대신앙을 가져야 됩니다. 복귀의 사상에는 절대예요. 절대사랑하고 절대복종하는 거예요.

그것을 위해서는 자기를 투입해야 돼요. 자기 자신에 대한 관념이 없어야 됩니다. 아무리 자기가 잘났고 뭘 했더라도 부모를 중심으로 나가야 됩니다. 가정적으로 승리하고, 가정의 모든 문제를 전부 다 던져 버리는 거예요. 세계적인 3억6천만쌍을 해 가지고 가정복귀의 왕이 되었더라도 그걸 전부 다 포기하고, 꼭대기에 올라갔다가도 내려가는 거예요. 그러한 사상을 가지고 나왔기 때문에 하나님이 선생님을 지지해 나왔던 거예요. 왜? 창조 전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하나님 자신이 절대시했습니다. 하나님 자신이 절대사랑하고, 창조주 하나님 자신이 절대복종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거예요. 그러한 삶을 산 거예요.

그런 절대신앙, 뜻을 중심삼고, 부모님을 중심삼고 절대신앙한 거예요, 하나님과 마찬가지로. 그걸 못 했기 때문에 복귀하기 위해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여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여기의 하나되는 자리에 있어서 하나님의 전권 전체를 상속받을 수 있느니라! 여기서 '아멘'이에요. 그러니 생활에서 이대로 해 가지고 원하는 대로 이상적 생애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자기 남편이 자기 소유라 하는 여자는 도둑년이에요. 부부의 소유도 못 돼요. 자녀들이 자기 아들딸이라고 하는 사람도 도둑놈이에요. 자녀 도둑이라구요. 아내를 자기 아내라고 절대시하는 사람은 아내 도둑놈이에요. 물건을 그렇게 하는 것은 물건 도둑놈이에요. 사탄이 그랬어요. 전부 다 반환해야 되는 거예요.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