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존재는 참사랑을 좋아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모든 존재는 참사랑을 좋아해

평화의 세계의 가정을 가지려면 원수 된 미국 남자는 원수의 나라인 일본 여자를 맞이해야 된다구요. 일본 여자 미국 남자는 원수인데 그 아들딸은 또 원수인 흑인 손자며느리를 얻음으로 말미암아 세계 평화의 전통은 완전히 성립되기 때문에 따라가는 그 세계는 자동적인 평화의 왕국이다 이거예요. 그 사람들이 한 형제, 백인끼리의 부부보다도, 백인끼리의 부부에게서 태어난 손자 손녀보다 사랑하게 될 때는 그 세계는 타락한 세계를 넘어서 지상천국이 되는 것이다! 아멘!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박수)

그래, 천국 가면 말이에요, 흑인의 얼굴은 흑인 얼굴이에요, 백인 얼굴이에요? 어느 것인지 나도 모르겠어요. 어때요?「러브 레이스(love race;사랑의 종족)!」러브 레이스면 흑인 백인이 없어요? 러브 레이스가 뭐예요? 러브 파워 레이스! 러브 파워(love power;사랑의 힘)란 뭐냐 하면, 빛 중의 빛이에요. 그 빛의 밝기가 최고이기 때문에 안 비추는 곳이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 자체가 사랑의 빛이에요. 그 빛이 안 비추는 곳이 없습니다. 모든 존재가 문을 열고 언제든지 자기를 비쳐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자기 가는 곳에는 영원히 찾아오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얼마나 멋져요? 여러분도 그거 원해요?「예.」너무나 좋아서 세포까지 '하하하!' 웃고 노래 부르고 춤추는 것입니다. 그때는 만사가 오케이(OK)라는 거예요. '오(O)'가 뭐예요? 오픈 게이트(open gate;문을 열다), 오리지널 게이트(original gate;본연의 문)라는 뜻이고, '케이(K)'는 뭐냐 하면 코리아 컨트리(korea country), 마더 컨트리(mother country;모국)다 이거예요. 한국은 참부모가 난 나라라구요. 그러니까 미국인들이 말하는 '오케이'는 모든 것을 열고 한국 나라에 들어간다, 지상·천상천국 두 세계에 들어간다 이거예요. 그때는 어떤 장애도 없이 고속도로로 달린다는 거라구요. 그래서 지상에서부터 슉― 날아올라 가지고 하나님의 보좌에 갈 때 하나님도 아팠던 마음의 문을 열고 '하하하!' 하게 되면 그 기쁨으로부터 땅에는 지상천국의 문이 열리고 저나라에 있던 지옥의 문도 열린다, 만사가 '오케이, 케이, 케이….'가 된다 이거예요.

또, '오케이' 할 때 '오'는 뭐냐 하면 제로(zero;영)를 말해요. '케이'는 킥 아웃(kick out;차버리다)입니다. 보라구요. 미국 사람들이 한국을 좋아하지 않잖아요. 그러니까 그 자세를 차버리고 제로에 들어가야 된다, 그렇게 되면 모든 것이 스무스(smooth;매끄러운)해진다 이거예요. 그래, 미국말의 '오케이'가 이런 역사적 뜻이 있었다 이거예요. '오케이' 할 때 '오 케이'가 아니라 ('케이'를 강조하시며) '오 케이' 해야 돼요. 한번 해봐요. 오 케이!「오 케이!」 그래, 그런 오케이가 될 때 전부 다 춤추고 즐거워하는 것이 인종을 넘고 국가를 넘고 모든 습관과 역사를 넘는 거예요. 참사랑의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은 냄새 맡고 듣고 만지는 등 오관의 핵이에요. 참사랑만이 오관을 점령할 수 있어요. 참사랑은 눈의 핵이요, 냄새 맡는 것의 핵이요, 듣는 것의 핵이요, 말하는 것의 핵이요, 만지는 것의 핵이 되는 거예요. 몸 세계와 마음 세계의 오관의 핵이 되기 때문에 두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것은 참사랑뿐입니다. 알겠어요?「예.」나는 모르겠다구요.

이거 이론적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이걸 실제로 느끼기 위해서는 훈련과정을 거쳐야 돼요. 일단 경험하게 되면 몸적 오관과 마음적 오관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둘이 상반되는 것이 아니라 품는 거라구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도는 거예요. 품는 거예요. 이렇게 품고, 이렇게 품고, 위 아래 다 품음으로 자유로워지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모든 존재는 참사랑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좋아해요? 참사랑의 센터가 되어 있어요? 하나님은 참사랑의 주체요, 나는 참사랑의 상대가 되어 가지고 하나되는 데는 하나님의 사랑이 내게 거하고 나의 사랑이 하나님에게 거하는 것입니다. 그 하나되는 자리가 부부의 사랑의 자리입니다. 참사랑의 힘은 온 우주까지 가득 채워 버리는 거라구요. 그만큼 강한 것입니다. 그런 참사랑을 대표해 가지고 '내가 참사랑을 점령하겠다. 참사랑의 센터가 되겠다.' 선포하게 되면 모든 사람들이 환영할 거라구요. 그렇지만 지금까지 역사상 그런 사람이 없었습니다. 처음으로 레버런 문이 그와 같은 입장에서 나와 가지고 '전세계가 내 뒤를 따라야 한다.' 한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도 '풋풋!' 하고 침 뱉었다구요. '뭐라고? 거지 같은 나라에서 나와 가지고 저런 말 한다.' 이랬다구요. 정치의 힘도 없고 경제의 힘도 없고 문화의 힘도 없어요.

그렇지만 레버런 문 안에는 보이지 않는 힘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술 분야에 있어서 유니버설 발레를 만든 거예요. 서양세계가 아무리 발레문화를 가지고 자랑하지만, 레버런 문이 그 선두에 지금 서 있다구요. 서양세계 사람들이 자기들 문화를 갖고 자랑하지만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희망적인 내용이 있느냐 할 때, 없다구요. 서양세계의 발레가 점점 내려가는 거예요. 영적인 칸셉이 없어요. 개인주의적 경향으로 변하기 때문에 통일이 없고 전통적인 발레의 정신이 사라진 것입니다. 그걸 레버런 문이 알고 앞장선 것입니다. 인종이 다르고, 종교와 습관이 다르고, 국가가 다르지만 그런 걸 다 뛰어넘어 한 자리에 모으는 거예요. 그래서 전통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래, 14년이 지나고 보니 그것이 사실로 증명되니까 서양세계가 레버런 문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영적인 면에서나, 문화적인 면에서나 최고 자리에 올라와 있다구요. 이거 부정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아버님 뒤를 따라와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내가 영어 하지 말라고 해놓고 영어 하다가 미치겠다구요.「땀 좀 닦으시지요. (통역자)」외국말 하는 게 힘들어서 이렇게 땀을 흘리는 거예요. 정신적으로 그렇잖아? 그렇지?「예.」그렇게 힘든 거예요. 이제부터 정신차리라구요. 너무나 말을 많이 해서 이거….