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누구나 원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누구나 원한다

사탄과 마찬가지입니다. 자랑하려면 상대를 자랑해야 합니다. 남자의 자랑은 상대인 여자가 되어야 됩니다. 여자가 없으면 남자는 자랑할 것이 없는 거예요. 개인적으로도 그렇고, 가정적으로도 그렇고, 세계를 대해서도 상대 없이는 어떤 자랑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만물에 있어 중심 되는 주류 사상이요, 하나님이 바라는 주류적, 본질적 칸셉이 뭐냐 하면 참사랑입니다.

왜 남자 여자가 존재하느냐? 왜 남자 여자가 태어났느냐 이거예요. 참사랑 때문입니다. 참사랑을 통해서 영원히 사는 거라구요. 참사랑이 없이는 참사랑의 세계인 지상 천상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그 세계를 대표한 왕이 될 것이 완성한 아담 가정이었습니다.

아담 해와는 몸적인 부모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 마음적 부모라구요. 마음은 위를 대표하고 몸뚱이는 아래를 대표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이는 것보다 더 가치 있는 거라구요. 인간들이 생각하기를, 어떤 게 더 중요하고 가치 있는 것으로 보느냐? 몸뚱이를 더 귀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마음은 뒷전에 놓고 몸뚱이의 욕망을 좇고 있습니다. 몸뚱이의 오관을 중심삼고 보기 좋고 듣기 좋고 맡기 좋고 만지기 좋아하는 모든 것은 사탄 것입니다. 몸적 오관의 주인은 사탄이에요. 마음적 오관의 주인은 하나님입니다.

지금까지 타락한 세계의 인간은 생각지 못한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와서 마음적 오관이 있고, 마음적 오관이 주인이 되어 가지고 몸적 오관을 주관할 수 있는 것을 확실하게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타락해서 거꾸로 되었다는 거예요. 위에 있어야 할 것이 아래로 가고 아래 있어야 할 것이 위에 올라간 거라구요. 아래 있어야 할 몸뚱이가 위에 올라와 있고 마음은 아래에 간 거예요. 거꾸로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적 사람들이 마음적 사람들을 지배하고 있는 것입니다. 몸적 힘이 마음적 힘을 언제나 누르고 있는 거라구요. 이걸 어떻게 되돌리느냐가 문제라구요.

그것이 종교세계의 사명입니다. 종교세계는 마음적 힘을 키워 나왔던 거예요. 마음을 센터로 해 가지고 나온 것입니다. 이것이 무기예요. 이러한 무기를 가지고 개인적 힘을 넘고 가정적 힘을 넘고 국가, 세계, 영계의 지옥권까지 넘어서야 되는데 그런 마음적 힘의 기반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이 이것을 뒤집는 것입니다. 그런 마음적 센터의 주인이 이 땅에 나와야 한다는 것이 메시아 사상이라구요. 메시아는 마음적 힘을 키워서 몸적 세계를 뒤집어 박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이 프라이빗이니 뭐니 해서 자랑하는데 하나님을 대신해서 그걸 뒤집어 박는 거라구요. '우, 미국은 넘버 원 국가다!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한 국가)!' 하는데 메시아는 '원 월드 언더 갓(one world under God;하나님 아래 한 세계)!'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와 같이 뒤집어 박는 놀음을 해야 됩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느냐? 여러분 혼자 가지고는 안 돼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주인이 하나님입니다. 그 하나님의 사자(使者)가 메시아입니다. 메시아를 이렇게 붙드는 거예요. 절대신앙! 주위에서 아무리 부정해도 절대신앙 하고 절대사랑 하면 그것을 소화하는 것입니다. 절대복종!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영원히 투입하고 잊어버리면, 마치 미끼를 주고 고기를 낚듯이 온 우주는 물론이고 하나님까지 낚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미끼로 온 세계를 낚는 거예요. 참사랑의 세계는 방대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낚시를 좋아한다구요. (웃음) 참사랑은 누구나 다 원하는 것입니다. 아이들도 필요하고 어른도 필요하고, 언제나 영원히 필요한 것이 참사랑이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참사랑 원해요?「예.」원하지 않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눈감고 하자구요. 눈감고 손 들어 봐요. 한 사람도 없구만. 다 참사랑을 원하는구만. 눈뜨고. (웃음) 모든 존재와 역사적 사건의 주인은 참사랑이라구요. 하나님도 아니예요. 이제 결론이 나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